2024년3월 28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정상 신들의 결투]

  이번 주의 정상 신들의 결투 예선전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더욱 격렬한 무대 경기 방식의 포인트전이 곧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정상 신들의 결투-포인트전 시간]

  시간: 4월 3일, 5일 20:00

[포인트전-무대 경기 방식 규칙]

  선발 단계: 양 클랜은 경기 시작 전 5라운드의 선발전을 진행합니다. 각 라운드는 1명의 모험가를 선택해 출전할 수 있으며, 5라운드에 출전하는 모험가는 같은 문파일 수 없습니다.

  전투 단계: 양측은 출전 순서에 따라 차례대로 출전하여 대결을 시작합니다. 승자 측은 자신의 최대 생명의 10%를 회복하고 궁극기 수치를 유지한 상태로 다음 라운드에 출전합니다. 패자 측은 출전 순서에 따라 다음 클랜원을 출전시킵니다. 어느 한쪽에 출전할 수 있는 모험가가 없을 시 경기에서 패배합니다.

  결산 규칙: 대결 시간은 120초입니다. 시간 내 상대방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양측의 피해량을 비교하여 피해량이 높은 클랜이 승리합니다.

  조별 랭킹 규칙: 우선 포인트를 비교하며, 포인트가 같을 경우 승리 라운드, 예선전 진급 랭킹에 따라 순위가 정해집니다.

  승리 라운드 규칙: 단일 대결이 모두 종료된 후, 승리 라운드에서 패배 라운드를 뺀 뒤 계산이 진행됩니다. 패배측의 출전 인원이 5인 미만인 경우, 승리측의 승리 라운드는 자동으로 5 라운드로 수정됩니다. 반대의 경우도 같습니다.

  연승 칭호 보상: 포인트전 중, 한 명의 모험가가 단일 대결에서 3연승, 5연승, 5연승을 달성하면 추가로 칭호 보상이 해제됩니다.

  주의 사항:

  1V1 모드 대결 조정(포인트전과 토너먼트전 동시 변경)

  1. 대결 경기장의 모험가 이동 가능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2. 모든 문파의 치유 효과가 1V1 모드에서 대폭 감소됩니다.

  3. 대결 시작 30초 후, 맵 중앙에 정과가 갱신됩니다. 사용 시(5초 동작 시간) 즉시 손실된 생명의 20%를 회복하며 자신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20초.

[정상 신들의 결투-응원 예측]

  포인트전 응원 예측 개방 시간: 3월 28일 05:00~4월 3일 20:00

  1. 포인트전 응원 예측은 서로 실력이 비슷한 5라운드의 대결을 무작위로 선택하여 베팅 예측이 진행됩니다. 각 대결마다 3개의 예측 항목이 있으며, 예측 항목은 총 15개 생성됩니다.

  2. 각 항목당 베팅 상한은 800 경기 응원 화폐입니다. 각 단계 예측 총액은 6000 경기 응원 화폐입니다. 1회 배팅 배당률은 실제 베팅 상황에 따라 1.3~10 사이에서 변동합니다.

  3. 예측 성공 시 해당 항목의 최종 배당률에 따라 모험가에게 상응하는 비율의 경기 화폐가 반환됩니다. 예측 실패 시 경기 화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참고: 예선전을 진행한 모험가에게 4월 1일 전에 우편을 통해 참여 보상을 발송해 드립니다~ 우편 유효 기간은 7일이니 바로 수령해주세요~

   

[캡슐 뽑기]

  캡슐 뽑기가 또 보물을 들고 왔어요~

  개방 시간: 3월 28일 05:00~4월 1일 05:00

  캡슐 뽑기가 왔어요! 신규 변장 미소녀 의상&헤어, [유니크 룬석], [유니크 신성력 정수] 등의 보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이벤트 규칙은 게임 내 이벤트 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마법 카드 유랑 상인]

  행운이 찾아왔어요! 마법 카드 2종을 가진 유랑 상인이 누베스 대륙에 도착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3월 28일 05:00~4월 1일 05:00

   참여 레벨: ≥59레벨의 모험가

   지우개를 소모하여 마법카드의 덮개를 지울 수 있습니다. 나의 프린팅 구역에 당첨 프린팅과 같은 도안이 나타날 경우 이에 상응하는 배율의 기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 패키지에는 전설 지령, 귀속 천옥, 유니크 신성력 등 각종 희귀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귀여운 아르밍도 행운 도안으로 마법 카드에 출현합니다. 나의 프린팅 구역에서 아르밍을 뽑는다면 추가로 진귀한 아르밍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르밍 코인은 마법 카드 상점에서 신의 책 잔본, 붉은 전설 지령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신비한 무기 외형도 누베스에 강림합니다!

   

  신규 미니 콘텐츠——[단어 마피아]

  이벤트 기간: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매일 12:00~24:00 개방.

  이벤트 소개:

  1.게임은 시민 3명, 마피아 1명 등 총 4명으로 진행되며 시민과 마피아는 서로 다른 단어패를 배정받게 됩니다. 모든 사람은 각 라운드마다 자신에게 배정된 단어패의 단어를 묘사하며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때 모험가님들은 자신에게 배정된 단어를 직접 밝히는 것을 피하며 게임에서 승리를 해야 합니다.

  2) 승리 규칙: 매 라운드의 단어 묘사가 끝나면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가장 의심되는 사람에게 투표를 합니다. 이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아웃됩니다.  마피아가 모두 아웃되면 시민의 승리. 마피아를 아웃시키지 못하면 게임은 계속됩니다. 위 과정을 반복합니다. 최종으로 2명이 생존했을 때까지 마피아가 살아남으면 마피아의 승리입니다.

   3. 포인트 계산: 대결 중 서로 다른 행동과 결과는 게임 포인트에 영향을 미칩니다. 포인트는 매일 초기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