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혜택이 쏟아진다, MMORPG 아르미스 할로윈 파티 오픈!

[공지]혜택이 쏟아진다, MMORPG 아르미스 할로윈 파티 오픈!

넷이즈 게임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힐링 MMORPG ’아르미스’는 지난 10월 7일 정식 GRAND OPEN 후 많은 이벤트를 이어왔다. 이어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10월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두 개의 할로윈 이벤트를 공개하였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힐링형 MMORPG 게임이다. 이 게임의 특징은 넓고 아름다운 맵을 돌아다니며 게임 내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모험, 전투, 고퀄리티의 그래픽, 오픈월드급의 자유도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유저들 간의 소통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유저들끼리 교류할 수 있고, 아르미스의 역대급 커스터 마이징은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공지]혜택이 쏟아진다, MMORPG 아르미스 할로윈 파티 오픈!

이번에 아르미스가 준비한 두 가지 이벤트 중 ‘할로윈 파티’이벤트는 금일(28일) 업데이트 및 점검 이후부터 11월 4일 오전 3시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일상 콘텐츠에 참여하면 일정 확률로 호박 코인과 호박 사탕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일정 수량을 수집하면 여러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공지]혜택이 쏟아진다, MMORPG 아르미스 할로윈 파티 오픈!

또한, 할로윈 전용 의상인 ‘그림의 밤’ 이벤트 역시 금일(2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1월 11일 오전 6시까지 한정 오픈된다. 그림의 밤을 기다리던 유저들은 드림 캐슬에서 뽑기를 통해 수많은 아이템과 할로윈 의상을 교환할 수 있는 의상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거래가 가능한 의상들도 획득할 수 있다.

아르미스는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모여라! 찍어라!’, ’ 나... 나랑 친구할래? ’ ‘PC 버전 감상평 이벤트’, ’스아파 크루원 모집’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BBQ 치킨 기프티콘, 인 게임 보상, 아르미스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고, 길드 리그, 펫 전투력 랭킹 이벤트 등 많은 활동으로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ease.pm2naxx1kr

앱스토어 링크:

https://apps.apple.com/kr/app/%EC%95%84%EB%A5%B4%EB%AF%B8%EC%8A%A4/id1566846359

원스토어 링크:

https://onesto.re/0000756270

공식 홈페이지 링크:

https://www.armis.kr

공식 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armi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