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7월 7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 7일 (목)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휴일]

7월 7일부터 휴일 테마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참가하여 풍부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운몽을 찾아]

2인 콘텐츠 [낭만의 돌격] 한정 기간 동안 업데이트 됩니다. 이벤트 기간: 7월 7일 12:00 ~ 7월 13일 23:00

콘텐츠는 4개 진영으로 나뉘어 지며 2명의 유저가 각각 운전, 포대 조종을 맡아 5분 동안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차량 스킬은 필드에서 아이템을 획득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포대는 탄약이 필요합니다.

점수 획득 방법: 상대방 탱크를 파괴 시, 2점 획득. 적의 본거지의 깃발 파괴 시, 6점 획득. 모든 라운드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공동 1위 가능) 시 30점 추가 획득

임무를 완료하면 [휴일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휴일 상점] 

이벤트 기간: 7월 7일 업데이트 이후 ~ 7월 21일 05:00

휴일 상점이 한정 기간 동안 열립니다! [휴일 교환권]을 가지고 계신 모험가 여러분은 일반 펫 뽑기권, 신성력 파편, 옥룡의 뿔-조각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휴일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7월 7일 업데이트 이후 ~ 7월 21일 05:00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 진행 시 [휴일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출석 체크 9일 달성 시 한정 외형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느긋한 오후] 

이벤트 기간: 7월 7일 업데이트 이후 ~ 7월 21일 05:00

각종 일상 콘텐츠에 참여해 완료시 [휴일 교환권] 획득 가능.

[꿈의 인연]

이벤트 기간: 7월 7일 업데이트 이후 ~ 7월 21일 05:00

동화 테마 외형 [꿈의 인연] 시리즈 출시!

[메인 화면] - [꿈의 인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번 동화 외형, 의상-“붉은 여정”, 무기 외형-“붉은 비밀”, 탈것-“별의 이야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로 의상 쿠폰, 영혼석의 핵, 문스피릿, 잉어편지, 무작위 상급 스킬 비결 등의 아이템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서 함께 기묘한 동화 여행을 떠나보아요!

[누적 충전]

이벤트 기간: 7월 7일 업데이트 이후 ~ 7월 21일 05:00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충전 시 추가로 귀속 천옥, 레전드/유니크 선택 상자, 온혼 결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보상 내용은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이벤트 당일에 페이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게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주의: 일반 월정액 , vip 월정액, 7일 일일 패키지는 누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화려한 꿈결]

바다의 꿈 – 꿈결이 판매 기간이 1주일 연장되어 7월 21일 오전 6시에 판매 종료됩니다.

[중심 세계] 일부 서버 오픈!

아르미스 개발진의 노력으로 현재 일부 중심 세계가 안정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중심 세계로 연결되는 서버는 아리울 & 반딧불 & 별무리 총 3개의 서버입니다.

중심 세계는 모험가 여러분께 활기찬 사교적 분위기와 편리한 일상 콘텐츠를 위한 것이며, 본 서버 내부의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중심 세계에서 여러분을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2. [중심 세계] 기본 소개 

이미 중심 세계에 연결된 서버의 모험가 여러분은 메인 화면의 [중심 세계] 입구를 통해 소속된 중심 세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중심 세계에서는 모험가 여러분은 다른 서버의 모험가와 만날 수 있으며, 친구를 사귀어 함께 일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심 채널에서 채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심세계에서 지원하는 일상 이벤트는 이계탐험, 던전(보통 및 어려움), 하급 심마, 청린요괴입니다. 

시공 균열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매일 19:30 ~ 22:00에는 균열의 파동이 강렬해집니다. 따라서 이 시간에는 모험가 협회에서 일시적으로 중심 세계 입구를 폐쇄합니다.

3. [중심 세계] 클라우디아 집결지

모험가 여러분이 중심 세계에서 더 좋은 플레이와 이벤트 진행을 위해, 모험가 협회에서 가장 먼저 새로운 [클라우디아 집결지]를 건설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은 중심 세계에 진입 시, 가장 먼저 새로운 맵 [클라우디아 집결지]에 진입하게 됩니다. 

[클라우디아 집결지]는 불꽃놀이가 항상 진행 중이고, 다양한 세계의 모험가들이 모여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파티 장소와 따듯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연무대 구역, 요리 구역, 춤추기 구역, 여가 구역, 낚시 구역 등 여러 기능 구역이 설립되어 있습니다.

4. [중심 세계] 전용 이벤트 및 혜택 

중심 세계의 개방을 축하하기 위해 세가지 전용 이벤트와 혜택이 개방됩니다! 

1. 중심 세계의 여행 기록을 채워 나가고, 스타 코어를 획득하여 중심 세계의 상단에서 [사교 동작-손잡기], [일반 월정액-증정] 등 특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세계의 만남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타 서버의 다른 유저와 만나면 호감도 선물과 스타 코어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중심 서버에서 선물 증정, 보너스 발급을 통해 부유 랭킹에 진입하면 [뜬구름-속세] 후광과 전용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 친구, 풍부한 이벤트와 보상, 어서 중심 세계에서 만나요!

아르미의 Tip: 중심 세계가 개방된 이후에는 이름 변경 시 중심 서버에 속한 다른 서버의 모험가와 동일한 이름으로는 변경할 수 없어요! 이름 변경이 필요한 모험가분들께서는 미리 이름을 변경해 주세요!

버그 수정:

1. 정령사의 등장식과 무기의 동시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