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12월 22일 정기 업데이트 공지

  모험가, 안녕! 아르미가 왔어요!

  내일 이루어질 업데이트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볼까요?

  업데이트 일시: 12월 22일(목) 오전 10:00~12:00 

  업데이트 보상: 귀속천옥 188개(우편 지급)

 

[청린귀-1장]

  청린귀의 서막이 끝나고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져요!

  수룡 용우희는 청제의 신기의 강탈을 위해 괴수들과 함께 영계의 결계를 파괴했고, 이에 현세 페르틸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위기의 순간, 청제의 그림자가 강림하여 영계와 누베스는 연합하여 수룡에게 대항한다.

 

[청린귀]

  모험가님들의 노력으로 청린목의 성장이 다음 단계로 진입했어요! 하지만 용우희가 청제의 위치를 감지하고 공격한다는데... 어서 청제의 기운을 수집해주세요!

  신규 한정 스토리 《용과 페르틸》, 한밤중 누군가가 영계를 습격하는데... 신의 그림자가 강림하고 전투가 시작된다...

  1. 개방 레벨: 60

  2. 현상 임무를 완료하여 유니크 신성력, 청린잎, 귀속 천옥 등 희귀 아이템이 포함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청린귀-1장이 종료(1월 18일)되면 현상 임무 보상이 감소하니 기한 내에 즐겨주시는 거 잊지 말아요~

  3. 모험가 협회가 서막의 현상 임무는 더 이상 급박하지 않아 일부 보상을 감소시키겠다고 발표했어요! 그래도 청제의 기운과 기운의 결실은 여전히 획득할 수 있답니다!

 

[신규 던전-청린 수비전]

  진형을 구성하고 비석의 결계를 보호하여 청제의 부활을 도와주세요!

  던전의 신규 모드-전쟁이 열립니다! ‘청린 수비전’이 그 첫 장을 장식하게 됐어요!

  1. 개방 레벨: 60

  2. 던전 화면에 ‘전쟁’ 진입하기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매주 전쟁 던전에 도전해 전쟁 포인트를 획득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쟁 포인트는 매주 월요일 오전 5:00에 초기화됩니다.

  3. 청린 수비전 도중 용우희의 부하를 처치하면 청린의 물방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청린의 물방울을 시험의 탑 영존에 기부하고 그들을 소환해 함께 갑옷을 녹이는 마룡에 대항하세요. 전투의 진형과 상황을 고려해서 적합한 영존을 소환하고 최종 승리를 거둬보세요!

  4. 청린 수비전은 전투 결과에 따라 다른 등급을 획득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전투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청린잎과 같은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파티원을 도와 전쟁 던전을 클리어하면(던전 입장 전 자신의 전쟁 포인트가 이미 가득 찬 상황에서 파티원들의 포인트가 미달인 경우) 후한 전투 지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정 콘텐츠-전 서버 경매]

  1. 참여 레벨: 60

  2. 이벤트 기간 청린귀-전 서버 경매를 통해 이벤트 화면에 입장할 수 있어요! 경매는 총 2번 진행됩니다.

  첫 번째: 1월 1일 19:00

  두 번째: 1월 8일 19:00

  3. 경매 아이템

  치유 유형 11 스킬 영혼석 다중 선택 상자*1

  방어 유형 11 스킬 영혼석 다중 선택 상자*1

  공격 유형 11 스킬 영혼석 다중 선택 상자*1

  4. 경매가 끝난 후, 아이템은 입찰가가 가장 높은 모험가님께 낙찰됩니다.

  5. 전 서버 경매에서 획득된 자금은 이벤트 기간 청린귀에 참여하신 모험가님들께 분배됩니다. 이벤트 기간 청제의 기운을 수집하면 배당금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는 최고 135배까지 증가합니다!

 

[한정 콘텐츠-청린 고서]

  1. 개방 레벨: 30

  2. 개방 시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18일 5:00 시까지

  3. 콘텐츠 개방 기간, 모험가님들께서는 캘린더-필수 화면에서 청린 고서 한정 임무를 만나보세요! 하루에 한 번, 한 번에 다섯 단계로 진행되며 임무 완료 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누적 충전]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9일 5:00 시까지

  누적 충전 페이백 이벤트가 한시적으로 개방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충전 금액의 목표치를 달성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아 보세요!

 

[니그웨일의 비밀]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9일 5:00 시까지

  붉은 전설 지령, 3성 궁극기, 신성력-호망, 유니크 룬석 등이 모험가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보물찾기 규칙: 

  모든 보상 풀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보물찾기를 활성화하세요! 보물을 찾을 때마다 일정한 수의 [니그웨일 타로]가 소모됩니다. 

  보물찾기 횟수가 늘어나면 필요한 [니그웨일 타로] 수도 함께 증가해요! 

