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2월 23일 업데이트 공지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오늘은 내일 이루어질 패치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2월 23일(목) 오전 10:00~12:00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지급)

 

[신규 던전]

  ‘감옥-시해’가 열렸어요!

  이번 주 업데이트 이후, 시해 모드의 감옥 던전이 찾아와요!

  1. 퍼스트 킬 보상을 포함한 보상이 추가됩니다.

  2. 이번 던전은 난이도가 있으니 모험가님들께서는 강력한 팀을 구성해 주세요!

 

재출시 [벚꽃 소원]

  재출시 기간: 이번 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9일 5시까지

  상점에 [벚꽃 소원] 패키지가 한정 출시됩니다. 의상 쿠폰과 유니크 쥬얼, 운폐 등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의상 쿠폰은 포인트 상점-의상 상점에서 벚꽃 시리즈 무기와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일정한 수의 [벚꽃 소원] 패키지를 누적 개봉하면 의상 쿠폰과 벚꽃 시리즈 헤어 등의 보상을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어요! 진도와 보상 내용은 [업적]-[획득]-[보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신규 유니크 벚꽃 의상-금빛 벚꽃의 약속은 의상 상단에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금빛 벚꽃의 약속을 구매하신 뒤 한정 프로필-금빛 벚꽃의 약속과 헤어-금빛 벚꽃의 약속을 획득해 보세요~

  아르미의 안내: 암살자 직업은 벚꽃 시리즈 무기가 없어요!

 

[벚꽃 가구]

  벚꽃 가구가 한정 재출시됩니다. 패키지 안에 벚꽃 시리즈 가구가 포함돼 있어요~!

 

[별의 기원-아신 한정 UP]

  2월 23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9일 05:00까지

  UR 펫 아신이 한정 UP 됩니다. 시간의 티켓을 소모하여 별의 기원을 진행하면 더 높은 확률로 UR 펫 아신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장원 숨바꼭질」 이벤트 등장

  많은 모험가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장원 숨바꼭질 이벤트가 다시 돌아옵니다. 「숨는 자」와 「찾는 자」가 되어 더 높은 점수를 얻고 포인트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누적 충전 페이백 이벤트]

  이벤트 기간: 2월 23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2일 5시까지

  누적 충전 페이백 이벤트가 한시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일정 금액을 충전하시면 수많은 선물들을 수령하실 수 있어요! 한정 영웅 등급 얼굴장식 [별장식 가면] 등이 모험가 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수정 및 최적화

  1. 사랑의 마법 의상 염색 시 일부 신발에서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 사랑의 마법의 헤어가 점프할 때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3. 별의 기원의 매일 추첨 기본 상한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4. 패션북 미리보기에서 탈것과 날개의 빠른 이동 시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5. 시간 구름의 결정-친구의 온라인 시간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