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4년 1월 11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드림랜드 - 별빛 세계]

  겨울은 환상으로 가득한 계절이죠. 만다라의 기운이 몽환적인 별빛과 어우러지며, 공기 중엔 우아한 바이올린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동화 나라"가 곧 시작됩니다! 호두까기 인형이 당신을 자신의 디저트 왕국에 초대했습니다. 눈을 뜨니 향긋한 냄새를 풍기는 진저브레드 하우스가 나타났습니다. 함께 이 달콤한 사탕들을 제거하세요! 아름다운 시절은 언제나 짧은 법이죠. 드림랜드의 폐막식이 이번 주 주말에 성대하게 진행됩니다. 아영이 준비한 신비한 선물들은 무엇일까요?

 

[기이한 사탕가게]

  사탕이야? 블록 사탕이야! 먹어 치워버리자!

  이벤트 유형 : 1인 이벤트 ≥33레벨

  이벤트 소개 :

  대결 시간은 3분으로, 30초마다 사탕 블록의 낙하 속도가 증가합니다. 줄 제거 시 포인트를 획득하며, 줄을 1, 2, 3, 4개 제거하면 각각 100, 200, 400, 800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한쪽의 사탕 블록이 최상단까지 쌓이거나 한쪽이 강제로 퇴장하면 승패가 정해지며, 대결이 끝납니다. 대결이 종료되면 승리 측이 추가로 500포인트를 획득합니다.

 

[동화 나라]

  영원한 동화 나라에서, 새로 산 옷을 입고 한 곡 추시겠어요?

  이벤트 유형 : 2인 이벤트 ≥59레벨

  이벤트 소개 :

  결혼식 테마로 추가된 동화 나라의 초호화 결혼 세트. 신혼부부는 아리울 영원 나무 아래의 연홍에게 가서 결혼식을 예약하면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테마의 결혼식의 예약 가능 시간은 다른 세트와 동일합니다. 부케를 받은 모험가는 동일한 세트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어릴 적 친구]

  아름다운 꿈, 항상 말하고 다닐 순 없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 늘 생각이 나죠.

  이벤트 유형 : 1인 이벤트 ≥42레벨

  이벤트 소개 :

  드림랜드의 폐막식이 1월 14일 20:00~20:30에 고양이의 집 호광의 끝에서 진행될 것입니다. 이벤트 시작의 알림 입구를 통해 곧바로 맵으로 갈 수 있습니다. 폐막식에는 아영이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신비한 선물뿐만 아니라, 원신 비 보너스도 있어요. (폐막식 마지막에는 아영이 와주신 모든 모험가분들을 위해 대형 선물을 준비했으니 꼭 받아 가세요!)

  알림 : 겨울의 휘장과 수정 무도회 이벤트가 1월 18일 업데이트 이후 종료됩니다. 이벤트 종료 후, 계속해서 임무를 받거나 희귀 날개 밤가오리를 무료로 수령할 수 없으며, 수정 무도회 상점에서 교환이 불가합니다. 시간을 잘 확인해 주세요.

   

[캡슐 뽑기]

  캡슐 뽑기가 또 보물을 들고 왔어요~

  개방 시간 : 1월 11일 05:00 ~ 1월 18일 05:00

  캡슐 뽑기가 왔어요! 신규 탈것 [망서 방어], [붉은 전설 지령], [유니크 신성력 정수] 등의 보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이벤트 규칙은 게임 내 이벤트 설명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