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8월 11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8월 11일 (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이 종료된 후, 모험가 여러분께 ‘귀속 천옥 188개’가 우편 지급됩니다.

[메인 스토리]

개방 조건: 챕터 11의 메인 임무 완료 및 레벨 87 이상 달성.

신규 12번째 메인 챕터 스토리 <단풍잎의 약속>이 공개됩니다.

바람을 타고 날아온 단풍잎 초대장, 단풍별원 속 펼쳐진 세계, 주위에 가득한 산과 호수의 절경...

호수 위에서 바라본 하늘에 모험가는 알 수 없을 무언의 폭풍이 휘몰아치고 있습니다.

단풍으로부터의 초대, 모험가님의 응답을 기다립니다!

[총대리인]

이벤트 기간: 8월 1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8월 25일 오전 5시까지.

집사 테마의 [총대리인] 시리즈가 출시됩니다!

[메인 화면]-[총대리인]을 통해 이번 집사 시리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화이트 집사 테마 의상과 무기-저택의 밤, 탈것-달빛 마차, 더 나아가 의상 쿠폰, 영혼석의 핵, 문스피릿, 잉어편지, 상급 영혼석 스킬 상자 등의 아이템들이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비의 장원으로 어서 오세요!

[최고의 농부 대회]

이벤트 기간: 8월 11일 업데이트 후부터 8월 17일까지 매일 16:00~23:00

최고의 농부 대회가 개최됩니다!

최고의 농부 대회 진행 규칙:

1. 개인 또는 팀으로 최고의 농부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일반과 어려움 난이도로 나뉩니다.

2. 모험가 여러분은 최고의 농부 대회에서 땅 갈기 스킬을 획득하여 대회장의 잡초와 돌멩이 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갈고 있는 땅 주변에 잡초가 있다면, 땅을 가는 동안 잡초가 다시 살아날 수 있으니 땅 주변의 잡초부터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과 호흡을 맞추고 협동하여 대회장을 모두 정돈하면 승리합니다.

3. 매일 오전 05:00에 그 전날의 순위가 결산 됩니다. 승리까지 소요한 시간이 짧을수록 더 높은 순위에 오를 수 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일반 난이도의 보상까지 함께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도 랭킹에 함께 기록됩니다.

[펫 특성]

이번 업데이트 이후 천옥을 사용하여 펫 특성을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이 개방됩니다.

[아르미의 선물 대방출]

이번 주 목요일! 아르미가 모험가님들의 응원에 보답하여 선물을 들고 누베스를 찾아옵니다!

8월 11일부터 8월 17일 12시까지 한정 장신구와 의상, 또 수많은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된 보너스 우편(유효기간: 24시간)이 발송됩니다. 어서 접속해 가득한 선물을 받아보세요!

[조정 및 최적화]

1. 특정 레벨 단계(71레벨, 81레벨 등) 도달 시, 무한 비경 하급 난이도에 입장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메인 스토리 일부 챕터에서 스킵 버튼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이번 업데이트 이후,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가방에서 영혼석의 핵 10개로 [천멸석], [천성석]을 합성하실 수 있게 됩니다. 합성된 영혼석의 귀속 여부는 영혼석의 핵 조각이 가진 귀속 여부에 따라 정해집니다. 기술 습득 조건에 도달하지 못하였을 경우, 조작 실수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망각 기능이 숨겨져 나타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