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7월 28일 무점검 업데이트 공지

신규 서버 예약

신규 서버 [오셔너]의 예약 이벤트가 7월 28일 12시부터 진행됩니다. 모험가 여러분들은 미리 신규 서버에 진입해 캐릭터를 생성하고 신규 서버의 오픈을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신규 서버는 8월 4일에 정식 오픈됩니다.

 

8월 4일 업데이트 내용 미리보기

[신규 직업 암살자]

그림자 안개 속의 칼날, 신규 직업 [암살자]가 8월 4일에 정식 출시됩니다!

암살자는 강력한 근거리 자객 직업입니다. 신출귀몰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암살 수법을 사용하며, 폭발적인 공격력은 자객을 적으로 두고 있는 모든 사람의 간담을 서늘하게 합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기존 모험가분들도 암살자의 매력을 바로 경험하실 수 있도록 10일 한정[무료 전직 쿠폰]과 10일 한정[전직 쿨타임 리셋 쿠폰]을 우편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길드 리그]

길드 리그에서 새로운 맵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맵은 매우 넓은 면적과 더욱 복잡해진 지형으로 모험가 여러분들이 더욱 풍부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길드 리그 자격:

조건을 달성한 길드는 자동으로 리그에 등록됩니다. 처음 접속 시, 길드내 상위 30명 유저들의 역대 최고 전투력에 따라 16위까지는 청룡 전투 구역에 들어가고, 그 외 길드원은 백호 전투 구역으로 들어갑니다.

길드 리그 진출:

청룡 전투 구역은 A, B, C, D 4개의 조로 나뉘며, 각 조에는 4개의 길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주 2회 경기 후, 경기 결과에 따라 진출 혹은 강등이 결정됩니다. 조별 1위는 상위 조로 진출하고, 조별 4위는 하위 조로 강등합니다.

참여 방식:

리그는 메인 전장과 보조 전장으로 나뉘며, 길드는 최대 40명의 길드 용사를 임명할 수 있습니다. 메인 전장은 길드 용사만 진입할 수 있으며, 다른 유저는 보조 전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메인 전장에서 리그의 승패가 정해집니다.

전장 설명:

메인 전장 결전: 메인 전장은 20분 동안 진행됩니다. 리그 포인트가 높은 길드가 승리합니다. (리그 포인트가 같다면 개인 공헌도의 합이 더 많은 길드가 승리합니다.) 리그 포인트는 전장 거점 최초 점령, 거점 점령 유지, 보스 처치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조 전장 보조: 보조 전장에서 메인 전장으로 대량의 지원을 해줄 수 있습니다. 적, 몬스터, 보스를 처치하면 리그 스킬 점수와 사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기가 500을 달성하면 메인 전장과 보조 전장에 버프를 줄 수 있습니다. 리그 스킬 점수는 메인 전장에서 리그 스킬을 사용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그 보상:

개인 참여 공헌도가 20점에 도달하면 개인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속해있는 그룹의 순위가 높을수록 보상도 좋으며, 승리 보상이 패배 보상보다 좋습니다. 보상에는 길드 공헌, 온혼 결정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꿈결- 찬란한 과거]

새로운 [화려한 꿈결] 시즌이 8월 4일 정식 출시합니다. 유물 등급 VIP 외관[찬란한 과거]가 업데이트됩니다.

1

더 많은 내용은 앞으로의 공지를 확인해 주세요. 상세한 내용은 공지를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