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8월 18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8월 18일 (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레벨 90이 개방됩니다!

가장 먼저 89레벨에 도달하신 서버는 이번 업데이트 후 90레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성장의 길을 걸어보세요!

(각 서버의 90레벨 개방 시간은 모두 다르지만, 중심 서버가 등장한 서버의 90레벨 개방 시간은 중심 서버의 시간보다 이른 시간이며, 자세한 시간은 게임 화면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90레벨 관련 내용 한눈에 보기:

1. 레벨 보상

이번 업데이트 후, 90레벨을 달성한 모험가님들은 [혜택]-[레벨 보상]에서 귀속 천옥과 일반 펫 뽑기권 등 희귀 아이템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2. 90레벨 성장기금

이번 업데이트 후, 80레벨 성장기금 보상을 전부 수령한 모험가 여러분께 90레벨 성장기금의 구매 권한이 활성화됩니다.

 

3. 신규 기능

업데이트 후, 새로운 [장비 레벨업] 시스템이 개방됩니다.

1. 90 레벨을 달성 후 해당 시스템이 해제되면 가지고 있던 89레벨 레전드 장비를 90레벨 레전드 장비로 레벨업 시킬 수 있습니다. 부위별 레벨업에 필요한 캐릭터 레벨은 모두 다릅니다.

2. 레벨업은 장비의 기본 속성을 향상할 수 있고, 레벨업 이후에 장비를 더 강한 속성 스탯으로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3. 레벨업은 90레벨의 [전설 지령-밝은 달]을 소모합니다. 레벨업한 장비를 분해하여 소모한 [전설 지령-밝은 달]을 전부 반환 받거나, 99레벨까지 돌파하실 수 있습니다.

4. 레벨업 이후의 레전드 장비는 90레벨 레전드 장비까지 돌파가 가능하며, 제련 속성의 희귀도에 따라 망각의 돌을 일정 수량 소모하여 제련 속성 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90레벨 돌파 시 자동으로 장비 재구성 및 속성 교체가 진행됩니다. 또한 89레벨 장비 이펙트는 돌파 후 30일 기간제로 변경됩니다.

6. [전설 지령-밝은 달]은 [90레벨 무한 비경], 감옥-어려움, 청린요괴 7층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르미 Tip: 재구성을 통해 속성 레벨을 올린 뒤 다시 장비를 레벨업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4. 새로운 성장의 길

신규 시스템 [궁극기 득도]가 개방됩니다!

90레벨을 넘어선 모험가님들은 궁극기 스킬의 득도를 해제해 궁극기 스킬의 효과를 증가시키고 멋진 외형 이펙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궁극기 스킬 레벨이 25레벨 이상, 캐릭터 레벨이 90 달성 시 궁극기 스킬 득도 시스템이 개방됩니다.

2. 궁극기 득도 시스템은 캐릭터 속성과 스킬 효과 증가를 제공합니다.

3. 득도가 일정 단계까지 성장하면 멋진 궁극기 스킬 이펙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펙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외형-이펙트-스킬]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득도 시스템으로 인한 스킬 효과의 변화는 향후 밸런스 현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5. 궁극기 득도 시스템의 성장 아이템은 포인트 상점에서 교환하거나 무한 비경, 상점,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서 참여해보세요!

 

5. 신규 던전

일반 난이도 던전인 [이계-신언서원]이 새로 추가됩니다.

1. 던전 몬스터: 흑화한 마을 사람; 던전 보스: [흑화한 우문각], [흑화한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녀 ‘꼭두각시’]

2. 맵은 5개 구역으로 나뉘며 구역 간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다음 구역으로 넘어가고 싶다면 먼저 현 구역의 제한을 해제해야 합니다.

3. 해당 던전은 90레벨을 위한 신규 일상 이벤트, 일반 난이도 던전으로 최대 5인 파티까지 입장할 수 있고, 새로운 장비 보상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감옥-어려움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1. 몬스터가 강해지고, 던전의 난도가 상승하였습니다.

2. 새로운 던전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3. 해당 던전은 90레벨 던전으로 최대 5인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6. 신규 경지

업데이트 후, 게임 내 신규 경지 [멸사]가 개방됩니다.

1. 일정한 잠재력과 전투력에 도달한 유저는 [멸사] 경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점성가 문파의 내면세계를 함께 탐험할 수 있습니다.

