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4월 20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어린 왕자와 함께 즐거운 여정을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4월 20일에 이루어질 패치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4월 20일(목) 오전 10:00~12:00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지급)

 

[별이 빛나는 밤]

  어린 왕자가 누베스에 온 지 벌써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지났어요! 모험가님들의 도움 덕분에 한 주 동안 어린왕자가 모험 테스트도 통과하고 누베스에 포근한 장원도 건설할 수 있었어요! 계속 어린 왕자와 동행하며 어린 왕자와 장미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새로운 스토리-기이한 장미]

  모험가 여러분의 노력덕분에 어린 왕자가 누베스 대륙에서 멋진 장원을 갖게 됐어요! 다음 임무 [기이한 장미]를 수락하여 어린 왕자에게 누베스 장원의 따뜻함을 보여주세요!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0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5월 4일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콘텐츠-포포 나무를 조심해]

  공간 파동의 영향으로 다른 세계의 포포나무가 누베스에 들어오게 됐어요! 누베스의 영력을 흡수해 강인한 생명력을 얻게 된 포포나무가 여러분들을 포포나무로 만들려고 한다네요!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0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4월 26일 23:59 전까지 매일 12:00~24:00

  3. 이벤트 소개

  1) 20인이 대결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파티를 구성한 다음 [별이 빛나는 밤]-[포포 나무를 조심해]의 이벤트 화면에서 개인 매칭을 눌러 콘텐츠에 참가합니다.

  2) 획득하신 점수에 따라 상응하는 보상이 주어집니다. 각 점수 등급당 보상은 하루 1번만 받을 수 있으며 보상과 점수는 매일 5:00에 초기화됩니다.

 

[신규 콘텐츠-일곱 색깔 장미 도감]

  누베스 꽃 상인이 매우 희귀한 유니크 장미를 육성할 사람을 찾고 있어요. 일곱 색깔 장미 도감을 모아 도예림에게 갖다 주세요!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0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4월 27일 05:00시 전까지

  3. 이벤트 소개

  1) 장원에 특수한 장미를 심은 후, 처음 도감에 필요한 장미를 수확할 때, 해당 색의 장미 도감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색깔에 따라 장미의 희귀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도감을 활성화할 때 받을 수 있는 보상도 희귀도에 따라 다릅니다.

  2. 일곱 색깔 장미 도감을 모으면 [꽃씨 획득]을 눌러 도예림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모든 도감의 보상을 유니크 장미 씨앗으로 바꿔보세요. 유니크 장미 씨앗을 가지고 있어야 4월 27일 이후 장미 배양을 시작할 수 있어요.

  3) 장원 꽃 상인은 4월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특수 장미를 수집합니다. 이때 높은 가격에 꽃을 매수하니 잘 보관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신규 콘텐츠-어린 왕자 이야기 모임]

  어린 왕자와 친구가 되어 별의 이야기와 어린 왕자의 소원을 들어보세요!

  1. 개방 레벨: 30

  2. 이벤트 기간: 4월 20일~5월13일

  3. 이벤트 소개:

  1) 어린 왕자는 매일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대요. 인내심 있게 들어주면 선물을 줄 거에요!

  2) 선물은 당일이 지나면 받을 수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

 

[화려한 꿈결-게임의 법칙]

  이벤트 기간: 23년 4월 20일 05:00 ~ 23년 6월 15일

  1. 유물 외형 [게임의 법칙]이 출시됩니다! [메인 화면]-[화려한 꿈결]에서 이번 유물 외형을 확인해 보세요!

  2. 유물 외형 [게임의 법칙] 시리즈 외형을 수집하시면 한정 이미지 칭호 게임판에서 천하를 읽다, 90일 사용권, 2인 탈것 게임-시간 전환, 이펙트 게임-팬텀 보우 등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북]

  1.신규 유물 등급 의상 「게임-공백」

  2.신규 유물 등급 헤어 「게임-명예의 관」

  3.신규 유물 등급 얼굴장식 「게임-거짓의 가면」

  4.신규 유물 등급 등장식 「게임-시공간 반전」

  5.신규 유물 등급 걸이장식 「게임-레이븐의 초」

  6.신규 유물 등급 탈것 「게임-시간 전환」

  7.신규 유물 등급 날개 「게임-글로리아」

  8.신규 유물 등급 무기 「게임-분란과 전쟁」

  9.신규 유물 등급 이펙트 「게임-팬텀 보우」

  10.신규 고급 등급 등장식 「토끼 지휘자」

  11.신규 희귀 등급 등장식 「달콤한 꿈의 색-적」

  12.신규 희귀 등급 등장식 「달콤한 꿈의 색-귤」

  13.신규 희귀 등급 등장식 「달콤한 꿈의 색-유채」

  14.신규 희귀 등급 등장식 「달콤한 꿈의 색-옥」

  15.신규 고급 등급 머리장식 「밤의 장미 모자」

  16.신규 희귀 등급 머리장식 「반익-유리」

  17.신규 희귀 등급 머리장식 「반익-작남」

  18.신규 희귀 등급 머리장식 「반익-정향」

  19.신규 희귀 등급 머리장식 「반익-박분」

 

[무도대회]

  1. 무도대회 토너먼트전 시간이 일요일 오후 14시에서 본서버 예선전 종료(토요일) 15분 이후에 열리는 것으로 조정됩니다. 토너먼트전이 시작되면 알림 표시가 나타나며 모험가 여러분은 장소에 진입할 수 있게 됩니다.

  2. 원신 비의 시간이 최적화되어 모험가는 대기 장소의 10분 이내에 해당 장소의 모든 원신 비 원신을 수령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좌측의 UI에서 게이지 표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 일정이 모두 종료된 후에도 모험가는 여전히 장소 내 원신 비에서 원신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참가 신청이 60레벨로 조정됩니다.

 

문제 수정

  1. 금빛 벚꽃의 징조 프로필 테두리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외형 [고요한 달빛]과 [고요한 달빛(돌파)]의 전직 후 상태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카드 콘텐츠에서 [캔디랜드] 결혼식을 진행한 모험가가 [생황과 경쇠] 카드를 해제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일부 SSR 펫 해제의 칭호 설명을 최적화했습니다.

  5. 설정-전투 상태-등장식 장착 시 무기 숨김에 대한 설명을 최적화했습니다.

  6. 문파 최강자 캘린더 표시가 최적화됩니다. 참가 신청 후 대기 및 파티가 없는 상태일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 장소로 전송됩니다.

  7. 수행 임무 중 암향액을 제출할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8. 신계 해제 주문서를 사용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해당 주문서로 글로리, 플로라, 페리타를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9. 일부 외형이 패션북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