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3월 21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내일 이루어질 업데이트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3월 21일(이번 주 목요일) 10:00부터 12:00까지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 지급)

 

[푸름의 날개] 한정 재출시

  창공을 가르는 날개의 비상, 새로움을 맞이하는 우아한 몸짓! ——신규 시리즈 의상 [푸름의 날개] 한정 재출시

  이벤트 기간: 3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4월 4일 05:00까지

  이벤트 설명 :

  1. 테마 외형 [푸름의 날개] 시리즈가 출시됐어요! [메인 화면] - [푸름의 날개]를 클릭하면, 이번 회차의 눈부신 꿈 옷 외형을 만나볼 수 있어요.

  2. 이벤트 기간 의상에서 상점 푸름의 날개, 푸름의 날개 의상 주머니를 제한 시간 내에 20% 할인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검은심마]

  검은심마 콘텐츠의 새로운 단계가 개방됩니다——심마의 악(13단계). 심마의 악을 처치하면 신인의 마음, 개조의 깃털, 이슬방울 등의 풍부한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획득합니다.

  본서버 모험가와 함께 심마의 악을 처치한 첫 클랜은 추가적인 첫 클리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모험가 여러분, 무기를 들고 강력한 심마를 물리치세요!

 

[봄의 정원]

  따스한 봄바람, [봄의 정원]이 찬란하게 시작됩니다! 테마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퍼즐 보물찾기]

  이벤트 기간: 2024년 3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024년 4월 1일 05:00까지

  이벤트 기간, 매일 조각 단서가 해제됩니다. 단서에 따라 누베스 대륙의 조각 상자를 찾고 오픈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14개의 모든 조각을 수집하여 퍼즐을 완성하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변이 수정 조사]

  이벤트 기간: 2024년 3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024년 4월 1일 05:00까지

  3월의 봄바람, 대지가 소생하고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 아리울 대륙의 포털에도 생기가 느껴지는 듯합니다. 평온 마을의 보고에 따르면 주변 반딧불 풀밭에는 꽃이 만발하고 풀이 자라고 새들이 날아다니는 활기찬 광경이 펼쳐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활기찬 광경에서 몇 가지 특이한 변화도 조용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평범했던 풀밭이 봄바람을 맞으니 변이 수정이 생겼습니다. 협회의 연구를 거쳐 라쿠니가 나서 페르틸 군 라쿠니족의 조사에 도움을 줬습니다. 라쿠니족의 조직 아래 풀밭에 나타난 변이 수정들은 질서정연하게 운반되어 특수 제작된 에너지 상자에 담겨 더 깊은 연구를 위해 모험가 협회로 보내집니다.

  이벤트 기간, 모험가는 자신 소유의 풀밭 책임권을 얻게 됩니다. 라쿠니의 도움을 받아 풀밭의 변이 수정을 채굴하여 종점까지 운반하세요. 동시에 다른 모험가들이 내 풀밭의 변이 수정을 옮기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물론, 다른 모험가의 풀밭에 놀고 있는 변이 수정을 발견한다면 옮겨올 수 있어요. 변이 수정 등급이 높을수록, 운반 속도가 느려집니다. 라쿠니의 수를 합리적으로 분배하거나, 다른 모험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운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연구원이 지정한 조합에 따라 변이 수정을 제출하면 무지개 사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험가의 운반을 도와줘도 일정 수량의 무지개 사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소풍 상점]

  이벤트 기간: 2024년 3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4월 4일 05:00까지

  소풍 상점으로 이동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각종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캡슐 뽑기]

  캡슐 뽑기가 또 보물을 들고 왔어요~

  개방 시간: 3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25일 05:00까지

  캡슐 뽑기가 왔어요! 신규 미소녀 의상&헤어, [유니크 룬석], [유니크 신성력 정수] 등의 보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이벤트 규칙은 게임 내 이벤트 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대지전]

  대지전 콘텐츠 중 100레벨의 일부 보스에 해당하는 공헌도 보상 내용이 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