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9월 1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9월 1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 x188'이 모험가님의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모험 노정]

반딧불 지역 노정 ‘바다 음악단’과 단풍별원 노정 ‘꿈꾸는 삶’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캡슐 뽑기]

어린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게 할 뽑기 이벤트가 찾아옵니다!

이벤트 기간: 9월 1일 업데이트 후부터 9월 15일 오전 5시까지

뽑기 속에서 신규 외형 하늘의 날개, 상급 신성력 정수(선택), 붉은 전설 지령, 연리지 등의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하세요! 구체적인 이벤트 규칙은 게임 속 이벤트 설명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검은심마]

검은심마 11단계-심마의 원한 개방.

비상! 비상! 심마의 원한이 신언 비림을 침공해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신속히 토벌에 참여해 주세요!

검은심마 11단계를 클리어하면 90레벨 레전드 장비, 90레벨 전설 지령 상자 등의 희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처음 토벌에 성공한 모험가분들께는 첫 클리어 보너스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시스템 최적화]

1. 애쉬스타-블랙 착용 후, 탈것에 탑승 시 캐릭터 모델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바다의 섬 이야기의 텍스트가 모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패션북 레벨에 대한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

4. 영혼석 레벨업의 번역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5. 맵 전환 시 나타나는 로딩 화면을 수정하였습니다.

6. 바다의 그림자 남성의 대기 이펙트를 복구하였습니다.

7. 어왕육을 가방에 중첩해서 다닐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8. 붉은색 레전드 선물함의 표시 아이콘을 다른 선물함과 구분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장비 레벨업 안내]

91레벨 이상의 모험가 여러분은 99레벨 달성 시 두번째 장비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아르미 예고]

바다 테마의 콘텐츠가 곧 모험가님들을 찾아올 예정이예요!

또한 해저 숨바꼭질과 불꽃축제 등 풍부한 이벤트도 준비되고 있으며, 아르미스 경기 1탄! 최강경쟁 S1이 곧 시작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