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6월 1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오늘은 6월 1일에 이루어질 패치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6월 1일(목) 오전 10:00~12:00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 지급)

 

[명인 수첩]

  류이가 명인 수첩에 등장했어요! 류이와의 호감도를 높여 추가 전투력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해제 방법: 메인 스토리 악마 살육의 날 완료 혹은 첫 60레벨 도달 시 해제

  류이와 호감도 신뢰의 관계 달성 시 머리장식-검은색 리본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캡슐 뽑기]

  캡슐 뽑기가 또다시 모험가 여러분을 찾아왔어요~!

  이벤트 기간: 6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5일 5:00시까지

  캡슐 뽑기를 통해 [비행기 시소], [2인용 코끼리 미끄럼틀], [붉은 전설 지령] 등의 아이템을 획득해 보세요! 구체적인 이벤트 규칙은 게임 속 이벤트 설명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시원한 여름 테마의 이벤트가 여러분을 찾아와요!

 

[운몽을 찾아]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5일 5:00시까지

  시원한 여름 축제 이벤트 기간에는 일상 이벤트를 통해 여름날의 물총을 얻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해 보세요! 이벤트 기간, 풀파티, 청린요괴, 별빛 경쟁, 문파 대전, 이계 던전, 일반 던전, 길드 임무 및 사회생활에서 활력을 소모하면 여름날의 물총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넘실대는 파도]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5일 5:00시까지

  이벤트 기간, [넘실대는 파도]에 참여하여 [일반 펫 뽑기권]과 [여름날의 물총]을 얻으실 수 있어요. 매일 랭킹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유저는 [전설 지령]도 얻으실 수 있답니다!

 

[휴일 상단]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5일 5:00시까지

  이벤트 기간, 여름날의 물총을 갖고 있다면 휴일 상단에서 [신나는 여름 말풍선], [전설 지령] 등의 희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답니다! 여름날의 물총은 운몽을 찾아서, 넘실대는 파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얻으실 수 있어요~!

 

[푸름의 꿈]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5일 5:00시까지

  테마 외형 [푸름의 꿈]이 출시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푸름의 꿈을 눌러 눈부신 꿈 외형을 개봉할 수 있어요. 의상 청해-푸른 바다, 무기 외형 청해-푸른 별의 소리와 헤어 청해-바닷빛 산호 등 신규 외형과 함께 즐거운 해변으로 떠나보세요!

 

[의상 상점]

  6월 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5일 5:00시 까지 의상 청해-푸른 바다, 무기 외형 청해-푸른 별의 소리와 날개 청해-파도 바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행운 강림]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5일부터 6월 7일까지 매일 12:00, 15:00, 20:00

  시원한 여름 테마 기간의 특정 시간에는 보너스 비가 내려요! 보너스를 획득하면 확률적으로 유니크 쥬얼, 푸름의 꿈 외형 추첨권, 귀속 천옥 등의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답니다.

 

[기능 업데이트]

  1. [튜토리얼-특성 스킬]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 소장품 [버디의 링]의 해제 조건이 [신들의 결투에서 창술사와 대전 10회]에서 3회로 조정되었습니다.

  3. 용린 상점의 판매 목록에 궁극기 스킬북이 추가되었습니다. 72레벨을 달성하였으나, 궁극기를 미습득한 상태라면, 용린 상점에서 해당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상점의 환상 온령 보급 관련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5. 특정 날씨에 사진을 찍어도 카드를 수집할 수 없었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6. 더욱 편리한 조작을 위해 던전 입장 아이콘이 메인 화면으로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