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2월 1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내일 이루어질 업데이트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2월 1일(이번 주 목요일) 10:00부터 12:00까지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 지급)

  설날 이달의 주제 이벤트 [청룡의 해]가 왔어요!

[새해 출석]

  새해를 맞이하여 누베스 대륙새해에 새해 출석 이벤트가 오픈되며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설 명절을 함께 축하합니다.

  2월 1일 업데이트 이후~2월 17일 5:00까지. 설날 출석 화면을 열어 출석 보상을 수령할 수 있어요. 연속으로 16일 출석하면 추가로 새해 대형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두 번 출석 보충할 수 있어요.

 

[새해 미니 던전-연수의 습격]

  새해가 다가오며 화기애애한 기운이 감돈다. 캣쿤 씨는 아리울 상점가에서 많은 설맞이 용품을 구매했는데, 시간이 촉박해져 여러 모험가들에게 각 가게에서 설맞이 용품을 운반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한다. 하필 그때, 누베스 도깨비들이 또 아리울에서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사람들 속에서 위장하여 설맞이 상품을 파괴하려 한다. 모험가들은 그들을 분별하여 도깨비를 처치해야 한다. 캣쿤 씨의 설맞이 용품을 잘 보호하면 도전은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 : 2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월 19일 05:00까지

  1. 이벤트 기간, 3~5인 파티로 도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중심 서버 파티 가능).

  2. 던전은 등급 메커니즘을 도입해, 총 세 등급으로 나눠집니다. 던전 종료 후 모험가의 등급에 따라 상응하는 등급의 보상이 지급되며, 매일 5시에 갱신됩니다.

  3. 던전 메커니즘: 던전은 총 세 개의 단계로 나눠집니다. 제 1단계는 모험가들끼리 상호 협동하여 NPC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제 2단계는 아리울을 보호하며 침범한 연수를 격퇴해야 합니다. 제 3단계는 NPC의 행동에 따라 판단하여 사람 사이에 숨은 도깨비를 처치해야 합니다.

 

[새해 행운 유저]

  이벤트 기간 : 2월 9일 21:00~24:00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렇다면 새해 첫 대상을 받는 건 누구일까요? 누베스 대륙의 모험가 여러분과 섣달 그믐밤을 보내기 위해, 누베스 공식 불꽃놀이가 아리울 광장에서 열립니다.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해요!

  이벤트 기간에 정시마다 보너스 대방출이 있을 거예요. 더욱이 행운 유저 대상도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1. 이벤트 오픈 기간 정시마다 본서버에서 두 명의 모험가를 새해 행운 유저로 선정하며 새해 행운 유저 대상을 드립니다. (귀속 천옥 2,888개와 귀속 의상 추첨권 58장)

  2. 이벤트 시작 전 반드시 접속해 있어야 선정될 수 있습니다.

 

[빛나는 등불]

  이벤트 기간 : 2월 8일 05:00~2월 19일 05:00까지

  설날을 맞아 누베스 대륙에서 등불을 밝혀 새해를 축하할 거예요. 아리울 광장에서 2월 8일에 겨울 고래등이 전시됩니다.

  1. 이계 탐험, 던전, 풀파티, 청린요괴, 검은심마 등 일상 이벤트에 참가하여 꽃등 재료를 획득합니다.

  2. 별빛 고래등을 제출할 때마다 제작 보상 및 전서버 공헌도 진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5회까지 제작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출 5회를 초과하면 전서버 공헌도 진도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전서버 진도는 지정 조건 달성 시 전서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띠 저금통]

  이벤트 기간 : 2월 8일 05:00~2월 19일 05:00까지

  행운 가득! 귀속 천옥 가득! 귀속 천옥을 가득 품은 띠 저금통을 이번 설날에 만나볼 수 있어요.

  이벤트 규칙 :

  1. 이벤트 시작 시 용은 본 이벤트의 특정 띠 저금통으로 삼습니다. 로그인, 활약도 목표 달성 및 누적 소모를 통해 추첨 횟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당첨된 저금통은 상응하는 귀속 천옥으로 전환되어 자동으로 선택한 띠 저금통에 들어갑니다. 모험가가 선택한 띠 저금통 내의 귀속 천옥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적으로 우편 지급됩니다~

 

[흐르는 물과 꽃]

  이벤트 기간 : 2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월 19일 05:00까지

  1. 참여 레벨 : 30레벨

  2. 참여 형식 : 1인

  3. 이벤트 소개 : 아르밍이 함께 단풍별원에서 노래하고, 연주하고 합니다. 매일 무료로 1회 이벤트 참여 횟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활약도 60과 100을 달성하면 추가 참여 횟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줄기와 함께 흐르는 꽃잎들, 아르밍을 도와 꽃을 주워 1등을 노려보세요. 꽃마다 서로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숲의 인연]

  새하얀 눈송이가 금빛 노래를 부르며 날리고 있습니다. 털복숭이 꼬리는 따뜻한 햇빛을 받고 있고 또 한 번의 소중한 겨울을 지내고 있습니다. ——의상 "숲의 인연" 출시!

