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3월 7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내일 이루어질 업데이트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3월 7일(이번 주 목요일) 10:00부터 12:00까지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 지급)

 

[신년 용린]

  아침 이슬을 머금은 은빛 비늘이 달을 건너면 푸른 구름이 솟아오르기를. 맑은 하늘 붉은 잉어의 꼬리가 헤엄쳐 용문이 뛰어오르면 밤이 밝아오리. ——의상 '신년 용린' 출시!

  이벤트 기간: 3월 7일~3월 31일 05:00

  1. 테마 외형 [신년 용린] 시리즈가 출시됐어요! [메인 화면] - [신년 용린]를 클릭하면, 이번 회차의 눈부신 꿈 옷 외형을 만나볼 수 있어요.

  2. 이벤트 기간 의상 상점 신년 용린 의상, [신년 용린] 의상 주머니, [신년 용린] 돌파 세트 주머니를 제한 시간 내에 20% 할인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외형] 신규 영웅 등급의상 [신년 용린], 의상 [신년 용린-돌파], 헤어상룡의 행운], 헤어 [상룡의 행운-돌파]. 1인 교류 동작 [헤엄치는 비룡]도 있어요.

 

[정상 신들의 결투]

  신규 보정 경기——[정상 신들의 결투]가 곧 시작됩니다!

  전과정 밸런스 경기. 전서버의 모험가들이 집결합니다. 챔피언의 보좌를 차지할 준비가 되었나요?

 

[경기 시간]

  클랜 모집: 3월 7일 12:00오픈

  예선전 시간: 3월 18일, 20일, 25일, 27일 20:00~21:00 (경기 시간 중 클랜간에 결투 포인트에 따라 자유 매칭됩니다.)

  * 경기 당일 19:55에 클랜이 고정됩니다. 클랜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전 시간: 4월 3일, 5일 20:00

  토너먼트전 시간: 4월 12일 20:00

  * 이번 경기 오픈 기간 동안 보물대전이 22:00로 연기됩니다. 길드 리그, 생사결전은 21시 시작으로 연기됩니다.

 

[경기 서버]

  이번 경기의 모든 서버는 같은 경기장에서 경기를 진행합니다.

 

[경기 규칙]

  이번 경기의 모든 과정은 균형 모드로 진행됩니다. 같은 문파 속성 모듈은 모두 같게 설정됩니다.

 

[예선전]

  1. 예선전의 각 경기 시간 내, 클랜은 자유 매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전은 5대5 단일 라운드 한판승의 규칙을 따릅니다.

  2. 포인트가 비슷한 클랜이 우선적으로 매칭되는 메커니즘을 사용하며, 매칭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칭 범위가 점차 확대됩니다.

  3. 양쪽 클랜의 결투 포인트 차이는 최종 결투 포인트 결산에 영향을 줍니다.(상대 클랜의 결투 포인트가 높을수록 아군 승리로 획득하는 결투 포인트가 많아지며, 패배시 감소되는 전투 포신트는 적어집니다. 반대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4. 대전 승패 판정은 우선 생존 인원수에 따라 정해지며, 생존 인원수가 많으면 승리합니다. 생존 인원수가 같을 경우, 딜량 총합이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만약 부전승 상황이 나온다면, 해당 라운드가 승리로 처리됩니다.

  5. 클랜 결투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며, 클랜 전투 포인트 랭킹 상위 64등의 클랜은 포인트전에 진입합니다.

 

[포인트전]

  1. 포인트전은 총 8개의 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조에는 8개의 클랜이 배정됩니다. 예선전 종료 시의 랭킹에 따라 상위 8개의 조는 각각 A-H로 배정되고, 각 조에서 남은 7개의 자리는 다시 예선전의 등수에 따라 분배됩니다. (9~16개의 클랜이 무작위로 A-H조로 분배되며, 남은 순위도 이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2. 이번 포인트전은 무대 경기 방식을 사용합니다. 조 내에서 조별 경기를 진행하며, 같은 조 내의 클랜은 무대 경기를 1라운드 진행하게 됩니다. 총 7라운드의 경기를 진행합니다.

  3. 조 안에서 포인트가 같을 시, 승패 수, 예선전 진출 랭킹을 통해 최종 랭킹이 정해지며, 상위 2명이 토너먼트전에 진출합니다. 총 16개의 클랜이 진출합니다.

