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6월 23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6월 23일 (목)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용련]

최신 콘텐츠 [용련] 전 서버 업데이트!

이벤트 기간: 6월23일에서 7월7일

이건 랜덤성과 도전성이 가득한 콘텐츠입니다. 맵은 총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층수가 높아질수록 난이도 높아집니다!

1. 맵에는 아래와 같은 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1) 수련칸: 가장 중요한 칸입니다. 몬스터칸 (파란 깃발)과 정예칸 (붉은 깃발)로 나뉩니다. 통과하면 인접한 칸에 활성화됩니다. 최초 통과하면 수행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수행 포인트는 콘텐츠 상단에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1.2) 고심칸: 최고 층을 통과한 수련 칸은 고심칸으로 변경되며, 수행 포인트 획득에 사용됩니다.

1.3) 봉헌대: 버프를 제공하는 칸으로 매 칸은 대응하는 시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험의 결과에 따라 모험가는 상응하는 품질의 기도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봉헌대가 제공하는 기도문의 품질은 레어 등급, 에픽 등급 그리고 레어+에픽+유니크 등급로 나뉩니다.

1.4) 안개칸: 여러 랜덤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희귀한 콘텐츠 전용 아이템 또는 기도문을 얻을 수도 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5) 궁극 수련: 매층 끝에 위치한 칸으로 흑화된 펫이 지키고 있습니다. 통과하면 대량의 수행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음 층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 외로 최종 수련 칸 마다 일간 랭킹 보드가 있으며, 가장 빠르게 통과한 순으로 랭킹이 정해집니다.

주의: 오직 최종 1회 통과 기록만 최종 수련 통과 기록으로 인정됩니다. 기존에 통과한 최종 수련 기록은 삭제됩니다.

2. 상단: 수련 보급, 수행 최상품, 진기한 보물  3개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1) 시련 보급: 게임 콘텐츠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2.2) 수행 최상품: 각종 비교적 자주 보이는 일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2.3) 진기한 보물:각종 비교적 희귀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누베스 보물 탐험]

누베스 보물 탐험 이벤트 재등장! 이벤트 보상에 신규 신성력 정수-염경,  아르테 및 파카의 전용 신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6월 23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 7월 7일 오전 05:00까지

1.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중 ‘보물 탐험 주사위’를 사용해 누베스 대륙에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의 포인트에 따라 정지 위치에 도달 후 해당 위치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특별한 위치에서 ‘방문 도장 꾹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방문 도장 꾹 카드’를 사용해 신규 신성력 정수-염경 아르테 및 파카의 전용 신무 등의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모험을 통해 일정 바퀴 수를 누적하면 한정 가구 [판타지-체스판], 붉은 전설 지령, 천옥 할인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6000번 추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종료 후, 보물 탐험 주사위, 방문 도장 꾹 카드 는 자동으로 분해됩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아이템을 사용기간 내에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꿈의 보물]

테마 외형 [엘리스]가 6월 25일 한정 기간 재등장합니다! 6월의 어릴 적 꿈, 함께 판타지 월드를 여행해보아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장원 업데이트]

신규 판타지 계열 가구 출시, 모든 판타지 계열의 가구 도감을 수집하면 아름다운 이펙트 – 여름밤의 반딧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판타지 가구는 6월 25일에 오픈됩니다.)

[장원 랜덤박스]

이벤트 기간: 6월 25일 오전 05:00 - 6월 30일 오전 03:00

개봉 시 테마 가구, 장원 코인, 운폐, 은화 중 랜덤으로 한가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아래 가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티타임, 판타지-하트, 판타지-티 테이블

각 가구는 최대 5번 획득할 수 있습니다!

[중심 세계] 일부 서버 오픈

아르미스 개발진의 노력으로 일부 서버 등급이 89레벨에 달성한 서버는 중심 세계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중심 세계가 개방되면 모험가 여러분은 동일한 중심 세계의 다른 서버의 유저와 함께 파티를 맺어 일상 콘텐츠를 진행하며, 모험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더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으며 더 쉽고 간편하게 일상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고 더 번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중심 세계에서 만나 함께 놀아보아요!

1. 첫 중심 세계 서버 리스트 

모험가 여러분의 게임 체험과 서버의 안정성을 위해, 89레벨에 도달한 각 서버는 계획에 따라 점진적으로 중심 세계로 연결됩니다. 첫 번째로 연결되는 서버는 인페리와 별꽃울 서버입니다.

특별히 설명드릴 점은 중심 세계는 모험가 여러분께 활기찬 커뮤니티 분위기와 편리한 일상 콘텐츠를 위한 것이며, 본 서버 내부의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결국 연결된 중심 세계에서 만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2. [중심 세계] 기본 소개 

이미 중심 세계에 연결된 서버의 모험가 여러분은 메인 화면의 [중심 세계] 입구를 통해 소속된 중심 세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중심 세계에서는 모험가 여러분은 다른 서버의 모험가와 만날 수 있으며, 친구를 사귀어 함께 일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심 채널에서 채팅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심세계에서 지원하는 일상 이벤트는 이계탐험, 던전(보통 및 어려움), 하급 심마, 청린요괴입니다.

3. [중심 세계] 클라우디아 집결지

모험가 여러분이 중심 세계에서 더 좋은 플레이와 이벤트 진행을 위해, 모험가 협회에서 가장 먼저 새로운 [클라우디아 집결지]를 건설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은 중심 세계에 진입 시, 가장 먼저 새로운 맵 [클라우디아 집결지]에 진입하게 됩니다. 

[클라우디아 집결지]는 불꽃놀이가 항상 진행 중이고, 다양한 세계의 모험가들이 모여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파티 장소와 따듯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대전 구역, 요리 구역, 무용 구역, 여가 구역, 낚시 구역 등 여러 기능 구역이 설립되어 있습니다.

4. [중심 세계] 전용 이벤트 및 혜택 

중심 세계의 개방을 축하하기 위해 세가지 전용 이벤트와 혜택이 오픈됩니다! 

1. 중심 세계의 여행 기록을 채워 나가고, 스타 코어를 획득하여 중심 세계의 상단에서 [사교 동작-손잡기],[일반 월정액-증정] 등 특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서버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타 서버의 다른 유저와 만나면 호감도 선물과 스타 코어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중심 서버에서 선물 증정, 보너스 발급을 통해 부유 랭킹에 진입하면 [뜬구름-속세] 후광과 전용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 친구, 풍부한 이벤트와 보상, 어서 중심 세계에서 만나요!

[숨바꼭질 랭킹 보상 이상 문제]

숨바꼭질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없다는 일부 유저분들의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이에 이번 업데이트 후 영업일 2일 이내에 해당 유저분들에게 숨바꼭질 랭킹 보상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스템 최적화]

1. 성능 최적화, 성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수라령 합병 후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