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6월 30일 정기 점검 공지

[콘텐츠 업데이트]

「모험 노정」

수도 속 새로운 이야기 < 빗소리 >와 반딧불 지역 모험 노정 < 푸른 산과 나무 >가 

6월 30일 12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달밤의 초대]

이벤트 기간: 6월 30일부터 7월 6일기간 동안 매일 12:00시부터 23:00까지

거대한 청게로 변신해, 미니 크랩을 매고 전병을 먹어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1. 1인 매칭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는 4인으로 이루어집니다.

2. 미니 크랩을 매고 있으면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나,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3. 홍게에게 부딪히면 일정 시간 동안 기절합니다.

라운드 안내: 게임은 3라운드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는 1분 동안 진행됩니다. 라운드가 종료되면 크랩의 상태가 초기화됩니다. 모든 라운드가 종료되었을 때 점수를 계산합니다.

[선택 진귀 상자]

이벤트 기간: 6월 30일 오전 5:00 ~ 7월 7일 오전 5:00

1. 천옥을 충전하면 추가로 선택 진귀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모험가 여러분들은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예를 들어 에픽 신성력 정수, 연리지, 옥룡의 뿔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업데이트 예고]

[꿈의 인연]

동화 속의 숲을 지나 숲이 달을 만나고, 동화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꿈의 인연”이 당신의 꿈속으로 다가옵니다.

신규 등급 동화 시리즈 외형이 출시됩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따뜻하고 동화 같은 꿈속으로 아르미와 함께 가요!

[중심 세계]

중심 세계에서 모험가 여러분들은 활기찬 분위기에서 사교와 편리한 일상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89레벨에 도달한 아리울, 반딧불, 별무리 서버에서도 곧 중심 세계로 가는 길이 열릴 예정입니다. 해당 서버의 모험가 여러분은 중심 세계에서 더 많은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 쉽고 편리한 일상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심 세계에서 여러분을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수라령 최적화

중심 세계에서 발생한 수라령의 잦은 사용으로 인해 모험가 여러분께 즐겁지 않은 경험이 제공되고 있음을 감안하여 수라령의 시스템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바뀐 내용은 6월 30일 12시 30분부터 적용됩니다.

1. 수라령 도전 및 도전 수락 횟수가 기존 5회에서 2회로 조정되었습니다.

2. 수라 도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120분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더 많은 다음 주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업데이트 공지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