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10월 13일 업데이트 공지

누베스에 찾아온 새로운 인연! "희망의 시작" 아르미스×산리오캐릭터즈 업데이트! 화려한 등장!

이번 주 업데이트는 10월 13일(목요일) 10:00~12:00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업데이트 이후에는 메인 화면 [업데이트 보상]에서 188 귀속 천옥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달의 주제 희망의 시작]

p_155_Brand_H-大明星入云垂_

 

[희망의 꿈-시나모롤]

이벤트 기간: 10월 13일~10월 27일 05:00

외형 [희망의 꿈] 시리즈 출시! [메인 화면]-[희망의 꿈]을 눌러 이번 눈부신 꿈 외형, 의상 시나모롤-하늘꿈, 날개 시나모롤-고백 크림, 헤어 시나모롤-푹신푹신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새로운 의상으로 갈아입고서 친구들과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꿈의 교환소]

이벤트 기간: 10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10월 27일 05:00까지

이벤트 기간 청린요괴, 별무리 절경 등의 이벤트를 참여하여 수박 캐러멜을 획득해 보세요! 수박 캐러멜은 한정 프로필-시나모롤의 동행 등 진귀한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어요!

 

[소원 오르골]

이벤트 기간: 10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10월 27일 05:00까지

이벤트 기간 테마 출석에 참여해 신성력 파편, 청린잎 등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동심 보물찾기]

이벤트 기간: 10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10월 27일 05:00까지

이벤트 시작 후 매일 퍼즐 두 조각이 해제돼요! 퍼즐 속 단서를 따라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세요. 모든 퍼즐을 수집하면 추가 보상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두근두근 선물]

이벤트 기간: 10월 13일 업데이트 이후 10월 27일 05:00까지

이벤트 기간 매일 12, 15, 18시에는 보너스 비가 내려요! 확률적으로 파티 케이크 등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고, 파티 케이크를 보유한 모험가는 소원 오르골로 이동하여 진귀한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결혼 시스템]     

p_160_Brand_H-恋恋云垂人_

사랑은 마치 꽃처럼 피어나고, 행복은 약속없이 찾아와요~ 이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 누베스 혼인 협회는 10월 13일부터 결혼 시스템을 통해 결혼식을 예약받기 시작합니다!

 

[청혼]

동반자가 있으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여 동반자에게 청혼할 수 있어요(대상은 반드시 이성이어야 해요!)

누베스 혼인 협회가 많은 모험가에게 제공하는 두 가지의 청혼 방식: 영원의 꽃의 소박한 청혼과 다이아 반지의 럭셔리 청혼

1. 영원의 꽃의 청혼: 상점에서 은화를 사용하여 영원의 꽃을 구매한 후, 동반자와 영원 나무에서 아이템을 사용하여 낭만적인 청혼 의식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2. 다이아 반지의 청혼: 상점에서 천옥을 사용하여 다이아 반지를 구매하여 사용하면 누베스 혼인 협회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준비한 낭만적인 전문 청혼 준비장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청혼자는 친구, 길드, 세계 채널을 통해서 지인들을 초대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축복치가 520에 도달하여 청혼받는 사람이 청혼에 동의하게 되면 청혼에 성공합니다! 청혼 장소에는 특별한 불꽃놀이들이 펼쳐져 있으며,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낭만들이 가득하답니다~

비고: 영원의 꽃의 청혼을 사용하는 즉시 아이템이 사라집니다. 다이아 반지의 청혼을 사용할 경우 상대방이 동의하여 청혼 의식 장소로 이동했을 경우에만 아이템이 사라집니다.

 

[약혼 임무&증서 수령]

청혼이 성공하면 양측은 자동으로 "영원의 서약" 약혼 임무를 수령하게 돼요. 양측은 임무 단계에 따라 임무를 완수한 후 다음 장으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1. 가족 지위 결정 절차: 양측은 가족 지위의 결정을 위한 과정을 거치며, 이긴 쪽이 약혼 임무의 내용을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해요.

