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6월 9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6월 9일(목)오전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시간의 비밀

최신 테마[시간의 비밀]이 살갑게 도착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세요~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포인트 상점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이벤트 기간 동안 꽃의 쿠폰으로 상점에서 [일반 펫 뽑기권]등 희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꽃의 쿠폰은 [꽃의 출석], [숨바꼭질], [꽃의 그네-출석] 이벤트에서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꽃의 그네-출석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가 여러분은 테마 상점에서 출석체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석 체크 진행 시 꽃의 쿠폰 36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출석 9일 달성 시 추가로 한정 외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 낭만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16일 오전 05:00

매일 사진의 힌트를 따라 대응하는 명소에서 가장 어울리는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험가간 의상을 빌려줄 수 있으니, 모두 협력해서 환상적 낭만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광각 렌즈를 사용하길 권장 드립니다~

착용한 외형이 잘 어울릴수록 득점도 높습니다. 
어울림 정도는 완벽, 우수, 입문 3개 단계로 나뉩니다, 각 단계에 대응하는 평점을 획득하면 해당 단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 단계의 보상은 1회만 획득할 수 있으며, 중복 획득할 수 없습니다.

꽃의 출석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각 일상 이벤트를 완료하면 꽃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숨바꼭질

소문에 따르면 일부 모험가분들은 자신의 장원에서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어서 참가해보세요!

모험가는 숨는 자와 찾는 자 신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숨는 자」

1. 시작 후, 최대 2분의 숨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또는 “숨기 완료” 버튼을 눌러 바로 숨기 단계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숨기 단계에서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시간이 길수록 포인트 획득이 빠르게 늘어납니다.

2. 변신부적, 신속부적, 점수 축적 부적, 이렇게 총 3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부적의 특성을 충분히 사용하면,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찾는 자에게 잡히게 되면, 20%  포인트가 차감되며, 필드 입구로 돌아가 다시 숨는 단계로 진입하게 됩니다. 포인트 획득 속도도 처음 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찾는 자」

1. 숨는 자가 숨기를 완료하면 찾는 자가 찾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찾아낸 숨는 자가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높을수록, 자신이 획득하는 점수도 높아집니다.

2. 촬영 부적, 정찰 부적, 점수 요청 부적, 이렇게 총 3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부적의 특성을 충분히 사용하면,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상 목표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지만 매일 단일 라운드에 획득한 최고 포인트를 기준으로 랭킹도 정해지며, 랭킹에 따라 대량의 주택 코인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수호의 숲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테마 외형 [수호의 숲] 시리즈 출시! [메인 화면] - [수호의 숲]을 클릭하면 이번 눈부신 꿈 외형, 숲의 수호자-자연 외형, 숲의 수호자-숲속의 봄 무기 외형, 숲의 수호자-화관 헤어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새 외형으로 갈아입고 찾아온 친구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세요!

의상 상단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이벤트 기간 동안 숲의 수호자-자연 외형, 숲의 수호자-숲속의 봄 무기 외형을 20% 한정기간 세일합니다.

장원 업데이트

신규 바다 시리즈 가구 출시, 모든 벽해의 소원 시리즈 가구의 도감을 수집하면 첫 번째 한정 특수 풍경 - 천공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원 패키지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16일 오전 04:00

오픈 시 아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택 코인 x 1000과 블럭-바다 x 10, 매일 3회 사용 가능

장원 랜덤 박스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12일 오전 04:00

오픈 시 테마 가구, 장원 코인, 운폐, 은화 중 랜덤하게 한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랜덤하게 벽해의 소원-파도, 벽해의 소원-고래의 노래, 벽해의 소원-물거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 가구는 최대 5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충전

이벤트 기간: 6월 9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23일 오전 05:00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충전 시 추가로 귀속 천옥, 레전드/유니크 선택 상자, 3성 궁극기 스킬북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보상 내용은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이벤트 당일에 페이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게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주의: 일반 월정액, vip 월정액, 7일 일일 선물 패키지 선물은 누적 금액에서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단 갱신

펫 카드 뽑기 갱신 상단에 파카 조각이 추가되었습니다. 일정 확률로 펫 파카 조각이 등장합니다.

-버그 수정

1. 온령 화면의 위치가 어긋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털펜 장신구가 외관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수라령 합병 기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