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5월 11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지난 시간, 우리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준 어린 왕자와 헤어져야 할 시간이에요. 누베스 대륙을 떠나는 어린 왕자에게 아름다운 작별을 선물해 보아요!

 

[별이 빛나는 밤]

  어린 왕자와 함께한 시간이 벌써 한달이나 지났어요! 이번 주 우리는 어린 왕자를 도와 별의 다리를 만들고, 누베스 곳곳을 돌며 어린 왕자와 기념 사진을 남겼어요. 아쉽게도 이제 헤어져야 할 시간이네요.

 

[신규 스토리-귀가 준비]

  어린 왕자의 귀가 준비를 도와주세요.

  1. 개방 레벨: 30

  2. 개방 시간: 5월 11일 5:00~5월 13일 20:00

 

[신규 콘텐츠-덕담]

  모험가님들께 덕담 아이템이 우편으로 발송되었어요! 아이템을 사용하면 어린 왕자에게 작별의 인사를 남길 수 있답니다.

  1. 참가 레벨: 30

  2. 이벤트 시간: 5월 13일 12:00~5월 13일 20:00

  3. 이벤트 소개: 단어를 골라 작별의 인사를 남겨 보세요. 제출 후 월드에 첫 공유시 보상이 주어지며, 인사는 시간 당 한 번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건-최후의 작별]

  모든 작별의 준비가 끝났어요. 아쉽지만 어린 왕자가 여정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음을 잘 달래보세요!

  1. 참가 레벨: 30

  2. 이벤트 시간: 5월 13일 20:00~5월 13일 20:30

  3. 이벤트 소개:

  1) 이벤트가 시작되면 푸시 알림 또는 별이 빛나는 밤의 입구를 통해 이벤트 맵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2) 별 선물함: 이벤트 맵에서 7차례 별 선물함이 나타납니다. 한번 나타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수량에는 제한이 존재합니다.

  3) 원신 비: 이벤트 시작 25분 전, 이벤트 맵에서 원신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마지막 5분 동안은 원신 비를 획득할 수 없고 비밀코드 보너스와 별 선물함도 갱신되지 않습니다.)

  4) 모멘트 화제: 당일 모멘트 화제가 새로 추가됩니다. 친구들과 기쁨과 아쉬움을 공유해 보세요.

  4. 알림:

  5월 13일 20:00의 영지전이 잠시 중단됩니다. 모험가 협회에서 일부 보상을 우편으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모험가님들께서는 어린 왕자와의 마지막 작별에 집중해 주세요!

 

[보너스-어린 왕자의 편지]

  어린 왕자가 누베스에 모험가님들을 위한 선물을 남겼어요. 편지의 위치를 찾아가 보세요. 놀라운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 지도 몰라요!

  1. 참가 레벨: 30

  2. 이벤트 시간: 5월 13일 20:30~5월 15일 5:00

  3. 이벤트 소개:

  1) 어린 왕자가 남긴 편지 속의 장소를 찾아가면 어린 왕자가 모험가님들께 남긴 선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선물 속에는 어린왕자의 회상 조각이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회상 조각은 총 4개로, 전부 모아 합성하면 최종 선물인 어린왕자의 회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린왕자의 회상 조각은 친구와 대면 증정할 수 있고, 최대 한 번 합성할 수 있습니다. 

  3) 어린 왕자의 회상을 오픈하면 대면 증정할 수 있는 의상 패키지-별나라 여행, 귀속 천옥 8888개, 기타 희귀 아이템 등 보상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세계의 꿈]

  이세계의 꿈 속 SSR 펫 어린 왕자가 5월 13일 20:30 이후 개방됩니다.

 

[알림]

  어린 왕자 이벤트 제3장-작별 중, 일부 콘텐츠가 5월 13일 20:00 종료됩니다. 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신규 펫-어린왕자]

  [SSR 펫-어린왕자]가 나타납니다. 이세계의 꿈 이벤트 시리즈를 완수한 모험가님께서는 해당 이벤트 화면에서 신규 펫 어린 왕자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 왕자는 무 속성 특수 보조형 펫입니다.

 

[전투 설정]

  평화를 사랑하는 어린 왕자는 전투를 싫어합니다. 어린 왕자가 전투 준비 및 수호 위치에 있을 때, 모험가님께 더 많은 속성과 전투력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핵심 스킬]

  패시브 스킬1

  거만한 장미: 어린 왕자가 수호 위치에 있을 때, 기본값이 주인에게 전환되는 비율이 높아집니다.

  패시브 스킬2

  웃는 별: 어린 왕자가 전투 준비 및 수호 위치에 있을 때, 주인에게 추가 공격력과 치유력을 부여합니다.

  패시브 스킬3

  온화한 석양: 어린 왕자가 전투 준비 및 수호 위치에 있을 때, 주인에게 백분율의 생명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펫 초월]

  어린 왕자 펫은 대응되는 펫 조각이 없으며 문스피릿과 잉어편지를 사용하여 2, 3번 스킬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어린 왕자 펫을 중복 획득할 경우 자동으로 문스피릿으로 전환됩니다.

 

[펫 신무]

  어린 왕자의 전용 신무 [신무-세계]가 다음 이벤트에서 공개되니 기대해 주세요!

 

[아신 UP 재출시]

  5월 11일 블로썸 UP이 종료되면서 아신이 재출시됩니다. 이번 주 동안 획득 확률이 증가하며, UR 펫을 획득했을 경우 높은 확률로 아신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르미 예고]

  다들 소리 질러~! 최강경쟁S2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들 기대하고 계신거 맞죠~? 아르미가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