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5월 26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 26일 (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메인 스토리] 

 오픈 조건: 챕터 9의 메인 임무 완료 및 78 이상의 레벨

신규 10 번째 메인 챕터 스토리 <극락의 고향>이 오픈됩니다. 과연 이 어지러운 정령 여관 안에서 신비한 용무늬와 예지술 배후의 옛이야기를 찾을 수 있을까요? 더 많은 비밀들이 모험가님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여름이야기 외형 기간 한정 출시]

1
2
3
4

이벤트 기간: 5월 26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9일 오전 5:00

테마 외형 [여름 이야기] 시리즈 출시! [메인 화면]에서 [휴일 파티]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이번 눈부신 꿈 외형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수영복, 오리덕 탈것, 선글라스, 향해의 꽃, 더 나아가 문스피릿, 잉어편지, 영혼석 코어, 리노의 뿔-중, 언덕 이슬, 영혼석 스킬 상자-고급 등 펫 성장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아요!

[신규 펫·아신]

5

첫 [UR급 펫·아신] 두둥 등장! 신규 펫은 매우 희귀한 레전드 등급으로 PVP의 지존 제왕입니다. 탱킹력과 취약 효과, 전장의 포효 스킬을 갖고 있으며 최강의 보조형 펫입니다! 

아신은 다정하고 말수가 적으며 수줍어하는 타이드족 소년입니다. 과거 바다 몬스터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어 심해를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말이 없고 무뚝뚝하지만, 본성은 다정하고 따듯하답니다. 니그웨일을 타며 방향을 잃은 선박에게 방향을 알려주곤 했죠. 

-전투 설정

속성 포지션: 탱커

전투 포지션: 보조

-핵심 스킬

일반 공격: 목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매번 공격 시 주인의 궁극기 수치를 회복합니다. 

바닷바람의 소리: 아신이 [바닷바람의 소리]를 시전해, 바닷바람의 소리가 물방울 보호막을 형성해 아신을 감싸며 받는 피해량을 감소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파도가 맴돌며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며 적에게 취약 상태를 부여해 받는 피해가 점차 증가합니다. 

해조: 아신이 전투에 돌입할 때 주인은 [해조] 상태를 획득합니다. 제어 강화와 제어 저항이 대폭 상승하며 모든 마나 차감 효과에 면역됩니다. 30초 지속되며 해당 상태는 해제 스킬에 면역됩니다.

[누베스 탐사]

누베스 대륙의 첫 UR 급 펫 아신이 등장함과 동시에 [누베스 탐사] 이벤트를 오픈합니다! 이벤트 보상에 UR 펫 아신, 아신 전용 신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5월 26일 업데이트 이후 ~ 6월 9일 오전 5:00

1.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중 ‘탐사 주사위’를 사용해 누베스 대륙에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의 포인트에 따라 정지 위치에 도달 후 해당 위치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특별한 위치에서 ‘여행 기록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여행 기록 카드’를 사용해 UR 펫 아신과 아신의 신무, 영혼석 코어 그리고 방어 파괴-궁극기 등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모험을 통해 일정 바퀴 수를 누적하면 걸이장식 [성한곰], 한정 가구 [하이쿠·침대], 붉은 전설 지령, 천옥 차감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6000번 추첨할 수 있습니다.

[탐사 패키지]

상점에 누베스 탐사 패키지가 출시될 예정이니 레벨 조건을 충족한 모험가는 상점에서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패키지는 매주 월요일에 갱신되며 6월 9일 오전 4:00까지 판매됩니다.

버그 수정

1. 입문 시 길 찾기 튜토리얼이 부정확한 현상 수정

2. 영지전, 용두 신전 화면 안에서 근처 부활 버튼 표시 오류 현상 수정

3. 펫 탐험 패키지의 펫 복주머니 관련 아이템 설명 변경 (더 이상 해당 복주머니에서 펫 파카가 등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