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12월 2일 정기 점검 공지

친애하는모험가님,12월 2일(목) 오전 10:00~12:00에정기점검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점검 이후, 게임 내 우편을 통해188 귀속 천옥을보상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 챕터7 오픈]

짙은안갯속에서반딧불을 따라 쿠로스케 선배를 방문해 정보를 알아보던 중 실수로 정령의 꿈에 빠져들었다. 가면, 저주, 악귀와 신명, 한 소년과 소녀가 짙은 안갯속에서 미래에 대한 약속을 한다. 약속한 미래는 과연 올 것인가? 안개 습지 깊은 곳, 슬픈 애도곡을 연주하는 이는 누구인가? 또 누가 이루어질 수 없는 반딧불의 약속을 간직하고 있는가... 챕터7 <정령의 꿈>이 곧 개방됩니다!

[포근한 겨울]

- 이벤트 기간: 12월 2일 업데이트 및 점검 이후 ~12월 22일 오전 04:00

테마외형[포근한 겨울] 시리즈 출시! [메인 화면] - [포근한 겨울] 버튼을 클릭하면 눈부신 꿈 외형, 포근 야옹이 의상, 영원한 동심 날개, 곰돌이 등장식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문스피릿, 잉어편지, 영혼석 코어, 리노의 뿔-중, 언덕 이슬, 영혼석 스킬 상자-고급 등 펫 성장 아이템들이 모험가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함께이번 겨울 포근함을 느껴봐요!

‘아르미스’의귀여움으로겨울을 포근하게 만들어 드릴게요!

[신규 외형 출시]

노을속에서봉황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지며, 그 무늬가 몸과 마음에 새겨진다. 신규 외형 [봉황의 노을]은 점검 이후 트레저캐슬에 출시되며, 모험가님들은 눈물수정 혹은 귀속 천옥으로 새로운 외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텍스트와 UI 문제를 수정하고, 일부 표현을 개선하였습니다.

2. 일부 성우 더빙 오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