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11월 18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모험가여러분, 안녕하세요! 11월 18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빼빼로 쟁탈전]

이벤트기간: 11월 18일 업데이트 및 점검 이후 ~ 11월 24일 매일 9:00 ~ 23:00

당신의목표는단 하나, 적의 빼빼로를 빼앗으세요!

1. 쟁탈전은 모험가 혼자서 참여하거나 여러 모험가들과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각 5명으로 구성된 3개의 진영이 서로 경쟁하게 됩니다.

2. 쟁탈전이 시작되면 모든 진영에 2개의 빼빼로가 생성됩니다. 쟁탈전이 진행되는 동안 맵 2층 중앙에 새로운 빼빼로가 생성됩니다. 이 빼빼로는 진짜 빼빼로일 수도 있고, 가짜 빼빼로일 수도 있습니다.

3. 진짜 빼빼로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쟁탈전이 끝난 뒤 진짜 빼빼로의 개수만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가짜 빼빼로는 시한 폭탄입니다! 빼빼로를 갖고 있지 않은 상대방에게 넘겨줄 수 있습니다.

4. 맵에는 신속부적, 감속부적, 보호부적 그리고 차단부적이 생성됩니다. 이름만 들어도 무슨 효과가 있는지 아시겠죠?! 서로 뒤엉켜 싸우세요! 카운트 다운이 끝나기 전에 빼빼로를 최대한 많이 차지하세요!

2

[벚꽂소원]

이벤트기간: 11월 18일 업데이트 및 점검 이후 ~ 12월 2일 02:00

상점에한정아이템인 [벚꽂소원] 패키지가 출시됩니다. [벚꽃소원] 패키지를 오픈하면 의상 쿠폰, 유니크 쥬얼, 운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의상 쿠폰은 [포인트 상단] - [의상 상단]에서 벚꽃 시리즈 무기 또는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벚꽂소원] 패키지를 일정 수량 오픈하면 의상 쿠폰과 벚꽃 시리즈 헤어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진도와 보상 내용은 [업적] - [획득] - [보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개선]

1. 장비에 쥬얼을 장착할 때 필요한 캐릭터 레벨을 조정했습니다. 이미 장착한 쥬얼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조정된 레벨에 도달하기 전에는 장착 해제할 수 없습니다.

2. 쥬얼을 레벨업할 때 필요한 캐릭터 레벨을 조정했습니다. 이미 장착한 쥬얼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3. 캐릭터 레벨에 대응하는 최대 강화 레벨을 조정했습니다. 현재 레벨의 최대치를 초과하여 강화된 장비 효과는 비활성화되며, 조정된 캐릭터 레벨에 도달하면 다시 활성화됩니다.

4. 혼백 결정에 SR펫 조각을 삭제했습니다. 이제 갱신을 통해 더 높은 확률로 다른 아이템이 나옵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텍스트와 UI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텍스트의 표현이 개선되었습니다.

2. 일부 더빙 오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