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1월 25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드림랜드]

  동화 이야기는 아무리 오래 해도 결국 결말을 맞이하지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동화 이야기는 우선 일단락됩니다. 우리의 겨울은 영원히 시들지 않고, 끝나지 않는 꿈에서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이번 주 업데이트 이후, 드림랜드가 정식으로 종료됩니다.

   

[성령 대 보물지도-선택]

  이벤트 기간 : 1월 25일 05:00~2월 1일 05:00까지

  참여 레벨 : ≥65레벨의 모험가

  상점에 [성령 대 보물지도]가 한정 출시됩니다. [성령 대 보물지도] 기원 가능 리스트 : UR펫 [리묘], UR펫 [프로메], UR펫 [블로썸], UR펫 [아신], UR전용 무기 선택 상자(80레벨 이상 기원 가능). 보물지도 보물찾기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영혼석의 핵, 고급 영혼석 스킬, 일품 영혼석 스킬 등 희귀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정 콘텐츠 · 인형뽑기 기계]

  개방 시간 : 1월 25일 05:00~2월 1일 05:00

  한정 인형뽑기 기계가 돌아왔습니다. 각 인형은 각각의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획득한 포인트는 교환 상점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신나라 : 3포인트

  현우진 : 7포인트

  류이 : 30포인트

  아츠키 : 500포인트

  교환 상점에는 각종 호화로운 상품이 있어요. 예쁜 외형, 특별 장신구도 한정 재출시됩니다. 유니크 신성력 등 희귀 아이템도 있어요!

 

[상회 배당금]

  진소명 선배가 멀리 여행을 갔어요. 상회 배당금 이벤트가 1월 27일 5:00에 점검을 시작합니다. 소문에 의하면 2월 3일에 아리울로 돌아온다고 해요. 동시에 신규 아이템을 가지고 돌아온다고 하니 골라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