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2월 22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내일 이루어질 업데이트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2월 22일(이번 주 목요일) 10:00부터 12:00까지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 지급)

 

[요괴 전투-어려움]

  개방 시간 : 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21일 05:00시까지

  오픈 레벨: 100레벨

  요괴 전투-어려움이 다시 한정 오픈됩니다. 신규 보스 [히나]가 그녀의 옥좌에서 모험가님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어서 파티원을 불러 함께 강력한 시험의 탑 영존에게 도전하고 승리하여 풍부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깊은 산골짜기, 나비가 펄펄 날고 은방울꽃이 피어난 이곳에 온갖 행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신규 의상"골짜기 은방울꽃" 곧 출시 

  이벤트 기간 : 2월 22일 업데이트 후 시작

  1. [메인 화면] - [화려한 꿈결]버튼을 누르면 즉시 [골짜기 은방울꽃] 세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유물 외형 [골짜기 은방울꽃] 시리즈 수집에 참여하면 한정 이색 이미지 칭호 "꿈과 별이 가득한 은하수", 헤어-그림자 은방울꽃, 이펙트 의상 골짜기 은방울꽃-꿈 회상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유물 등급 의상 출시 [골짜기 은방울꽃], 의상[골짜기 은방울꽃-꿈 회상], 헤어[그림자 은방울꽃]

 

[꿈결 상단]

  꿈결 상점이 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 갱신됩니다. 온령 이슬, 온혼의 핵, 개조의 깃털 등의 재료를 몽원 쿠폰 교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어요.

  각 종류의 아이템은 제한 구매 횟수가 있습니다. 부분 상품은 모험가가 화려한 꿈결 이벤트에서 일정 횟수 뽑기를 진행해 구매 조건을 달성해야 합니다.

 

[비경 스피드런]

  비경 스피드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벤트 접속 후 직접 클랜을 결성할 수 있습니다. 이후의 경기 일정(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중, 모험가님과 클랜원들은 함께 비경에 도전하여 획득한 성적이 비경 스피드런 클랜 랭킹에 표시됩니다. 상위 랭킹의 클랜은 한정 전용 의상, 한정 이펙트 칭호, 거래 가능한 오색초, 전서버 보너스 등의 보상을 획득합니다!

  이번 비경 스피드런 이벤트는 100레벨 이상 시즌 비경을 시작한 서버에서 오픈됩니다.

 

[문제 복구]

  1. 머리장식-귀여운 고양이 귀가 특정 각도에서 반투명한 상태가 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2. 탈것-밤가오리, 비행상태에서 탈것으로 전환할 때 나타나는 동작 오류를 복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