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12월 9일 정기 점검 공지

[패치노트]12월 9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12월 09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신규 서버 이벤트 조정]

  12월 11일 이후 오픈되는 신규 서버에 한해 테마 한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펫 성장 주

  - 이벤트 기간: 서버 오픈 이후 7일차 23:59:59까지

  - 이벤트 기간 중, 모험가님의 펫 중에서 전투력이 가장 높은 펫을 골라 전투력 통계에 참여하여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펫 랭킹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이번 주 이계탐험과 던전 등 일상 콘텐츠에 참여하면 일반 보상을 획득할 때 일정 확률로 하트 배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트 배지는 이벤트 화면의 교환 상단에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보상의 획득 조건 그리고 보상의 상세 설명은 게임 내 이벤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쥬얼, 강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목표 달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게임 내의 이벤트 알람을 놓치지 마세요!

[기능 개선]

  새로운 아이템 [붉은 전설 지령-태양]이 추가되었습니다. 가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길 찾기로 무기점 점원에게서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40~200개의 붉은 전설 지령-태양을 소모하여 해당 직업의 특정 부위 70~79 레벨의 붉은색 레전드 장비(교환 가격은 장비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장비는 반드시 한 개의 랜덤 효과를 지닙니다.

  길드에서는 붉은 전설 지령-태양을 소모해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확률로 2개의 일반 전설 지령-태양을 획득할 수 있고, 매우 낮은 확률로 랜덤 부위의 붉은색 레전드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패키지 출시]

  상점에 [붉은색 레전드 선물함I]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픈 시 붉은색 전설 지령-태양, 망각의 돌-유니크 혹은 재구성 주사위-유니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률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획득 조정]

  12월 9일 - 12월 22일 기간동안 대지전과 애쉬호 콘텐츠의 길드 경매 획득 중 옥룡의 뿔 대신 붉은 전설 지령-태양을 일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텍스트와 UI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텍스트의 표현이 개선되었습니다.

  2. 일부 성우 더빙 오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성 계정 처리 안내]

  최근 게임 내에서 일부 악성 게임 계정을 발견했습니다. 이들은 게임의 파티, 경매 환경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며 다른 모험가들의 게임 진행을 방해했습니다.

  정상적인 게임 질서를 위해 다음의 방식으로 해당 계정들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1. 12월 09일에 현재 게임 내의 악성 계정들을 3개월 정지 처리할 예정이며, 해당 계정들의 모든 캐릭터는 3개월간 게임에 접속하지 못합니다.

  정지 해제를 원치 않는 모험가는 해당 계정 소유자가 보증서를 작성해 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보증서에는 본인의 캐릭터 이름, 서버, 계정, 직업, 전투력, 충전 내역 등 정보가 제공되어야 하며, 다시는 이런 위법행위를 하지 않겠다는 보장이 적힌 보증서를 armis@global.netease.com로 보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모험가에게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보증서를 표절하는 등의 부정 행위가 적발될 경우, 해당 계정은 영구 정지당할 수도 있습니다.

  2. 다음 주 12월 16일 점검 후, “마네오” 서버를 제외한 오래된 서버의 가입을 일시 중단합니다. 새 모험가들은 마네오 서버에서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미스는 철저히 게임 내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것이며, 악성 프로그램 및 악성 게임 행위는사정없이 처벌할 것입니다. 모든 모험가분들과 함께 게임 환경을 지켜낼 수 있기를 바라며, 만약 위와 유사한 상황을 발견할 경우 모험가분들은 아르미스 공식 네이버 카페 혹은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nie.res.netease.com/r/pic/20211209/a76bbb9e-08cd-492c-b5af-dc736a5e5ca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