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삼자 플랫폼 충전, 비정상 거래, 캐릭터 채팅 금지, 계정 정지, 계정 잠금 공지 및 소명 안내

 아르미스 모바일의 공정성과 질서를 지키고, 유저의 이익과 계정 보안을 위해 그 어떤 제삼자 플랫폼을 통해 충전하거나 유사한 기타 거래 행위에 대해 엄중히 단속하고 처벌할 예정입니다. 

1. 제삼자 플랫폼 충전

제삼자 충전 플랫폼에서 충전하거나 거래하는 행위가 확인된 유저에 대해 아르미스 모바일 운영진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각종 조치를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또는 몇 가지 항목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만은 않을 수 있습니다.

1. 제삼자 플랫폼 충전을 통해 획득하거나 선물한 귀속 천옥 삭제

2. 일시 또는 영구적으로 게임 접속 금지 등 조치

따라서, 유저 여러분께 절대로 제삼자 플랫폼을 통해 충전하는 행위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제삼자 플랫폼을 통한 충전으로 발생한 손실은 직접 제삼자 플랫폼에 손해 배상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비정상 거래

1. 비정상 거래의 정의

아르미스 모바일 운영진은 시장에서 성사된 거래의 가격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아이팀의 희귀도, 아이템 속성 등에 따라 아이템에 대한 가격을 측정하고, 정상 범주를 명확하게 벗어난 가격의 거래는 비정상 거래로 판단하며, 거래에 사용된 재화의 출처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만약 거래에 사용된 재화가 비정상적인 거래(부계정을 생성해 재화를 모으거나 계정을 해킹하는 등을 통해 획득한 재화)를 통해 획득한 것이라면 비정상 거래에 해당합니다. 한마디로 비정상 거래는 정상적인 목적의 아이템 구매가 아닌 재화를 옮길 목적으로 하는 모든 거래를 말합니다.

2. 비정상 거래의 조치 범위

비정상 거래는 주로 아래의 거래를 의미합니다.

A. 명확하게 가치가 서로 다른 부등가 거래

B. 대량의 부계정을 생성해 재화를 본 계정으로 옮기는 행위

C. 거래에 사용된 재화를 계정 해킹, 시스템 버그 악용 등 비정상적인 루트로 획득한 경우

D. 재화를 이전하기 위한 모든 거래

E. 고급 장비를 낮은 가격에 거래소에 올려 고급 장비를 이전하려 하는 거래 행위

3. 비정상 거래를 금지하는 이유

게임 내 경제 안정과 대다수의 정상적인 유저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비정상 거래 행위를 강력하게 근절해야 합니다.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A. 작업장은 대량의 계정을 만들어 게임에서 재화,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합니다. 획득한 대량의 재화는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부등가 거래로 온라인에서 교환됩니다. 만약 이런 비정상 거래를 통제하지 않으면 작업장의 재화, 아이템 획득 속도가 더 가속화되어 게임 내 인플레이션을 초래하게 되며, 유저 여러분이 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재화와 아이템의 가치는 빠르게 하락하게 됩니다. 원래 1만에 해당하는 가치로 구매할 수 있었던 아이템이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면 10만에 해당하는 가치를 지불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작업장의 재화 획득 효율은 상승한 채로, 유저분들의 재화 획득 효율이 그대로인 상태라면 유저분들의 정상적인 생존이 더욱 어려지는 문제가 초래됩니다.

B. 더 많은 계정 해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계정 해킹 사례가 비교적 적은 이유는 계정이 해킹을 당하더라도 해킹을 시도한 자가 해킹한 계정의 아이템과 재화를 판매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만약 비정상 거래를 통제하지 않는다면 해킹을 시도한 자는 비정상 거래를 이용해 해킹한 계정의 재화, 아이템들을 원활하게 오프라인으로 거래 및 반출할 수 있으므로, 이는 더 많은 피해자를 발생시키고 유저분들께 더 큰 손실을 초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C. 사기 행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 오프라인 거래는 매우 안전하지 않습니다. 적지 않은 유저분들의 오프라인 거래 피해 사례가 존재하고 있으며, 해당 사기 행위에 대해 진행이 가능한 최대한의 엄격한 강도로 조처하고 있지만, 오프라인 거래 빈도가 높아질 경우, 거래 수에 비례하여 더욱 큰 피해가 초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희는 절대 오프라인을 통한 거래를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오프라인 재화 거래를 유도하는 행위에 주의하여 플레이해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유저분들의 이익과 게임의 안정을 위해 아르미스 모바일은 모든 비정상적인 거래행위를 금지 및 단속하고 있으며, 비정상적인 거래행위에 대해서는 거래 이익을 삭제하는 등 처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조치는 아래의 한가지 혹은 몇 가지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A. 거래한 재화 삭제, 거래한 재화 동결, 거래한 재화 입금 연기, 거래 물품 동결, 거래 물품 삭제, 거래소 기능 정지, 게임 계정 정지 등.

B. 이와 동시에 제삼자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계정 및 캐릭터에 대해 단속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거래로 인한 손실은 아르미스 모바일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

C. 만약 거래로 인한 처벌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르미스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3. 게임 계정 정지

시스템이 계정의 해킹 위험을 감지하면 보호성 잠금을 진행합니다. 해당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저님께서는 계정 복구센터에서 문제없이 복구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복구가 완료된 후에는 아르미스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캐릭터 채팅 금지 및 계정 정지

게임 내에서 불건전한 채팅이 감지될 경우, 채팅 금지 조치가 취해집니다. 만약 해당 행위가 해킹과 같은 이상 상황으로 진행된 조치일 경우, 아르미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저의 계정이 사기성 발언 또는 악의적인 소비행위가 감지되면 해당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조치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르미스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