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12월7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내일 이루어질 업데이트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12월 7일(이번 주 목요일) 09:00부터 13:00까지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388개(우편 지급)

 

[시공의 서곡]

[다른 시공의 보석함]

  시공간의 난류가 다른 차원의 보물을 누베스로 가져왔습니다. 다른 차원의 보물이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 이벤트 기간 : 12월 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1일 5시까지

  2. 오픈 레벨 : 30레벨

  3. 매일 출석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4일 출석을 완성하면 누적 출석 대형 선물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레벨 : ≥33레벨

 

[이세계의 보물함]

  아리울 성과 누베스 대륙 상공에 숨겨진 다른 한 차원이 중첩되며, 하룻밤 사이에 수많은 진기한 보물함이 나타났습니다. 함께 낙성의 모래 망치로 보물함을 부수며 샅샅이 파헤쳐 보아요!

  1. 이벤트 기간 : 12월 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0일까지, 매일 10:00-23:00

  2. 참여 레벨 : ≥40레벨

  3. 이벤트 기간 유저는 매일 아리울 광장의 단지쿤에게 낙성의 모래 망치 선물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낙성의 모래망치는 금망치와 은망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금망치로 큰 별 항아리를, 은망치로 작은 별 항아리를 깰 수 있습니다. 별 항아리를 깨는 데 성공해야만 낙성의 모래망치가 소모됩니다. 매일 금망치 3개, 은망치 15개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4. 별 항아리에서 드롭된 진기한 보물을 빠르게 주우세요. 보호 시간이 지나면 다른 사람이 주워갈 수 있습니다. (참고: 보물을 줍기 불가능할 때 이름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주울 수 있을 때 이름이 컬러로 표시됩니다.

 

[미궁 보물찾기]

  시공의 난류 속에서 표류하는 폐허의 땅이 나타났습니다. 석양빛과 짙은 안개가 하늘을 가득 메웁니다. 사람들은 이 땅을 "부유성"이라고 부릅니다. 성안의 보물을 찾기 위해 많은 모험가들이 이 진실과 허상이 교차한 공간을 탐험합니다.

  1. 참여 레벨 : ≥60레벨

  2. 개방 시간 : 2023년 12월 7일부터 12월 20일까지,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3. 참여 방식 : [시공의 서곡] 이벤트 화면에서 [미궁 보물찾기] 열기, 1인 매칭 또는 2인 파티 매칭 참여. 매일 6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규칙 간략 설명 : 부유성 입장, 8명의 탐험가가 4개의 진영으로 나뉩니다. 캐릭터 속성과 스킬은 보정됩니다. 파티원과 합류하고, 전송 포인트를 사용하여 서로 연결되지 않은 구역으로 이동하세요. 보물을 찾고, 적을 쓰러뜨리거나, 2인이 협동하여 부유 보물을 여세요. 서로 동일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200포인트 도달 또는 랭킹에 오르면 추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시공 상단]

  1. 이벤트 기간 : 12월 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1일 05:00까지

  2. 오픈 레벨 : 30레벨

  3.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시공간 훈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공 상단에서 시공간 훈장을 소모하여 희귀 보상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구름 불꽃]

  옷깃을 흩날리며 불꽃을 내뿜으니 천지가 내 뜻대로 움직이는구나. 기쁨의 노래를 부르니 비바람은 제멋대로 비웃음을 흘린다. ——의상 ”구름 불꽃” 출시!

  이벤트 기간 : 12월 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1일 05:00까지

  1. 테마 외형 [구름 불꽃] 시리즈가 출시됐어요! [메인 화면] - [구름 불꽃]을 클릭하면, 이번 회차의 눈부신 꿈 외형을 만나볼 수 있어요.

  2. 이벤트 기간 의상 상점 구름 불꽃 의상, 구름 불꽃 의상 주머니, 구름 불꽃 돌파 세트 주머니를 제한 시간 내에 20% 할인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옷장] 업데이트 꿈결 등급 의상 [구름 불꽃], 헤어 [빛나는 풍류]

  4.알림: 이번 외형에는 창술사 무기 외형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정 콘텐츠 · 인형뽑기 기계]

  개방 시간 : 12월 7일 05:00 - 12월 14일 05:00

  한정 인형뽑기 기계가 돌아왔습니다. 각 인형은 각각의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획득한 포인트는 교환 상점에서 상품으로 교환하세요!

  신나라 : 3포인트

  현우진 : 7포인트

  류이 : 30포인트

  아츠키 : 500포인트

  교환 상점에는 호화로운 아이템과 인형 뽑기 기계 한정 꼬리장식이 있습니다.

 

[인형 코인]

  인형뽑기 이벤트 기간 매일 청린요괴 6층 이상 통과하면 두 개의 인형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드림랜드 개방 예고]

  겨울은 환상으로 가득한 계절이죠. 만다라의 기운이 몽환적인 별빛과 어우러지며, 드림랜드의 막이 곧 열립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12월 크리스마스 기간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실제 개발 진도 기준) 아영과의 만남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