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9월 22일 정기 업데이트 공지

모험가님, 안녕하세요. <아르미스>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유저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9월 22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 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신규 메인 스토리]

개방 조건: 챕터 12의 메인 스토리 완료 및 레벨 90 이상 달성.

신규 13번째 메인 챕터 스토리 <구름의 연회>가 공개됩니다.

황실 공중정원에서 시작된 연회, 그리고 알 수 없는 폭풍의 시작. 제군이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

신언서원 속 세계에서는 각종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고, 앞 길을 알기 어려운 상황이 계속해서 발생합니다. 그 속의 모험가님께서는 어떻게 헤쳐 나가시겠습니까?

챕터 13 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시면 7일 한정 외형 [그리움의 꽃]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던전 모드]

10인 던전-신의 위력 모드가 개방됩니다!

신규 파티 형식! 이제는 10인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10인 파티는 1팀과 2팀으로 나뉘며 팀당 5인으로 구성됩니다.

콘텐츠 설명

1. 오픈 조건: 서버 레벨이 신의 위력 던전 조정 레벨에 도달, 해당 던전의 시해 난이도 첫 클리어 완료

2. 입장 조건: 유저가 10인 파티를 구성하고, 모든 파티원의 레벨이 시해 던전의 조정 레벨 이상이며, 인원수가 7~10명 일 때 입장 가능.

상세 규칙

1. 속성 조정: 던전 입장 후, 유저 레벨은 신의 위력 던전의 조정 레벨로 조정되며 캐릭터 속성은 레벨과 전투력에 따라 조정됩니다. 부적이 지닌 속성은 신의 위력 던전 안에서 더욱 강해집니다. 몬스터의 난이도 값도 속성 조정 레벨에 따라 설정됩니다.

2. 아이템 사용 금지: 아이템 금지 규칙은 신들의 결투와 유사합니다. 유저는 대부분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스킬 균형: 신의 위력 모드는 균형 모드를 통해 스킬 레벨과 궁극기 등급, 특성 점수 등이 조정됩니다. 던전에 입장하시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균형모드’를 통한 스킬 조합으로 설정됩니다.

4. 패시브 효과 및 버프: 스킬 특성, 직업 패시브 스킬, 직업 계열 보너스 및 부적 보너스는 던전에서 적용되나, 그 외의 대다수 패시브 및 버프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의: 직업 버프는 10인 파티 중 한 파티에만 적용되며, 이에 따라 파티원 배치를 적절히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 체력 회복: 모든 회복류 아이템은 신의 위력 모드에서 사용이 금지됩니다. 던전의 회복 마법진에서 6분간 지속되는 회복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회전하는 녹색의 십자가 마법진) 접촉할 때마다 버프 유지 시간은 초기화됩니다.

신전-신의 위력 특수 설명

매주 1번의 던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2개의 엘리트 상자와 2개의 보스 상자), 매주 금요일 5시에 보상은 초기화됩니다.

 

[신규 콘텐츠-별무리 절경]

유사시의 혼란에 대응하기 위해 근위대는 모험가 협회와 함께 생존 및 탐색을 주로 한 훈련을 실시하게 됩니다.

콘텐츠 설명

참가 시간: 매일 12:00-2:00

참가 인원수: 최대 10개 파티(최대 50인)

개방 레벨: 30

5인 파티: 최대 5인 파티 참여 가능. 만약 파티원 수가 5인 미만일 경우, 시스템에서 인원 수를 보충합니다.

균형 모드: 전장 진입 후, 균형 모드로 전투가 진행됩니다(전체 보정)

콘텐츠 규칙

1. 시작 지점 선택: 맵의 구역을 클릭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준비 시간이 끝나면 선택한 시작 지점에 낙하합니다.

2. 물자 수집: 모험가 협회가 대량의 물자를 전장에 배치해 두었습니다! 물자에는 장비, 약품 등이 들어있으며, 이것을 통해 강해질 수 있습니다.

3. 무기 교환: 임의의 직업 무기를 획득했다면 알맞은 무기로 교환하거나, 스킬을 사용해 전투할 수 있습니다.

4. 궁극기 습득: 궁극기를 습득할 수 있으며(모든 직업의 궁극기 습득 가능), NPC가 있는 곳에서 궁극기를 망각할 수도 있습니다.

5. 토너먼트 상대: 파티원을 제외한 전장의 모든 유저는 적입니다. 적에게 녹다운 당한 후, 일정 기간 동안 구조 받지 못하면 탈락하게 됩니다.

6. 파티원 구조: 만약 파티원이 녹다운을 당했을 경우, 근처로 이동하여 구조할 수 있습니다.

