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7월 21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 21일 (목)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숨바꼭질]

많은 모험가분들께서 즐거워하셨던 [숨바꼭질] 이벤트가 돌아옵니다!

더 많은 유저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 랭킹은 서버 별 랭킹으로 변경되지만, 매칭 방식은 여전히 통합서버 매칭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많은 모험가 여러분의 참여 부탁드려요! 

소문에 따르면 일부 모험가분들은 자신의 장원에서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어서 참가해 보세요! 

모험가는 숨는 자와 찾는 자 신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숨는 자」

1. 시작 후, 최대 2분의 숨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다 숨었다” 버튼을 눌러 바로 숨기 단계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숨기 단계에서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숨어있는 시간이 길수록 빠르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변신 부적, 신속 부적, 점수 축적 부적, 이렇게 총 3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부적의 특성을 이용하면,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찾는 자에게 잡히게 되면, 20% 포인트가 차감되며, 필드 입구로 돌아가 다시 숨는 단계로 진입하게 됩니다. 포인트 획득 속도도 처음 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찾는 자」

1. 숨는 자가 숨기를 완료하면 찾는 자가 찾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찾아낸 숨는 자가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높을수록, 자신이 획득하는 점수도 높아집니다.

2. 촬영 부적, 정찰 부적, 점수 요청 부적, 이렇게 총 3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부적의 특성을 이용하면,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목표 보상을 획득한 후에도, 일일 단일 라운드 최고 획득 포인트 랭킹에 따라 대량의 주택 코인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황금빛 봄]

테마 외형 [황금빛 봄]이 7월 21일 한정 기간 재등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8월 4일까지이며 메인 테마 외형 [황금빛 봄] 시리즈가 출시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황금빛 봄]을 클릭하면 즉시 이번 눈부신 꿈 외형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달의 꿈 의상, 토깽이 탈것, 황금빛 달 무기 등의 외형과 문스피릿, 잉어편지, 영혼석의 핵, 리노의 뿔-중, 언덕 이슬, 영혼석 스킬 상자-고급 등 펫 성장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열 출석]

최신 업데이트가 곧 적용됩니다! 모두 함께 카운트 다운 시~작! 

이벤트 기간: 7월 21일 업데이트 이후~8월 4일 5:00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가 여러분은 테마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석 체크 진행 시 아이스크림 케이크*50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출석 9일 달성 시 한정 외관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열 교환]

이벤트 기간: 7월 21일 업데이트 이후~8월 4일 5:00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혜택 화면에서 [일반 펫 뽑기권] 등 희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일상 던전] [청린요괴] [별빛전장] [검은심마] [이계탐험] [예열 출석] 이벤트에서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꿈결 판매 종류]

화려한 꿈결 시즌 2의 판매가 7월 21일 6시에 판매 종료됩니다. 시즌 3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조정]

1. 대지전 콘텐츠 조정: 초기 보스 수량이 조정됩니다.

2. 길드 합병이 조정됩니다. 길드의 합병에 필요한 활약도는 낮아지고, 접속 중인 길드 유저의 시간당 획득하는 길드 활약도는 증가합니다.

 [최신 업데이트 내용 미리보기 제2탄-무한 비경]

최초의 클리어 보상이 다가옵니다. 

“무한 비경” 모드는 차후 “시해 비경”을 대신하게 되며, 60레벨부터 도전할 수 있습니다!

”무한 비경” 모드를 즐겨보세요! “무한 비경”은 여러분에게 풍부한 첫 클리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