  무대 경기 방식 규칙

  1. 선발 단계: 양 클랜은 경기 시작 전 5라운드의 선발전을 진행합니다. 각 라운드는 1명의 모험가를 선택해 출전할 수 있으며, 5라운드에 출전하는 모험가는 같은 문파일 수 없습니다.

  2. 양측은 출전 순서에 따라 차례대로 출전하여 대결을 시작합니다. 승자 측은 자신의 최대 생명의 10%를 회복하고 궁극기 수치를 유지한 상태로 다음 라운드에 출전합니다. 패자 측은 출전 순서에 따라 다음 클랜원을 출전시킵니다. 어느 한쪽에 출전할 수 있는 모험가가 없을 시 경기에서 패배합니다.

  3. 결산 규칙: 대결 시간은 120초입니다. 시간 내 상대방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양측의 피해량을 비교하여 피해량이 높은 클랜이 승리합니다.

  [1V1 모드 대결 조정(포인트전과 토너먼트전 동시 변경)]

  1. 대결 경기장의 모험가 이동 가능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2. 모든 문파의 치유 효과가 1V1 모드에서 대폭 감소됩니다.

  3. 대결 시작 30초 후, 맵 중앙에 정과가 갱신됩니다. 사용 시(5초 동작 시간) 즉시 손실된 생명의 20%를 회복하며 자신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20초.

 

[토너먼트전]

  1. 토너먼트전은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되며, 토너먼트전 진행 전 순위 결정전이 진행됩니다. 순위 결정전은 포인트전의 상위 8위 파티가 무작위로 하위 8위 파티와 매칭되며, 승자는 승자 조, 패자는 패자 조에 진입하는 규칙을 따릅니다. 순위 결정전 종료 후 이번 정상 신들의 결투 챔피언 클랜이 정해질 때까지 7라운드의 토너먼트전이 진행됩니다.

  2. 토너먼트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 각각 1:1, 5:5, 3:3, 5:5, 1:1 5개의 경기로 이루어지며, 그중 1:1과 3:3경기에 출전한 클랜원은 중복으로 출전할 수 없습니다.

    

[보상]

  1. 예선전: 예선전 참여 후 해당 주간의 참여 보상과 승리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예선전이 모두 끝난 후 예선전 랭킹에 따라 랭킹 보상이 지급됩니다.

  2. 포인트전: 포인트전에 참여하면 모두 라운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토너먼트전: 토너먼트전에 참여하면 모두 라운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토너먼트전 순위 보상: 토너먼트전에 진출한 클랜은 모두 아르미스의 명예 명함 등 희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종 랭킹에 따라 상응하는 순위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응원 예측]

  이번 보정 경기에 예측 기능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3월 28일 12:00 포인트전 단계에 오픈됩니다~

 

[니그웨일 비밀창고]

  이벤트 기간: 3월 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14일 05:00까지

  니그웨일의 비밀이 한정 오픈됩니다. 붉은 전설 지령, 3성 궁극기, 신성력-호망, UR신무 선택 상자, 천명의 나무 아이템 등 많은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찾기 규칙 :

  각 보상풀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선택한 후 보물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보물찾기를 할 때마다 일정량의 천옥이 소모됩니다. 보물찾기 횟수가 증가할수록 필요 천옥 수량도 증가합니다

  이미 획득한 보상은 중복으로 획득할 수 없으며, 보물찾기 12회 후 이번에 선택한 모든 보상을 반드시 획득합니다. 선택한 보상이 나오면 1회로 계산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비복원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보물찾기는 12회입니다.

 

[여행 선물]

  이벤트 기간: 3월 9일 05:00~3월 16일 05:00까지

  이벤트 기간 여행 선물 매일 보너스를 통해 1개의 놀이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계 탐험에서도 1개의 놀이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행 선물] 이벤트에서 각종 희귀 보상을 뽑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한 층 클리어할 때마다 전설 지령, 유니크 신성력, 다중 스킬 영혼석 등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클리어 층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이 있어요~

  구체적인 규칙은 이벤트 내 콘텐츠 설명을 참고해 주세요~

 

[최적화 복구]

  1. 일부 수행 임무를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복구하였습니다.

  2. 일부 쥬얼 룬이 제공하는 속성이 부적합한 문제를 최적화했습니다.

  3. 문파 관문 돌파 부분 관문 그렘린이 비정상적으로 갱신되는 문제를 복구하였습니다.

  4. 패션북 세트 표시 정렬을 최적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