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빼빼로데이에 환상적인 MMORPG‘아르미스’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기!

넷이즈 게임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힐링 MMORPG ‘아르미스’는 이번에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빼빼로데이’, ‘펫빼로 탐험’, ‘내 빼빼로를 받아줘!’를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금일 공식카페를 통해 재차 공개한다고 한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힐링 MMORPG 게임이다. 아르미스는 모험, 전투, 고퀄리티의 그래픽, 오픈월드급의 자유도와 더불어 사회 직업과 사회생활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인 게임 콘텐츠가 있다. 그중, 가장 사랑받는 것은 역대급 커스터 마이징으로 이 모든 것을 종합하여 아르미스를 찾아오는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동시에 유저들은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맵을 돌아다니며 사진촬영 및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아르미스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

 

이 밖에도, 아르미스는 ‘11월 활동왕 이벤트’, ‘나…우리 길드 사랑했네’, ‘길드 리그 각오 한마디!’,‘나는 PC로 아르미스 한다~!’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교촌 쿠폰’, ‘문화상품권’, ‘인 게임 보상’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https://www.armis.kr

공식 카페 링크:https://cafe.naver.com/armi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