2. [멸사] 경지가 해제되면 모험가님들은 [멸사의 징표]를 사용해 독파할 수 있고, 경지 억제 효과와 전투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온령의 세 번째 페이지 개방

온령의 세 번째 페이지인 [주작]이 90레벨 모험가님을 찾아옵니다.([멸사] 경지 도달 필요)

[주작 페이지] 내 모든 영안 노드는 레벨과 시간에 따라 개방됩니다.

1. 모험가님들은 [온혼 결정-주작], [온혼의 핵-주작] 등 아이템을 사용해 주작 페이지의 각 노드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2. 모험가님들은 아래 루트를 통해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90레벨 달성 후, 근위대 상점에서 [온혼 결정-주작]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9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은 백호 페이지의 [온령 단지]를 통해 [온혼 결정-백호], [온혼의 핵]을 주작 페이지 재료로 제련할 수 있습니다.

3) 90레벨 달성 후, 길드 리그에서 [온혼 결정-주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융합 레벨을 달성하지 못한 모험가님께는 [온령 단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8. 90레벨 누베스 보물 탐험

90 레벨 달성 유저를 위한 ‘누베스 보물 탐험-단풍을 찾아서’가 새로 추가됩니다. 90~99레벨의 모험가님께서는 업데이트 이후 14일 동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90레벨을 달성하지 못한 모험가님들은 90레벨을 달성한 이후에 개방됩니다.

 

9. 무도대회 조정 안내

1. 무도대회 [표범 조] 참가 조건이 70~89레벨에서 70~99레벨로 확대됩니다.

2. 무도대회 [표범 조] 예선전 보상이 조정되었습니다. 90 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은 예선전 첫 우승 보상, 라운드 승리 보상, 라운드 실패 보상에서 [90레벨 전설 지령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 가능 상자의 수량은 변하지 않으며 [전설 지령-밝은 달]×1 혹은 [전설 지령-노을]×1 중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검은심마

검은심마 10단계에서 90레벨 단계의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90레벨 전설 지령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1. 생활 안내

각 생활 스킬의 지존 장비 상자를 90레벨 이상 모험가가 사용할 경우, 89레벨 레전드 장비 혹은 99레벨 전설 지령 상자가 확률적으로 등장합니다.

 

12. 노점

노점 리스트에 90레벨의 장비와 영혼석, 전설 지령, 생활 생산품이 추가됩니다.

 

13. 공헌도

90 레벨 이상일 때, 각 콘텐츠에 협조 참여하여 얻는 공헌도가 조정되었습니다.

 

기타 업데이트 안내

1. 신규 출시 아이템

1) 일정 회원 등급 및 캐릭터 70레벨 이상 달성 시 <고급 환상 결정>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영 침공> 소환물이 등장합니다. 아이템을 사용한 모험가와 지원한 모험가들의 레벨에 따라 [온령 이슬], [온혼 결정], [온혼 결정-백호], [온혼 결정-주작]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온혼 결정-주작]과 [온혼의 핵-주작]은 캐릭터 90레벨 이상부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일일 득도 패키지는 매일 3회 한정 구매가 가능하며, 이벤트는 2주 동안만 진행됩니다.

 

2. 누적 충전

이벤트 기간: 8월 18일 업데이트 후부터 8월 25일 05:00시 까지

이벤트 기간 일정 금액을 충전하신 모험가 여러분께 추가 아이템 보상이 지급됩니다. 보상에는 귀속 천옥과 온혼 결정, 붉은 전설 지령 선택 패키지, 에픽 신무 선택 상자 등이 포함됩니다. 보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화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일반 월정액, VIP 월정액, 7일 일일 패키지는 누적 금액에 합산되지 않습니다.

 

3. 무한 비경 첫 클리어 보상 안내

90레벨 개방과 함께 더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본 서버의 모험가분들과 여정을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무한 비경의 첫 클리어 보상 획득 규칙을 조정하려 합니다. 이에 따라 중심 세계 파티의 모험가 여러분은 정상적으로 주간 보상을 획득하실 수는 있으나, 첫 클리어 보상을 획득하실 수는 없도록 규칙이 조정됩니다.

 

4. 최적화 및 오류 수정

1. 일일 패키지 중 유니크 신성력 선택에 염경 신성력 정수 추가.

2. 신들의 결투 균형 모드 문제 수정.

3. 도둑소탕 이벤트가 끝났음에도 여전히 이벤트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