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22년 5월 12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 12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 x 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메인 스토리]

오픈 조건 : 챕터 7의 메인 임무 완료 및 74 이상의 레벨

신규 9 번째 메인 챕터 <지옥불에 휩싸인 날>이 오픈됩니다. 인파가 몰려들고, 하늘에는 붉은 달이 떠오릅니다. 평온 마을에 대체 무슨 일이 생긴걸까요? 그리고 우리는 어떤 선택을 내려야 할까요?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흑제 쌍둥이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9번째 메인 챕터의 모든 히든 엔딩을 해제하면 7일 한정 외형 [가려진 풍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드림랜드]

신규 콘텐츠인 [최고의 농부 대회]가 추가됩니다.

이벤트 기간 : 5월 12일 업데이트 이후 - 5월 18일 매일 저녁 18:00 - 23:00

최고의 농부 대회 진행 규칙 :

1. 개인 또는 팀으로 최고의 농부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일반과 어려움 난이도로 나뉩니다.

2. 모험가 여러분은 최고의 농부 대회에서 땅 갈기 스킬을 획득하여 대회장의 잡초와 돌멩이 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갈고 있는 땅 주변에 잡초가 있다면, 땅을 가는 동안 새 잡초가 퍼져서 빠르게 자라날 수 있으니 땅 주변의 잡초부터 제거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친구들과 호흡을 맞추고 협동해 대회장을 모두 정돈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3. 매일 오전 05:00에는 전날의 랭킹이 정산됩니다. 승리까지 소요한 시간이 짧을수록 더 높은 랭킹 순위에 오를 수 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를 한 번에 통과하면 일반 난이도의 보상까지 함께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도 랭킹에 함께 기록됩니다.

[선택 상자]

1. 천옥을 소모해 선택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택 상자에서는 [기념일 복주머니 - 장신구]와 [기념일 복주머니 - 외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기념일 복주머니]를 오픈하면 확정적으로 미보유한 복주머니 외형과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복주머니-장신구]에서는 등장식-용검사 경단, 등장식-코기, 얼굴장식-짙은밤, 얼굴장식-하트 안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복주머니-외형]에서는 날개-승천의 날개, 탈것-보름달, 탈것-왕관 삐약이, 외형-진소명-백의(성인 남성), 외형-루나(성인 여성), 그리고 외형-검은 날개(소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점]

업데이트 이후, 영혼 강화 부적과 깨달음의 부적을 다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필요하신 모험가 분들께서는 상점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최적화]

모험가 여러분들의 피드백에 따라 이번달 무도대회 주말 토너먼트전 개최 시간이 오후 2시에서 8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신청 기간은 5월 18일에서 20일까지며,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로그인 중단]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는 현상에 대해 카카오 측과 적극적으로 협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복구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카카오 계정 연동은 5월 16일부터 비활성화될 예정입니다.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하시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빠른 시일 내에 카카오를 제외한 다른 로그인 시스템으로 연동하셔서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없도록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 불가능한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네이버 아르미스 공식 카페에 글을 남기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연동 시스템을 변경해 모험가 여러분의 캐릭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에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시일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들의 이해와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버그 수정]

1. 시해의 봉인된 땅 클리어 시 화면 표시가 갱신되지 않는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개인 첫 클리어 시 매주 클리어 보상 화면을 표시합니다.

2. 일부 텍스트 내용 수정.

3. 일부 패키지 유효기간 수정.

4. 신규 업적: 벚꽃이 휘날리는 곳

12개의 벚꽃 가구를 모두 수집하시면 2인용 해먹 벚꽃의 자태-봄의 세월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미 2인용 해먹을 구매하신 모험가분들은 이와 동일한 비용의 장원 코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드림랜드 10일차 출석 보상 조정 : 출석 보상이 선택 외관 상자로 변경됩니다.

이미 [커피베어-소상]을 보유 중인 모험가분들은 등장식​ [파티 러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