보상 설명

1. 시즌 시간: 매 시즌은 2개월 간 지속됩니다. 만약 시즌 종료까지 7일 미만이 남은 시점에 서버가 오픈된 경우, 다음 시즌에 누적되어 결산됩니다.

2. 티어 설명: 입문, 진급, 고급, 엘리트, 전문가, 마스터, 에이스, 별무리의 빛을 포함해 8개 티어가 있습니다.

3. 티어 상승: 경기 중 획득한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증가, 차감되며 현재 티어의 포인트 요구치에 도달하면 다음 티어로 승급합니다.

4. 티어 보상: 티어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획득합니다.

5. 주간 임무 보상: 매주 주간 임무를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1위 보상: 만약 파티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경우, 1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보상은 일일 최대 1회 획득 가능)

 

[신규 시스템-부적]

해제: 69레벨 달성 및 [신의 위력 모드 튜토리얼] 임무 완료 후 새로운 장비와 부적 해제 가능

펫 성장: 부적의 성장 아이템에는 청린잎과 각종 룬석이 있습니다. 모험가님께서는 이번 업데이트 후 [신의 위력-10인]과 [별무리 절경] 등 콘텐츠를 통해 관련 펫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규칙:

1. 부적은 베이직, 노말, 레어, 에픽, 유니크 등 5개 등급으로 나뉘며, 청린잎을 통해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부적에는 기본 속성과 고정 속성이 있습니다. 기본 속성은 등급 상승과 정화를 통해 수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고정 속성은 룬석 제련을 통해 필요한 유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유니크 룬석을 제련해 축복치를 얻을 수 있으며, 축복치를 소모하여 부적을 제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입한 유니크 룬석 중에서 무작위로 진행됩니다.

4. 부적의 고정 속성 중 존재하는 제압 스탯 효과는 반감되지만 전투력은 반감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제련 화면 속 제압 설명을 참고해 주세요.

 

[의상 업데이트]

활짝 핀 장미의 각인, 필연과 운명의 깨지지 않는 서약!

신규 유물 등급 꿈결 외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화려한 꿈결]

제4기 [화려한 꿈결] 정식 출시! 유물 등급 꿈결 외형 ‘장미 기사’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 ‘장미 기사’ 외형(헤어, 의상, 걸이장식, 얼굴장식, 머리장식, 날개, 이펙트)을 모두 착용한 뒤, 메인 화면에서 의상 특권을 사용하면 검은 장미 기사로 변신합니다.

2. [크랩 상점]에 무기 외형 교환 아이템 [무기-장밋빛 여명]이 추가되었습니다.

3. 업데이트 후, 상기 보상풀의 누적 추첨 횟수는 제거됩니다.

4. 상점에 [장미 기사 예복]이 함께 업데이트 됩니다. 그 안에는 꿈결 쿠폰과 성장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션북]

1. 신규 유물 등급 헤어「새하얀 달」

2. 신규 유물 등급 의상「검과 꽃의 노래」

3. 신규 유물 등급 머리장식「영원한 청춘」

4. 신규 유물 등급 얼굴장식「신탁의 징표」

5. 신규 유물 등급 걸이장식「가시의 노래」

6. 신규 유물 등급 날개「가시의 흐름」

7. 신규 유물 등급 몸 이펙트「장미의 서약」

8. 신규 유물 등급 무기 외형「장밋빛 여명」

9. 신규 영웅 등급 의상「순수함」

10. 신규 고급 등급 머리장식「의천」

11. 신규 고급 등급 머리장식「웅이」

12. 신규 고급 등급 등장식「허니베어 베이비」

13. 신규 일반 등급 머리장식「귀여운 토끼-별빛」

14. 신규 일반 등급 머리장식「귀여운 토끼-파랑」

15. 신규 일반 등급 머리장식「귀여운 토끼-노랑」

16. 신규 일반 등급 머리장식「귀여운 토끼-진초록」

17. 신규 일반 등급 등장식「달콤한 꿈-노랑」

18. 신규 일반 등급 등장식「달콤한 꿈-하늘」

19. 신규 일반 등급 등장식「달콤한 꿈-무궁화」

20. 신규 일반 등급 등장식「달콤한 꿈-보라」

 

[장미 기사 이펙트 미리보기]

                                   

1

                                   

1

                                   

1

 

[교류 동작]

1인 교류 동작 [그림자의 향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장미 기사] 외형 5개 세트를 다른 모험가에게 포장 선물하면 증정자는 1인 교류 동작 [그림자의 향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의상 상점]

이번 업데이트 후, 찬란한 과거-선택, 화려한 밤-꿈속 풍경의 판매가 중단됩니다.

 

[수정 및 최적화]

1. 장원 어장 속 돌의 부피에 나타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