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10월 20일 무점검 업데이트 공지

[스타랜드]

이벤트 기간: 10월 20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0월 26일 23시까지

숨바꼭질 이벤트가 한시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파티 케이크를 획득하거나, 매일 랭킹 보상으로 주택 코인을 획득해 보세요!

 

[최강경쟁]

2주 간 치열한 포인트전이 진행된 끝에 32개의 클랜이 토너먼트전에 진출해 이번 주말 경기를 준비하고 있어요! 최강경쟁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누베스 대륙의 첫 [최강경쟁] 우승 클랜이 누가될지, 끝까지 기대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10월 21일, 10월 23일

1. 토너먼트전 32강 경기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모험가님께서는 메인 화면의 [최강경쟁]을 통해 경기 화면으로 이동하여 「경기 일정」을 눌러 32강 대진표를 확인해 주세요.

2. 32강 경기는 상, 하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그중 32강, 16강, 8강은 상, 하가 동시에 진행되며, 준결승은 따로 진행됩니다.

3. 토너먼트전은 총 5라운드로 진행되며, 3라운드는 3판 2승제로, 준결승과 결승은 5판 3승제로 진행됩니다.

4.「응원」: 경기 일정 화면에서 마음에 드는 클랜을 골라 응원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마다 한 개의 클랜만 응원을 할 수 있으며, 한번 선택한 뒤에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응원은 중단되며, 매 라운드의 경기 종료 후 1분 간 응원 시간이 주어집니다.

5. 토너먼트전 「예측」: 경기 하루 전부터 우승자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응원하고 싶은 클랜이나 클랜원에게 투표해 보세요!

6. 우승자가 결정되면 두 경기장과 아리울 광장에 승자 조각상이 세워집니다. 조각상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실 수도 있답니다~

 

[이벤트 시간 조정]

최강경쟁 토너먼트전 기간 동안, 금요일 저녁의 생사결전 이벤트 시간이 20:00에서 22:00로 조정되며, 27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보물대전, 길드 리그, 무도대회, 생사결전의 이벤트 시간이 조정 전 시간으로 되돌아갈 예정이니 시간 변동에 주의해 주세요~!

할로윈을 주제로한 쿠로미 콜라보가 또 모험가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이에요! 관련된 내용은 다음 안내를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