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4월 6일 업데이트 안내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오늘은 4월 6일 이루어질 패치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앨리스 판타지]

  테마 외형 「앨리스」 한정 재출시! 판타지 세계로 떠나봐요~

  이벤트 기간: 4월 6일 05:00~4월 13일 04:00

  이벤트 기간 교환 상단에서 앨리스 테마 외형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주의: 앨리스 무기 외형에는 암살자 무기 외형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정 콘텐츠-인형 뽑기 재출시]

  개방 기간: 4월 6일 05:00~4월 13일 04:00

 

  콘텐츠 설명:

  이벤트 기간 매일 활약도 60, 100 달성 시 인형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요! 또 각 인형은 각각의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를 교환 상단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신나라: 3 포인트

  현우진: 7 포인트

  류이: 30 포인트

  아츠키: 500 포인트

 

  교환 상점에서는 각종 아이템과 인형 뽑기 한정 머리장식 "류이 인형", "신나라 인형", "현우진 인형"은 물론, 확률적으로 한정 머리장식 [꼬리를 흔드는 아츠키]를 획득할 수 있어요~

 

[신규 업데이트 내용 사전 공개 제4탄!]

  [신규 콜라보 콘텐츠]

  별이 빛나는 밤, 머나먼 별나라에서 온 어린 왕자와 누베스 대륙에 모여 새로운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신규 콜라보와 신규 콘텐츠! 많이 기대해 주세요!

  1.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어린 왕자 관련 콘텐츠에 참가하면 다양한 색상의 꿈의 물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꿈의 물감을 사용해 어린 왕자의 두루마리를 염색해 보세요.

  2. 염색에 성공할 때마다 기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염색 진행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추가로 꿈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루마리를 완성하면 무료 SSR 펫 어린 왕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업데이트 내용 사전 공개 제5탄!]

  [신규 메인 스토리-이계의 휘장]

  신비로운 유성이 하늘을 가로지르며 이세계의 여행자를 데리고 왔어요! 모험가님의 운명에도 변화가 나타날지 몰라요!

  신규 메인 스토리 [이계의 휘장]이 공개됩니다. 누베스 월드의 첫 걸음에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까요? 

  (주의: 해당 이계의 휘장 스토리는 4월 13일 업데이트 적용 이후, 새로 생성된 캐릭터를 대상으로만 개방됩니다. 향후 기존의 모험가 여러분도 스토리를 전환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망명의 섬에서 시작되는 기존의 1장 메인 스토리가 신규 1장 메인 스토리 [꿈의 세계]로 교체됩니다. 4월 13일 업데이트 적용 후, 기존의 모험가들도 신규 메인 스토리 1장의 남현과 하연의 내용을 체험하실 수 있답니다~!

 

  [콘텐츠 조정 예고-퍼즐 중단 안내]

  퍼즐 콘텐츠와 퍼즐 포인트 상단이 중단돼요! 2023년 4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퍼즐 콘텐츠는 자동적으로 중단되며 남은 포인트도 다시 사용할 수 없게 된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그전에 남은 포인트를 꼭 사용해 주세요!

 

  [누베스 학원 개편 안내]

  1. 신규 모험가 전용 [출석] 이벤트가 4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종료됩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늦지 않게 출석 보상을 수령해 주세요!

  2. 신규 모험가 전용 [누베스 학원]의 관련 임무가 4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초기화 및 재구성됩니다(포인트 진도와 보상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일일 모든 임무를 완료하여 얻는 추가 보상(일반 펫 뽑기권)이 삭제되므로 늦지 않게 임무를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