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1월 13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1월 13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겨울 파티]

  - 이벤트 오픈 기간: 1월 13일 업데이트 후 ~ 1월 26일 오전 5:00

  1. 겨울 파티 : 이벤트 기간 중 청린요괴, 별빛전장, 검은심마 3가지 일상 이벤트를 진행하시면 이벤트 아이템 [웨일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웨일 물고기를 사용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겨울 출석 체크: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재구성 주사위 - 유니크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동안 빠짐없이 출석하면 한정 외형 무늬 마스크(7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패키지]

  - 이벤트 오픈 기간: 1월 13일 업데이트 후 ~ 1월 20일 오전 5:00

  강화 패키지가 혜택 페이지에서 한정 판매됩니다. 매일 1회 구매 가능하며 필요하신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구매바랍니다.

  상점에 [붉은색 레전드 선물함III]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픈 시 [붉은색 전설 지령-태양], [유니크 쥬얼 선택 상자] 또는 [구름의 백옥-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률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양이 랜덤박스 재오픈]

  - 이벤트 오픈 기간: 1월 13일 업데이트 후 ~ 1월 26일 오전 2:00

  신규 [소환! 고양이 탈것] 기간 한정 상점 패키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주의: 오픈 시 일정 확률로 고양이 탈것을 획득할 수 있으며, 5마리 모두 수집하면 [고양이의 오후]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텍스트와 UI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텍스트의 표현이 개선되었습니다.

  2. 일부 성우 더빙 오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