  이미 획득한 보상은 중복으로 획득하실 수 없으며, 보물찾기를 12회 하시면 모든 보상을 획득하시게 된답니다.

  무작위 보상을 선택하시면 1회로 계산되며, 보상을 선택하신 후에는 바꿀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비복원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보물찾기는 총 12회로 정해져 있어요~!

 

[신의 위력-10인]

  청린귀의 청린 수비전이 진행되는 동안 신의 위력 모드가 잠시 종료됩니다.

 

[첫눈 유원지]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5일 5:00 시까지

  겨울 이달의 주제 이벤트가 개방됩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모험가님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어요!

 

[진저브레드 하우스]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5일 5:00 시까지

  이벤트 기간 내 진저브레드 하우스에 가서 출석 체크를 하시면 [진저브레드 맨]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진저브레드 맨은 진저브레드 하우스에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5일 5:00 시까지

  크리스마스 요정 예티가 매일 18:00/19:00/21:00/22:00/23:00에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진행해요! 퍼레이드하는 예티에게 스노우볼을 던져 소원을 빌어보세요. 예티가 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선물로는 진저브레드 맨, 각종 아이템, 그리고 [애정 상자] 선물 재료가 있어요. 하루 최대 5번까지 받을 수 있다는 걸 기억해 주세요!

 

[새해 대작전]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5일 5:00 시까지

  이벤트 기간 일상 이벤트-문파대전, 청린요괴, 별빛전장, 풀파티에 참여하거나 사회생활 활력을 소모하시면 진저브레드 맨과 각종 아이템, 그리고 [애정 상자] 선물 재료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애정 상자]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1일 5:00 시까지

  이벤트 소개: [새해 대작전]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이벤트에 참여해 획득한 선물 재료를 합성해 선물을 만들어 새해 첫날 아침 친구에게 선물하세요. 모험가 여러분은 1월 1일 05:00 시 이전까지 [애정 상자] 화면에서 선물을 보낼 대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1월 1일 05:00 시 이후 선물은 선택해둔 대상에게 자동으로 발송된답니다! 선물을 받은 친구는 원신, 가구, 귀속 천옥을 획득할 수 있어요!

  아르미의 안내! 1월 1일 5:00 시가 지난 이후에는 [새해 대작전]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서 더 이상 선물 재료를 획득하실 수 없어요. 가방 속 남은 재료들도 모두 사라진다는 점!

 

[퍼즐 보물찾기]

  이벤트 기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월 5일 5:00 시까지

  이벤트 장소: 이벤트 시작 후 매일 2개의 새로운 퍼즐이 해제됩니다. 퍼즐의 단서에 따라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세요! 모든 퍼즐을 모으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눈의 노래]

  이벤트 기간: 2022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023년 1월 5일 05:00 시까지

  테마 외형 [눈의 노래] 시리즈가 출시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눈의 노래]를 눌러 이번 눈부신 꿈 외형, 눈의 노래 의상, 눈의 결정 무기 외형, 영원한 노래 헤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의상 상점]

  2022년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023년 1월 5일 05:00 기간 눈의 노래, 눈의 결정 무기 외형, 정화의 눈꽃 20% 한정 할인 교환이 가능해요!

 

[캔디랜드 테마 결혼식 예약 마감 예고]

  12월 2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캔디랜드 테마 결혼식이 중단돼요! 이에 따라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29일 이후 날짜의 캔디랜드 테마 결혼식 예약이 불가능해진답니다!

 

[산리오 콜라보 의상 판매 중단]

  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 산리오 콜라보 의상이 의상쿠폰 상점에서 판매 중단돼요!

  판매 중단되는 외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나모롤-푹신푹신

  시나모롤-하늘꿈

  시나모롤-고백 크림

  시나모롤-포근한 별빛

  시나모롤-젤리

  시나모롤-이중 풍선

  쿠로미-흑설탕

  쿠로미-밤하늘의 마법

  쿠로미-폭주하는 귀염둥이

  쿠로미-블랙베리

  쿠로미-밤의 별

  쿠로미-현혹

 

[산리오 콜라보 가구 판매 중단]

  1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 산리오 콜라보 가구가 목공방에서 판매 중단됩니다.

  판매 중단되는 가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캔디랜드-여유

  캔디랜드-입간판 1

  캔디랜드-입간판 2

  캔디랜드-입간판 3

  캔디랜드-입간판 4

  캔디랜드-입간판 5

  캔디랜드-입간판 6

  캔디랜드-느긋

  캔디랜드-따스한 향기

  캔디랜드-버블 1

  캔디랜드-버블 2

  캔디랜드-모카잔

  캔디랜드-커피잔

  캔디랜드-시폰 컵케이크

  캔디랜드-옥계잔

 

[수정 및 최적화]

  1. 영혼사 170레벨의 득도 효과가 정상화되었습니다.

  2. 6개의 새로운 표정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