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12월 8일 정기 업데이트 공지

  친애하는 모험가님! 항상<아르미스>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12월 8일(목) 10:00~12:00에 모험가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정기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점검이 종료된 후, 우편함에서 '귀속 천옥 188개'를 수령하실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확인해 주세요~!

 

[신규 대형 시즌 콘텐츠-전역 전쟁]

  전역 전쟁의 테스트 시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시고 보완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모험가님들이 보내주신 귀중한 피드백 중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제안과 아이디어가 있다면 정식 시즌에 반영할 예정이랍니다!

  전역 전쟁 이벤트 기간: 12월 12일 ~ 1월 8일

  참가 서버:

  아리울, 반딧불, 별무리, 설페리스, 타이드, 님바투스, 클라운, 오셔너

 

[결승 클라우디아]

  [참가 방식]

  12월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21시에 아리울 성 근처 비행선을 통해 클라우디아로 이동한 후, 대기장소에 입장하실 수 있어요. 대기 장소 안에서 전투력이 가장 높은 300명의 유저가 서버를 대표하여 출전하게 된답니다!

 

  [전쟁 설명]

  12월 12일부터 클라우디아에서 매주 금요일 통합서버 전투가 열려요!

  1. [대기장소]: 본서버 유저는 21:00에 대기장소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2. [소집식]: 21:10에 서버를 대표하여 출전할 용사가 소집되며, 대기장소 내 전투력이 가장 높은 상위 300명의 유저가 서버를 대표하여 전쟁에 입장합니다.

  3. [입장 가능 인수]: 서버의 활동 유저 수가 진영 내 총 활동 유저 수에서 차지하는 비율에 300을 곱한 값으로 결정합니다.

  4. [전쟁 규모]: 경기는 통합서버 클라우디아에서 펼쳐지며, 삼파전으로 진행됩니다. 진영당 최대 300명까지 가능합니다.

  5. [승패 규칙]: 보스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서버가 이번 전쟁에서 승리합니다.

  6. 마지막 공격 성공 시, 서버 피해가 10% 증가합니다.(최종 서버 승패에 영향을 줌)

  7. 마지막 공격 성공 시, 길드 피해가 크게 증가합니다. (최종 본서버 길드 순위에 영향을 줌)

 

  [본서버 길드 순위]

  1. 길드원은 적군 유저를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기록한 경우, 보스에게 피해를 입혔거나 마지막 공격을 했을 때 공헌도를 획득합니다.

  2. 경기가 종료된 후 길드 전쟁 공헌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보상 설명]

  전쟁 참가 보상:

  1. 전쟁 종료 시, 전쟁의 승패와 유저의 개인 공헌도에 상응하는 보상이 발송됩니다.(예: 1000포인트 달성 시 200, 500, 1000의 3개 공헌도 보상 획득 가능)

  2. 개인 공헌도 획득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적 유저 처치, 어시스트, 보스에게 피해 부여(피해 공헌 시 획득할 수 있는 상한선은 400).

  3. 개인 공헌도 500, 1000 달성 시, 보상으로 붉은 전설 지령을 획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이 버린 땅]

  이벤트 기간: 12월 12일~1월 8일 16:00~23:59

  신이 버린 땅이 혼란으로 가득 찼다고 하는데... 그곳에서 마물 영혼을 쟁탈해보세요! 마물의 영혼을 바치고 열쇠를 획득해 보물 상자를 열 수 있답니다. 고급의 영혼 조각은 봉인의 검을 활성화하여 획득할 수 있지만, 그 주변은 각종 위기가 도사리고 있어요. 언제 다른 모험가가 나타나 마물 영혼을 빼앗을 지 몰라요!

  보상을 노리는 모험가는 본서버에만 국한되지 않아요. 다른 위치의 모험가님들과도 쟁탈전을 벌일 수 있다는 뜻인데요! 적의 공격에 주의해서 신이 버린 땅에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콘텐츠 설명:

  [진영]

  총 3개의 진영이 있습니다. 같은 서버의 유저는 동일한 진영에, 다른 서버의 유저는 자연스럽게 적이 됩니다. 이 모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영혼 물자]

  (1) 영혼은 3개의 등급-영혼 가루, 영혼 조각, 영혼 결정으로 나뉩니다.

  (2) 맵 몬스터를 처치해 영혼 가루를 획득할 수 있고, 봉인의 검을 점령하면 더 높은 등급의 영혼 조각과 영혼 결정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영혼의 등급에 따라 상응하는 등급의 열쇠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더 높은 등급의 열쇠를 획득할 확률도 존재합니다.

  (4) 상대 유저에게 공격을 당해 사망하면 지니고 있던 영혼은 일정 비율로 떨어집니다. 처치자 혹은 소속된 파티가 떨어진 영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봉인의 검]

  (1) 봉인의 검은 하, 중, 상의 3개 레벨로 나뉩니다.

  하급 봉인의 검은 영혼 가루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중급 봉인의 검은 영혼 조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상급 봉인의 검은 영혼 결정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1인 혹은 파티가 활성화되면 주변 몬스터를 처치해 영혼을 수집할 수 있고, 저장량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귀속측 개인 혹은 파티의 모든 사람들에게 보상이 돌아갑니다. 자진해서 보상을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3) 봉인의 검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상대편 유저에게 공격을 당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망할 경우 공격자 혹은 소속 파티가 해당 시점까지의 모든 저장 보상을 획득하고, 귀속자는 어떤 보상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상자 보상:

  (1) 상자에서 매일 5회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자 등급은 3가지로 나뉘며 등급별 상자 보상 수령 횟수는 공유됩니다. 근위대와 봉인 상자는 여는 즉시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신의 상자는 열 때마다 추가로 할인 패키지(30% 이상) 한 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붉은 레전드 장비 상자도 판매합니다. 보상 수령을 포기하면 수령 횟수는 소모되지 않지만, 열쇠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근위대 상자] [봉인 상자] [신의 상자]

  상자는 50~69레벨, 70~79레벨, 80~89레벨, 90~95레벨, 95레벨 이상의 다섯 레벨로 나뉩니다.

