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9월 15일 무점검 업데이트 공지

[중심 세계 동반자]

이제 동일한 중심 세계에서 다른 유저와 동반자를 맺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2인 파티를 맺고 중심 세계의 NPC‘청아’를 찾아가세요. 그곳에서 합법적으로 동반자를 맺을 수 있습니다~!

 

[최강경쟁 예선전]

고대하던 최강경쟁 예선전이 19일에 열립니다. 모두 준비되셨나요~?

원활한 경기를 위하여 예선전과 포인트전 기간 동안 일부 야간 이벤트 시간이 조정됩니다.

보물대전: 이벤트 시간이 월요일 저녁 10시로 조정됩니다.

길드 리그: 이벤트 시간이 수요일 저녁 9시로 조정됩니다.

아래는 이번 주 예선전에 관해 모험가님들께서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 예선전 경기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는 클랜을 창설하거나 클랜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예선전 경기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는 클랜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예선전 마지막 주는 제외)

3. 예선전 경기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클랜장이 클랜원을 탈퇴시킬 경우 과반수 이상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예선전 마지막 주는 제외)

4. 클랜 스킬은 모두 액티브 스킬이며 경기당 한 번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클랜이 경기에 출전할 클랜원을 선정한 뒤, 클랜장은 해당 경기에서 사용할 클랜 스킬과 스킬을 장착할 멤버를 선정합니다. 양측이 모두 선택을 마치면 상대방이 선택한 클랜 스킬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어느 멤버가 스킬을 장착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멤버에게 클랜 스킬을 장착할 지 선정하는 것이 승패의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5. 클랜 안에 5개 이상의 다른 직업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클랜원의 최종 피해 감면과 피해 심화가 5% 증가하는 클랜 버프가 주어집니다(5개 직업이 모두 대기장소에 들어와 있어야 하며 경기장에 입장하지 않아도 효력이 발생합니다)

 

[아르미 예고]

고난도의 10인 던전이 곧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