2. 양측이 선택한 임무에 따라 임무를 완수해야만 순조롭게 "한마음 청첩장"을 획득할 수 있어요(결혼식이 종료된 후, 더욱 고급스러운 결혼 증서를 획득할 수 있어요~)

 

[결혼식 예약]

청혼에 성공한 예비 신랑 신부는 파티하여 영원 나무 아래의 결혼식 주례의 연홍에게서 결혼식을 예약할 수 있어요. 예약한 후에는 행복한 결혼식을 기다리고 있으면 된답니다~

1. 양측이 약혼 관계를 결정한 후, 연홍에게서 [결혼식 예약]을 선택할 수 있어요. 예약 화면에 들어간 후, 한쪽이 시간을 결정하면 다른 한쪽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양측이 모두 동의할 경우 예약이 성공해요.

2. 결혼식 예약을 성공한 후에는 시간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어요! 예약 시간이 다가오면 예비 신랑 신부 양측 모두의 동의가 있고 난 뒤에만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어요. 만약에 일정 기한 내에 결혼식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시스템은 결혼식을 포기한 것으로 판단하며, 결혼식이 종료된 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결혼식 보너스를 지급해요.

 

[하객 초대]

1. 예비 신랑 신부는 각각 한 명씩 들러리를 초대할 수 있어요. 상대방이 동의할 경우에는 더 이상 들러리를 변경할 수는 없으니, 좋은 친구들을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2. 최대 40명의 하객을 결혼식에 초대할 수 있으며, 결혼식이 시작된 후 예비 신랑 신부는 월드, 길드, 친구 채널을 통해 하객을 초대하거나, 직접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어요.

3. 초대된 들러리와 하객들에게는 예비 신랑 신부가 준비한 청첩장을 받을 수 있으며, 결혼식이 시작된 후, 초대장에 있는 자동 길찾기를 눌러 결혼식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4. 맞춤 청첩장: 예비 신랑 신부는 청첩장 표지를 자신들의 결혼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표지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결혼식 과정]

일반 결혼식: 네 가지 결혼식 과정이 포함된 영원한 시간: 식장 손님맞이, 맹세의 의식, 기억의 낭만, 달콤한 시간

럭셔리 결혼식: 일반 결혼식의 과정을 기초로 하여 세 가지의 과정이 추가된 캔디랜드: 부케 쟁탈, 연회석 파티, 아리울 퍼레이드(기억의 낭만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 식장 손님맞이: 예약 시간이 되면 예비 신랑 신부가 함께 결혼식을 시작해요. 식장에 들어서면 예비 신랑 신부와 들러리들은 모두 자동으로 해당하는 예복으로 갈아입게 되며, 이 단계에서 하객은 출석 체크(기념품이 있을 거예요!), 불꽃놀이, 축의금 지급(신랑 혹은 신부를 직접 선택하여 줄 수 있어요)을 진행할 수 있어요! 예비 신랑 신부는 찾아준 하객들에게 보너스를 보내거나 결혼 사탕을 뿌릴 수 있답니다.

축복치가 520에 도달할 경우(맹세의 의식 시작 가능), 1314, 2999, 5200을 경우 특별한 축복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어요~

2. 맹세의 의식: 의식이 시작되면 예비 신랑 신부는 주례의 준비된 의식 과정에 따른 알림에 따라 일정한 행위를 취해야 해요.

3. 부케 쟁탈: 신부가 부케를 던지면 처음으로 부케 선물함을 여는 하객이 부케를 획득하며, 결혼식 주최에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답니다.

4. 연회석 파티: 예비 신랑 신부와 하객은 결혼식장에서 연회석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5. 아리울 퍼레이드: 예비 신랑 신부가 영원 나무 아래에서 웨딩카를 타고 퍼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어요. 퍼레이드는 영원 나무에서 성주 관저를 지나 아리울 광장에 도착한답니다. 퍼레이드 중 예비 신랑 신부는 웨딩카에서 결혼 사탕을 뿌릴 수 있으며, 하객은 사탕을 주워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이 많이 주워보세요!

6. 기억의 낭만: 일반 결혼식 맹세의 의식이 종료된 후, 결혼식을 찾아준 하객들은 예비 신랑 신부와 기념 단체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7. 달콤한 시간: 결혼식 과정이 종료된 후, 예비 신랑 신부의 게임 화면에 달콤한 시간 진입 버튼이 나타나며, 언제든지 버튼을 눌러 누베스 혼인 협회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준비한 신혼집에 들어갈 수 있게 돼요!