  상자 속 보상은 신성력 파편, 레어 신성력, 은혼 결정, 신무 경험석, 득도의 서, 온혼의 핵, 성급에 따른 성급 득도석 등이 포함됩니다. 레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각기 다르며 레벨이 높을 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이 존재합니다.

  (2) 신의 상자 할인 패키지는 랜덤 붉은 레전드 장비 상자(낮은 확률), 전용 무기 초월석(선택) 패키지, 득도석, 득도의 서 등을 포함합니다.

  (3) 구체적인 보상은 게임 속 [신이 버린 땅] 콘텐츠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이 버린 땅 개방 기간, 망명의 섬 의뢰 임무와 망명의 섬 보스 이벤트는 잠시 중단됩니다.

  통합서버 영지전이 찾아옵니다! 이번 통합서버 영지전은 테스트 시즌이라는 점~!

  이벤트 기간: 12월 12일~1월 8일 매주 토요일 저녁 19:50

  1. 청제가 깨어나면서 누베스에 영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영력의 영향으로 통합서버 영지전의 각 거점에 이상 현상이 발생하면서 거점마다 날씨 효과가 나타납니다.

  불의 동굴: [화기] 공격 시 추가로 불 속성 피해 부여

  님바투스 궁전: [운무] 맵 진입 시 은신 효과 획득

  서리집: [소설] 받는 마법피해 15% 증가

  단풍각: [습윤] 궁극기 스킬 사용 시 부패 효과 부여(받는 물리적, 마법 피해 10% 증가)

  하늘 언덕: [대풍] 이동속도 30% 증가

  봄꽃 누각: [화독] 사망 시 범위 피해 1회 부여

  천우대: [태양] 받는 물리적 피해 15% 증가

  파도 궁전: [먼지] 스킬 가속도 6% 증가.

  2. 아이템 [시조용인 수양]

  획득 경로: 전역 전쟁-결승 클라우디아

  시조용인 수양 사용방법: 아군 길드의 시조용인에 귀속시켜 사용하며 시조용인의 최대 생명을 10% 증가시키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또 매 분마다 시조용인 근처의 아군 진영에 있는 모든 유저에게 30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3. 신규 시조용의 비호 효과 - 시조용이 받는 피해 감소

  3개 진영의 시조용인은 모두 시조용의 비호를 받습니다. 그러나 진영이 점령 당하는 횟수가 증가할수록 시조용의 비호 효과는 점차 감소합니다.

  4. 포인트 결산

  주간 통합서버 영지전 종료 후, 진영이 점령한 거점 1개당 1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며, 요새 점령 시 3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이벤트 포인트를 1 획득할 때마다 전역 전쟁 총 포인트가 10000 증가하며, 전역 전쟁 종료 시 총 포인트에 따라 상응하는 진영 보상이 지급됩니다.

  또 전역 전쟁 마지막 주에 통합서버 영지전의 결전이 열립니다. 그 주 진영이 획득한 포인트는 두 배로 증가합니다.

  5. 통합서버 영지전 보상

  보상은 개인 공헌도 보상, 진영 내 길드 공헌도 순위 보상, 그리고 길드 경매로 나뉩니다.

  6. 길드 경매

  통합서버 영지전에서 요새와 거점 점령 시 해당 영지의 길드 경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지를 점령하지 못했더라도 공헌도 랭킹 상위 6위까지의 길드는 경매를 열 수 있습니다.

  길드 경매에는 서버 레벨에 따른 붉은 전설 지령이 추가됩니다.

  7. 통합서버 영지전을 오픈한 서버는 본서버 영지전 이벤트와 망명의 섬 이벤트가 중지됩니다.

 

[포근한 겨울 재출시]

  이벤트 기간: 12월 8일 업데이트 후부터 12월 22일 5:00까지

  테마 외형 [포근한 겨울] 시리즈가 한시적으로 재출시됩니다! [메인 화면]-[포근한 겨울]에서 이번 눈부신 꿈 외형과 포근 야옹이 의상, 영원한 동심 날개, 곰돌이 등장식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아요!

 

[캡슐 뽑기]

  이벤트 기간: 12월 8일 업데이트 후부터 12월 22일 5:00까지

  캡슐 뽑기가 다시 돌아옵니다! 한정 의상 [따스함의 근원], 신무 선택, 상급 신성력 정수(선택) 상자 등의 보물을 뽑아보세요!

 

[여행 선물]

  이벤트 기간: 12월 8일 업데이트 후부터 12월 15일 5:00까지

  이벤트 기간 여행 선물로 매일 보너스 놀이 코인 1개를, 이계 탐험을 통해 놀이 코인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 [여행 선물]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각종 희귀 보상도 뽑으실 수 있으며, 한 층수의 게임을 클리어할 때마다 전설 지령과 유니크 신성력, 멀티 스킬 영혼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클리어 수가 많을 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

  구체적인 규칙은 이벤트 내 콘텐츠 설명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정보 안내 기능 업데이트]

  설정-보이기 메뉴에서 정보 안내를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모험가님들께서는 채팅 채널에서 숨기거나 보일 특정 행동에 대한 알림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수정 및 최적화]

  1. 메인 스토리 10장에서 발생한 표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일부 외형이 패션북에서 사라진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메인 스토리의 스킵 버튼이 잘못 표시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