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5월 19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 19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 x 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펫 신무]

펫 신기 시스템이 개방되었습니다. 이번에 개방되는 신기는 펫의 신무입니다. 모든 SSR 펫은 한 자루의 펫 신무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펫 신무는 모험가와 펫의 속성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으며, 펫의 스킬에도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1.모든 SSR 펫은 활성화 이후 한 자루의 펫 신무를 장착할 수 있게 되는데, 무기는 각각 레어, 에픽, 유니크, 레전드의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그중 레어, 에픽, 유니크 등급의 무기는 각각의 원소 종류마다 한 자루씩 존재하며, 같은 원소라면 모두 착용할 수 있습니다. 레전드 등급의 무기는 각각의 SSR 펫 전용으로 한 자루씩 존재하여 해당 펫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등급과 착용할 수 있는 펫의 성급 요구치는 다르며, 펫 활성화 이후 레어와 에픽 무기는 바로 장착하실 수 있으며, 펫이 2성이 되면 유니크 무기를, 3성이 되면 레전드 무기를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2.「핵심 강화」: 신무 핵심은 강화를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모든 장착 중인 무기의 기초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강화 레벨이 일정 조건에 도달하게 되면 속성을 활성화할 수 있게 됩니다. 그중 유니크 무기는 분해 시 초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우선적으로 분해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3.「무기 초월」: 무기 초월은 수호, 공통, 전용의 세 가지 속성으로 나뉩니다. 각각의 속성은 독립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으며, 무기를 성장시킬 때마다 성급도 증가합니다. 그 중, 전용 속성은 레전드 무기에만 존재합니다. 수호와 공통 속성은 초월에 초월 아이템이 소모되며, 전용 속성 초월에는 같은 이름의 무기가 소모됩니다.

[펫 탐험대]

펫 탐험대는 청린의 탑 수련 콘텐츠를 강화한 콘텐츠입니다. 개방 이후 기존에 존재했던 청린의 탑 수련 콘텐츠가 해당 콘텐츠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이때부터 모험가들은 펫 탐험대를 꾸려 펫을 누베스 각지로 파견, 탐사시킬 수 있으며, 그에 따른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뢰 파견」

펫을 파견하기 이전에 임무 의뢰를 완료해야 하며, 임무 완료 이후 해당 화면에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탐험대 레벨」

현재 레벨과 청린의 탑 도달 층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했을 때, 탐험대 레벨은 자동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탐험대 레벨이 증가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일일 수락 가능 임무와 등급, 보상의 수준도 같이 증가하게 됩니다. 

「원소 탐험」

탐험대의 등급이 올라가면 원소 탐험 기능이 개방됩니다. 매주 모험가들은 단 한 번 원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후에는 이번 주의 모든 의뢰가 지정한 원소의 펫 무기를 떨어트리게 됩니다.

[정령 퍼즐]

동일한 게임방이 반복되기만 하여 게임의 재미가 감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령 퍼즐의 기본인 퍼즐과 게임판에 초점을 맞추어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모험가 여러분들이 주사위와 포인트 기반의 계산적이고, 전략적인 플레이로, 더 많은 기쁨의 별과 보상을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험가 여러분! 퍼즐 한 판 어떠신가요~

1.해당 콘텐츠 개방 시간 변경: 월요일 05:00~일요일 23:59, 매주 월요일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2.1~6 포인트 카드를 만능 주사위 카드로 변경, 더 이상 교환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게임판 콘텐츠 최적화」

1.새로 추가된 기능

1.1)깜짝 랜덤박스: 랜덤 박스를 열어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2)행운의 예측: 퍼즐 포인트를 사용하여 점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예측 성공 시 두 배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3)블랙홀: 블랙홀이 모험가를 삼킵니다. 무작위로 앞뒤 10칸을 이동합니다.

1.4)깜짝 상점: 퍼즐 포인트를 사용하여 퍼즐의 각종 아이템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구인력 카드"는 이곳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5)수퍼 더블: 다음에 획득하는 기쁨의 별의 개수가 증가합니다. 배수 카드 효과와 중첩됩니다.

