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3월 14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버섯 대작전]

  콘텐츠 개방 시간: 3월 14일 5:00-3월 21일 5:00

  모험가가 실수로 고양이 집 낙원에 들어와 성에서 신나게 놀고 있던 버섯들을 만났습니다! 신기한 버섯으로 변신해 전투에 참가하고, 포자 버블로 신나게 놀아보세요!

  이번 업데이트 이후, 40레벨에 도달한 모험가는 한정 이벤트 콘텐츠 - 버섯 대작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버섯 대작전은 네 명의 모험가가 두 개의 파티로 나뉘어 대결하는 콘텐츠로, 매일 일정 점수를 달성하면 먼지투성이의 보물지도, 운폐 패키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득점 랭킹 상위 3명은 전용 칭호를 획득합니다.

[정상 신들의 결투]

  3월 18알 예선전이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아직 클랜에 가입하지 않은 모험가는 [PVP 전투] - [정상 신들의 결투] - [나의 클랜]에서 모집 로비로 이동해 함께 전투에 참여할 동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상 신들의 결투-예선전 시간]

  예선전 시간: 3월 18일, 20일, 25일, 27일 20:00~21:00.

 

[정상 신들의 결투-예선전 경기 규칙]

  1. 예선전 경기 시간 내, 클랜은 자유 매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전은 5대5 단일 라운드 한판승의 규칙을 따릅니다.

  2. 양쪽 클랜의 결투 포인트 차이는 최종 결투 포인트 결산에 영향을 줍니다.(상대 클랜의 결투 포인트가 높을수록 아군 승리로 획득하는 결투 포인트가 많아지며, 패배시 감소되는 전투 포인트는 적어집니다. 반대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3. 대전 승패 판정은 우선 생존 인원수에 따라 정해지며, 생존 인원수가 많으면 승리합니다. 생존 인원수가 같을 경우, 딜량 총합이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만약 부전승 상황이 나온다면, 해당 라운드가 승리로 처리됩니다.

  4. 클랜 결투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며, 결투 포인트 상위 64개의 클랜이 포인트전에 진출합니다. 포인트전 조 배정은 예선전 종료 시의 랭킹에 따라 상위 8개의 조는 각각 A-H로 배정되고, 각 조에서 남은 7개의 자리는 다시 예선전의 등수에 따라 분배됩니다. (9~16개의 클랜이 무작위로 A-H조로 분배되며, 남은 순위도 이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5. 클랜 기능은 3월 25일 19시 55분에 고정됩니다. 예선전 일일 경기 시작 5분 전 클랜 기능이 임시로 고정됩니다. 당일 예선전 종료 전까지 고정됩니다.

 

[누베스 특선]

  이벤트 기간: 3월 14일 05:00~3월 21일 05:00까지

  누베스 특선 이벤트가 한정 오픈됩니다. 수많은 초특급 호의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매번 3개의 아이템을 선택해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10번 특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상점 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없다면 초기화 기능을 이용해 구매 가능한 아이템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