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4월 27일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포포 나무로부터 장원을 잘~ 지키셨나요? 일곱 색깔 장미는요? 예쁘게 잘 크고 있나요? 모험가 여러분과 어린 왕자의 추억이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이번엔 또 다른 모험을 시작해 볼까요?

 

[별이 빛나는 밤]

  한 주가 빠르게 지나갔어요! 장미 도감을 모으고, 포포 나무로부터 장원을 지키느라 고생하셨어요. 어린 왕자의 이야기를 들어주신 것도요! 이젠 새로운 여정을 떠나보세요!

 

[신규 콘텐츠-몽환의 장미 배양]

  일곱 색깔의 장미 도감을 모으는 테스트가 끝이 났어요! 교환한 유니크 씨앗을 가지고 초심의 화원으로 이동하여 금빛 몽환의 장미를 길러 보세요! 어린 왕자도 희귀한 장미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알림: 4월 27일 업데이트 이후, 도감을 완성하지 못했을 경우, 4월 30일 5시 전까지 이전 도감 보상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4월 30일 5시 이후 도감을 완성하지 못한 모험가는 수치 보상을 얻을 수 없으며, 장미 씨앗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7일부터 5월 4일 업데이트 전까지

  3. 콘텐츠 소개:

  1) 이미 유니크 장미 씨앗을 획득한 모험가는 [초심의 화원]에서 다음 단계의 몽환의 장미를 배양할 수 있습니다. 5월 4일 5시 이후에는 파종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세요. 땅에 심긴 금빛 장미는 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자랍니다. 금빛 장미에 비료와 물을 주면 장미가 성장하며 더욱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또 물을 자주 줄수록 장미의 성장 시간이 줄어듭니다.

  2) 성장이 일정 단계에 도달하면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성장치는 장미가 성숙한 뒤에는 더 이상 증가하지 않으니, 장미의 성장 시간에 주의해 주세요!

  3) 금빛 장미를 배양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장미의 배양을 도와줘도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비료를 사용할 때, 비료의 품질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집니다.

  4) 콜라보 이벤트 [이상한 이웃], [여우는 어디에]를 통해 상급 비료를, 일상 [이계 탐험]과 [일단 던전], [펫 탐험]을 통해 하급 비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이상한 이웃]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초심의 화원을 찾는 관광객 중에 조금 이상한 사람이 있다고 해요. 너무 잡념이 많아서 진정한 즐거움을 잊은 사람들이라는데요? 그들에게 초심을 되찾아 주세요!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7일부터 5월 4일 업데이트 전까지

  3. 이벤트 소개:

  1) 3~5인의 파티를 구성하여 [초심의 화원]으로 이동합니다. 잡념이 많아진 이웃을 찾아서 말을 걸어 심경 전투를 진행합니다.

  2) 화원에는 다섯 종류의 이상한 이웃이 있고, 이웃마다 처치 방법이 다릅니다. 전투해 보고 싶은 이웃을 선택해 전투를 진행해 보세요.

  3) 이상한 이웃을 처치한 뒤, 보상은 하루 최대 2회까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여우는 어디에]

  장난꾸러기 여우는 숨바꼭질을 좋아해요. 여우의 미궁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사료를 얻을 수 있답니다!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7일부터 5월 4일 업데이트 전까지

  3. 이벤트 소개:

  1) [미궁-성상]은 거대하고 붉은 벽에 의해 4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현재 위치한 구역의 별자리를 찾아 해제하고 별자리 수수께끼를 풀면 붉은 벽을 없앨 수 있습니다. 벽이 사라지면 여우가 있는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통로가 열립니다.

  2) [미궁-범화]에는 4개의 미궁 지도 조각이 어딘가에 떨어져 있습니다. 지도 조각을 찾으면 해당 구역의 지도 안개가 해제되며, 해제된 미궁 지도를 통해 현재 위치를 알 수 있는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미궁에서는 하루 최대 1개의 여우 선물과 3개의 미궁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미궁을 선택하더라도 보상은 같으니 원하는 유형의 미궁에 도전해 보세요!

 

  [신규 직업 예고]

  신규 직업: 신의 판결을 집행하는 공중의 지배자.

  날개가 있는 아름다운 천사? 하늘을 제패할 누베스의 첫 번째 공중 전투형 직업이 등장해요! 신의 판결을 집행하고, 전쟁의 신이라는 위명을 떨칠 하늘의 지배자가 등장합니다!

  하늘의 세계 여신 수호자였던 창술사는 긴 속항 능력을 갖추고 있어, 장기 전투에 유리합니다. 천결과 신결의 두 가지 형태가 있으며, 전쟁의 신으로부터 하사받은 무기를 이용하여 근접전을 펼치거나 빛 원소의 힘을 사용한 마법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일부 스킬 미리보기(최종 효과는 실제 출시 시기를 기준으로 함)

  일반 스킬:

  영검: 무기를 휘둘러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준다.

 

  궁극기 스킬:

  천공의 회전: 주변의 목표에게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부여한다. 목표를 명중할 때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의 5%에 해당하는 보호막 수치를 획득한다. 5초 지속.

 

  공중 전투형 스킬

  어공: 공중의 지배자로 하늘을 날아올라 공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