2.게임판의 모든 기능 칸은 제한된 횟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후진, 전진 칸은 각각의 칸이 단 한 번만 사용됩니다. 게임방은 제한이 없습니다.

3.모험가가 갈림길 칸에 도착했을 경우, 진행 노선을 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모험가가 갈림길 칸에 머물지 않았을 경우 주사위의 숫자만큼 진행합니다. 이때 진행 노선은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4.게임판의 모든 게임방이 아닌 칸들의 기쁨의 별 보상 수량이 조정되었습니다.

4.1)하향 조정: 후진 칸, 전진 칸의 기쁨의 별 개수가 3개에서 1개로 변경되었습니다.

4.2)신규 추가: 상자 칸, 깜짝 랜덤박스, 깜짝 상점, 블랙홀, 행운의 예측, 수퍼 더블 칸에서도 1개의 기쁨의 별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5.비행 칸의 발동 모션 최적화

상기된 내용은 게임 내부의 콘텐츠 도움말에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1."종점 도착 카드"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 시, 즉시 종점으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무작위로 1~19개의 기쁨의 별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지구인력 카드"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오직 깜짝 상점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으며, 비행 칸에 도착했을 경우 사용하여 비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더블, 트리플 카드가 최적화되었습니다. 더블 주사위 카드, 트리플 주사위 카드 사용 후, 다음 차례에 획득하는 두 배 혹은 세 배의 기쁨의 별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관문 콘텐츠」

1.한정 관문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판의 11번째, 37번째, 60번째 칸에서는 반드시 한정 관문이 등장합니다. 모험가분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클리어 하실 경우 1~2개의 기쁨의 별을 추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게임판 내 반드시 등장하는 한정 관문 이외에 다른 칸에서도 낮은 확률로 관문이 한정 모드로 변할 수 있습니다.

「보상」

기쁨의 별 최종 상자 보상 조정 및 최적화: 운폐를 확정 획득하고, 무작위 보상이 출현하는 확률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기쁨의 별 20개 이상의 모든 보상의 가치가 기존의 2배 이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대나무의 그림자 패키지]

이벤트 기간: 5월 1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5월 26일 04:00까지

패키지 구매 시 대나무의 그림자 의상, 시간의 티켓 10장, 잉어편지 30장 획득 가능.

[벚꽃 소원 재출시]

이벤트 기간: 5월 1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5월 26일 04:00까지

상점에서 기간 한정으로 [벚꽃 소원]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패키지 사용 시 의상 쿠폰, 유니크 쥬얼 등의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의상 쿠폰은 포인트 상점-의상 상단에서 벚꽃 계열 무기, 의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벚꽃 소원] 패키지를 일정 수량만큼 누적 개봉 시 추가적으로 의상 쿠폰과 벚꽃 계열 헤어 등의 보상을 추가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누적 진도와 보상 내용은 [업적]-[획득]-[보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미 업적을 달성하신 모험가분들은 다시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빛의 신무 패키지]

이벤트 기간: 5월 1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2일 04:00까지

패키지 사용 시 펫 선택 패키지 1개, 신기 선택 패키지 1개, 신기 경험석 200개, 신기-선택형 초월석 50개, 재구성 주사위-유니크 100개, 망각의 돌-유니크 100개, 500만 운폐 획득 가능.

[펫 신기 패키지]

이벤트 기간: 5월 1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2일 04:00까지

패키지 구매 시 펫 에픽 무기 1개, 펫 희귀 무기 3개, 신무 경험석 200개 획득 가능.

「누베스 특선」

이벤트 기간: 5월 1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5월 26일 05:00까지

누베스 특선 상점이 기간 한정으로 개방됩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혜택의 특혜 화면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일정 구매 횟수를 채우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1.일일 최대 10회 구매 가능.

2.일일 활약도 50, 100 도달 시 무료 갱신 횟수 획득.

[상점 업데이트]

「신기-보조 패키지」, 「신계-초월 원석」, 「펫 육성 패키지」 5월 19일 업데이트 이후 상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