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2월 2일 정기 업데이트 공지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다시 돌아왔어요!

  오늘은 내일 이루어질 패치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2월 2일(목) 오전 10:00~12:00

  업데이트 보상: 귀속 천옥 188개(우편지급)

 

[청린귀-최종]

  달이 사라지고 어둠이 찾아오며 수룡의 검이 비석을 향했다. 청린의 결계를 덮치는 괴물들, 청제 기린의 심장은 대체 어디에 있을까? 청린을 향한 수호가 끝을 향해 달려간다. 누베스의 마지막이 지금 이 순간에 달려있다!

 

[청린귀]

  거대한 여정 ‘청린귀’의 제4장-최종편이 곧 찾아옵니다. 여기서 누베스의 운명을 결정한다.

  1. 참가 레벨: 60

  2. 누베스 최강자: 용우희의 습격으로 기린의 심장은 청제를 벗어나 누베스 대륙 최강자의 몸에 은거하기 시작했습니다. 2월 2일부터 2월 4일 저녁 8시까지 매일 청린귀에서 누베스의 최강자를 알아보고 최종 결전을 준비하세요. 마지막이 될 전투 준비 선물과 청린잎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천지 이상 현상: 2월 4일 12시부터 누베스의 기상에 이상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에 따라 모험가 협회와 여러 명사들은 대책을 논의합니다. 용우희는 곧 마지막 습격을 시작할 것입니다.

  4. 청린귀 콘텐츠는 2월 12일 새벽 5시에 종료되며 그때까지 미완성된 임무의 보상은 다시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최종 결전]

  청린귀 최종 결전이 2월 4일 저녁 8시 정시에 시작됩니다. 누베스를 지켜주세요!

  1. 참가 레벨: 60

  2. 입장: 청린귀-최종 ‘도전 수락’

  3. 참가 형태: 1인

  4. 콘텐츠 상세: 모든 모험가가 힘을 합쳐 용우희와 그 뒤를 따르는 괴수를 처치합니다. 기린의 심장에게 선택받은 누베스 최강자는 누베스를 구할 수 있을까요?

  5. 보상: 최종 결전에 참가하시면 유니크 신성력, 문스피릿, 신성력 파편, 낙성의 모래 등 아이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6. 당일 저녁 영지전과 별빛격전 콘텐츠가 잠시 중단됩니다.

 

[최종]

  최종 결전이 끝난 다음 10일이 지나면 청린귀가 정식 종료됩니다.

  1. 보상: 모험가님들께서는 매일 청린귀 화면에서 누베스 최강자를 확인하고 귀속 천옥, 전설 지령 등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수수께끼: 공간의 틈에서 신비한 편지가 전해옵니다. 누군가가 누베스 모험가들에게 전하는 수수께끼로 보입니다.

  시작 시간: 2월 4일 저녁 8시 최종 결전 종료 이후.

  수수께끼 보상: 수수께끼를 해결한 모험가는 영구 한정 칭호, 귀속 천옥이 포함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여 보상: 수수께끼가 풀리면 레벨 60 이상의 모험가는 이스터 에그의 발견과 함께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구 속성, 머리장식, 프로필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총대리인]

  이벤트 기간: 2월 2일 업데이트 이후~2월 9일 오전 5시

  집사 테마 외관 [총대리인] 시리즈가 한시적으로 돌아옵니다!

  [메인 화면]-[총대리인]을 누르면 이번 집사 외관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흑백집사 테마 의상, 저택의 밤 무기, 달빛 마차 탈것과 의상 쿠폰, 영혼석의 핵, 문스피릿, 잉어편지, 상급 영혼석 스킬 상자 등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르미와 함께 신비한 정원으로 여행을 떠나보아요~!

 

[의상 상점]

  2월 2일 업데이트 이후~2월 9일 기간, 흑백집사 테마 의상, 저택의 밤 무기, 달빛 마차 탈것 등의 20% 할인 교환이 진행됩니다.

 

[수정 및 최적화]

  1. 따스함의 근원 의상의 스커트 관련 모델링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