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3년 1월 5일 무점검 업데이트 공지

[신규 모험]

  신규 페르틸 군 모험 노정 <<대도둑 캣쿤> <검은 페르틸 동요> 등 라쿠니들의 이야기가 추가됐어요~ 여러분의 모험을 기다릴게요!

 

[한정 콘텐츠-정령 속도전]

  콘텐츠 설명:

  1. 개방 레벨: 50

  2. 개방 기간: 1월 5일~1월 18일 12:00~24:00

  3. 콘텐츠 개방 기간, 모험가 여러분은 [무한한 즐거움]에서 1인 혹은 파티로 참여하실 수 있어요~

  4. 영력 수집: 비행 중 영력체에 접촉하여 영력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일반 영력체는 1점, 유니크 영력체는 3점이랍니다.

  5. 체력치: 질주 상태에서는 체력치가 소모되며, 질주를 멈추거나 일반 비행 상태 시 체력치가 자동으로 회복돼요.

  6. 아이템: 비행 중 아이템 상자에서 무작위 체력 아이템 혹은 물 폭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체력 아이템: 획득 후 현재 체력치가 최대치로 회복됩니다.

  물 폭탄 아이템: 물 폭탄을 사용하면 3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폭발합니다. 반경 6미터 범위의 모든 적을 3초간 기절시키며, 목표가 된 대상의 영력치를 20% 강탈합니다(물 폭탄에 적중당한 적은 이후 6초간 물 폭탄 효과에 면역됩니다)

  7. 전력 질주 타임: 마지막 1분 동안, 모험가의 체력 회복 속도와 일반 비행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8. 승패 규칙: 결산 시, 영력 점수가 많은 쪽이 승리합니다. 동점일 경우, 개인 영기 수집 랭킹 상위 3명이 많은 쪽이 승리합니다.

  9. 보상:

  일일 결산의 누적 획득 영력이 30개일 경우, "정령 속도전 패키지" 획득 가능

  매일 첫 승에서 "정령 속도전 경쟁 패키지" 획득 가능

  일일 순위 상위 10명 이내일 경우 이벤트 칭호 획득 가능(개인 라운드 결산, 수집한 영력치 랭킹)

  도전 업적 달성 후 희귀 칭호 획득 가능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선택 진귀 상자]

  이벤트 기간: 1월 5일 05:00~1월 12일 05:00

  혜택에서 선택 진귀 상자 이벤트가 한정 개방돼요! 수많은 아이템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최고 가성비의 패키지를 만들어 보세요!

 

[전역 전쟁]

  1월 8일 24시를 기점으로 테스트 시즌 종료와 함께 전역 전쟁 콘텐츠가 종료되며, 전역 전쟁 콘텐츠의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전역 전쟁 테스트 시즌이 종료된 후에는 이로 인해 닫혀있던 영지전, 망명의 섬 등의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개방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