  이벤트 기간 : 2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월 15일 05:00까지

  1. 테마 외형 [숲의 인연] 시리즈가 출시됐어요! [메인 화면] - [숲의 인연]을 클릭하면, 이번 회차의 눈부신 꿈 옷 외형을 만나볼 수 있어요.

  2. 이벤트 기간 의상 상점 숲의 인연 의상, [숲의 인연] 의상 주머니, [숲의 인연] 돌파 세트 주머니를 제한 시간 내에 20% 할인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외형] 신규 영웅 등급 의상 [숲의 인연], 의상 [숲의 인연-돌파], 헤어 [몽글 찹쌀떡], 헤어 [몽글 찹쌀떡-돌파], 머리장식 [포근 눈소리], 꼬리장식 [달콤 구운 밤].

 

  Tips:

  1. 이번 의상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를 드려요! 현재 아르미스팀은 모험가 여러분께 더욱 좋은 시각적 경험을 안겨드리기 위해 새로운 재질 효과를 준비했어요. 하지만 해당 효과로 인해 새로운 헤어 머리 장식 부위에 일시적으로 염색이 되지 않는 문제점이 발견됐습니다. 해당 문제를 열심히 파악하고 있으며, 이후 업데이트에서 해결할 예정이에요! 해당 문제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실 모험가 여러분께 사과를 드리며, 항상 더욱 즐거운 여정을 위해 노력하는 아르미가 되겠습니다.

  2. 창술사 문파는 [숲의 수호자-숲속의 봄] 외형이 없습니다.

  109레벨이 곧 개방됩니다. 아래 콘텐츠들이 이미 구현되었어요~

 

[서원-시해]

  여러 해 전, 신언서원 원장 류진언은 옛날 사제 비석이 떨어지면서 생긴 공간의 틈을 발견했다. 그 틈새 사이에 신언서원의 거울을 만들고 "내부 세계"라 불렀다. 신언 연구에 헌신하고자 했던 학자들은 선발된 후 자진해 연구에 몰두했다. 현재, 우문각은 이곳에서 악마화된 꼭두각시를 만들어냈다...

  1. 참여 레벨 : 109레벨

  2. 참여 형식 : 3~5인 파티로 참여

  3. 콘텐츠 변동 : 콘텐츠 메커니즘 추가되고, 보스 전투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구체적인 콘텐츠 공략은 던전 입구 화면의 해당 보스 프로필을 눌러 확인해 보세요.

  4. 보상 내용 : 신규 탈것 [그림자 기린]과 첫 클리어 칭호의 전서버 첫 클리어 보상 및 개인 첫 클리어 업적 보상 등 포함.

 

[스토리 임무]

  모험가들의 꾸준한 수련이 드디어 결실을 보았어요! 109레벨에 도달한 후 해당 임무를 받게 됩니다. 모험가 협회의 선배와 동료들이 여러분을 위해 축하 의식을 준비했으니 잊지 말고 참가하세요!

  1. 참여 레벨 : 109레벨

  2. 참여 형식 : 1인 스토리 임무

  3. 이벤트 소개 : 궁극의 경지 돌파, 누베스 정상으로!

 

[109레벨 용련]

  모험가의 레벨이 109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일주일간 용련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벤트 중, 여러 길의 관문 보스를 처치하고, 수행 포인트를 축적하면 풍부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르패스-시즌13]

  "세상이 안개 속에 숨어 당신에게 따다닥 빗소리의 멜로디를 들려준다. "——아르패스 신규 시즌13이 2월 5일 시작됩니다. 「무지개 유니콘」시리즈 의상 등이 모험가님을 기다립니다.

 

[누적 충전]

  이벤트 기간 : 2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월 8일 05:00까지

  누적 충전 이벤트가 한정 오픈됩니다. 이벤트 기간 누적 충전량이 지정 수량에 도달하면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법도과 선택 상자, 한정 장신구 등도 있어요!

 

[상회 배당금]

  진소명 선배가 새로운 상품을 들고 아리울로 돌아왔어요. 상회 배당금 이벤트가 2월 3일 06:00에 다시 시작됩니다.

 

[무한 비경]

  2월 5일 이후, 100레벨 무한 비경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