 

[결혼식 혜택]

결혼식 이후 고급판 결혼 증서(모험가는 자신들이 만든 결혼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고, 결혼식 하객의 축복하는 덕담과 축의금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전용 프로필(이후 럭셔리 결혼식 개방 후, 더 고급스러운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어요), 예비 신랑 신부는 예복을 구매하거나 뽑을 수 있는 권한, 결혼 전용 2인 친밀한 동작, 결혼 전용 가구, 전용 버프를 해제할 수 있어요.

 

[혜택]

청혼 증서 수령 후에는 부부 전용 칭호, 파티 화면에서 보이는 전용 아이콘, 개인정보 화면의 전용 결혼반지 아이콘 및 각종 특수 업적, 결혼기념일 선물을 획득할 수 있게 돼요. 결혼식이 종료된 후, 예비 신랑 신부는 더 많은 특수 결혼 전용 혜택을 획득할 수 있어요.

누베스 혼인 협회의 알림:

모험가 여러분, 혼인 협회가 정식 출범한 후에는 항상 아름답게 입으셔야 해요~ 언제 어디서 의외의 청혼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청혼 의식 과정에서는 모험가의 의상 모습을 사용한답니다~!

 

[기타 결혼 관련 안내]

1. 결혼 애칭을 수정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약혼을 하여 상대방의 애칭을 결정한 신혼부부는 상점에서 귀속 천옥으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일입니다. 애칭 수정 시, 신혼부부는 모두 같은 장소의 가까운 거리에 있어야 합니다.

2. 영원 나무 아래 결혼 주례 연홍의 대화 선택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약혼을 하지 않은 모험가는 연홍과의 대화를 통해 결혼 장소에 들어가 결혼식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거나, 다른 모험가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결혼기념일 보상: 결혼 후 반년이 지난 시점 및 1년이 지난 시점을 기준으로 결혼기념일 선물이 제공됩니다.

 

[아르패스]

10월 17일 신규 시즌 시작, 시즌 6 아르패스 외형 [직장 엘리트] 등장! 또 더 많은 보상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시즌 아르패스 상점이 갱신되어,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아르패스에서 얻은 환상 지령을 사용하여 한정 재출시 아르패스 의상, 유니크 쥬얼, 에픽 신성력, 신성력 파편 등 진귀한 아이템들을 교환하실 수 있어요)

 

[가구 업데이트]

1. 결혼식 테마의 가구가 출시됩니다! [캔디랜드-꽃의 연인], [캔디랜드-사랑의 단어], [캔디랜드-흐르는 금], [캔디랜드-약속 장소] 등 11개의 테마 도감 가구가 포함됩니다.

2. 산리오 콜라보 한정 가구가 출시됩니다! [캔디랜드-옥계잔], [캔디랜드-모카잔], [캔디랜드-커피잔], [캔디랜드-시폰 컵케이크], [캔디랜드-따스한 향기], [캔디랜드-느긋], [캔디랜드-여유], [캔디랜드-입간판 시리즈] 등 15개의 산리오 콜라보 가구가 포함됩니다.

3. 결혼식을 장식할 수 있는 캔디랜드 시리즈 장식 가구 몇 개가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의상 외관]

p_165_Brand_F-大耳狗星星叭_

1. 영웅 등급 헤어 [시나모롤-푹신푹신] 출시   

p_164_Brand_F-大耳狗软心糖_

2. 영웅 등급 의상 [시나모롤-하늘꿈] 출시

p_163_Brand_F-大耳狗波波球_

3. 영웅 등급 머리장식 [시나모롤-포근한 별빛] 출시

 

4. 영웅 등급 등장식 [시나모롤-젤리] 출시

5. 영웅 등급 걸이장식 [시나모롤-이중 풍선] 출시

6. 영웅 등급 날개 [시나모롤-고백 크림] 출시

 

[의상 상점 혜택]

이벤트 기간: 10월 13일~10월 27일 05:00

이벤트 기간 내 의상 시나모롤-하늘꿈, 날개 시나모롤-고백 크림은 20% 한정 할인이 적용됩니다.

 

[무도대회 시간 변경]

최강경쟁과 무도대회 시간이 중복됨에 따라 이번 달 무도대회 토너먼트전 시간을 일요일 20시에서 일요일 14시로 조정하니, 토너먼트전에 진출한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변경된 시간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