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5월 25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즐거운 누베스 대륙의 여정을 즐기고 계신가요?

 

[소장품 육성]

  모험가 여러분은 99레벨 달성 후, 카드시스템 내의 소장품 콘텐츠를 해제할 수 있어요! 소장품 콘텐츠에서 각성, 각종 신규 업데이트 관련 소장품 해제, 레벨업을 통해 더 강력한 효과와 속성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1. 소장품은 최초 각성 대기 상태로 존재하며, 모험가는 일정 원신을 소모하여 소장품을 각성시킬 수 있습니다.

  2. 소장품 각성 시, 일정 테스트가 활성화되며, 모험가는 관련 행위를 통해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소장품 미각성 상태에서 미리 테스트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4. 소장품의 모든 테스트를 완료한 후, 잠금 해제를 통해 해당 소장품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5. 잠금 해제 후 소장품을 레벨업할 수 있습니다.

  6. 특성 재료를 사용하여 소장품을 레벨업 시킬 수 있으며, 레벨업마다 하나의 노드가 활성화됩니다. 6개의 노드를 활성화시키면 다음 단계로 레벨업할 수 있습니다.

  7. 레벨업마다 특정 속성이 추가되며, 특수 노드에 도달 시 해당되는 효과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8. 각 소장품의 최대 레벨은 모두 다릅니다.

 

[소장품 성장]

  1. 영지전에서 한정 드롭이 시작돼요! 5.25~6.15 기간 개인 공헌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소장품의 성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2. 99레벨 달성 후, 전투 던전 콘텐츠에서 소장품의 성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어요!

 

[최강경쟁]

  최강경쟁 시즌 2 예선전이 곧 시작됩니다!

  아직 클랜에 가입하지 못한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PVP전투] – [최강 경쟁] – [클랜 생성]을 통해 함께 싸울 동료를 찾아보세요!

  이미 준비를 마친 클랜의 클랜장은 신청 확인을 해야해요! 혹시 아직까지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주세요!

 

[누베스 특선]

  이벤트 기간: 5월 25일 05:00부터 6월 1일 05:00까지

  누베스 특선 이벤트 한정 개방! 많은 초특급 선물들이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모험가 여러분은 1회 3개의 아이템을 선택해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1일 최대 10회까지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없다면 갱신하실 수 있으며, 갱신 기능은 1일 수동 50회까지 가능해요. 또 매번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상점 내 아이템들이 자동으로 갱신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