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MMORPG‘아르미스’의 빼빼로 데이 이벤트 모두 모아모아!

넷이즈 게임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힐링 MMORPG‘아르미스’가 금일(1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후에는 빼빼로 파티 이벤트를 오픈하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유저들이 기다리던 전직 오픈과 타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통합 서버를 즐길 수 있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힐링 MMORPG 게임이다. 아르미스는 모험, 전투, 고퀄리티의 그래픽, 오픈월드급의 자유도와 더불어 사회 직업과 사회생활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인 게임 콘텐츠가 있다. 그중, 가장 사랑받는 것은 역대급 커스터 마이징으로 이 모든 것을 종합하여 아르미스를 찾아오는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동시에 유저들은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맵을 돌아다니며 사진촬영 및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아르미스로 힐링 한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빼빼로 파티의 이벤트 기간은 11월 11일부터 11월 25일까지이며 이 밖에도 빼빼로에 관련된 이벤트에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참여 인증 이벤트, 펫과 함께하는 ‘펫빼로 탐험’, 유저들과 함께하는 ‘내 빼빼로를 받아줘!’가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들로 유저들과 소통하는 아르미스는 ‘11월 활동왕 이벤트’, ‘나…우리 길드 사랑했네’, ‘길드 리그 각오 한마디!’,‘나는 PC로 아르미스 한다~!’등 다양한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교촌 쿠폰’, ‘문화상품권’, ‘인 게임 보상’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https://www.armis.kr

공식 카페 링크:https://cafe.naver.com/armi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