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10월 28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10월 28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아래는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할로윈 파티]

[공지]10월 28일 정기 점검 공지

🎃Trick or Treat! 할로윈 파티가 10월 28일(목) 업데이트 이후에 오픈됩니다!🎃

할로윈 파티 이벤트 기간: 10월 28일(목) 업데이트 및 점검 이후~11월 04일(목) 03:00

할로윈 파티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일상 콘텐츠에 참여하면 일정 확률로 호박 코인과 호박 사탕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정 수량을 수집하면 여러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할로윈 전용 의상]

[공지]10월 28일 정기 점검 공지

10월 28일(목) 업데이트 및 점검 이후~11월 11일(목) 06:00 기간 동안 할로윈 전용 의상이 한정 오픈됩니다. 

악마는 어둠 속에서 당신을 응시하고 정령은 안갯속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10월 28일(목) 업데이트 및 점검이 끝나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할로윈 전용 의상인 ‘그림자의 밤’이 출시됩니다. 모험가분들은 드림 캐슬에서 뽑기를 통해 수많은 아이템과 할로윈 의상을 교환할 수 있는 의상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거래가 가능한 의상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공지]10월 28일 정기 점검 공지

[길드 리그]

다음 주 11월 3일(수) 20:00~21:00, 제1회 길드 리그가 진행됩니다. 길드 리그는 길드 가입 후 12시간이 지난 40레벨 이상의 모험가분들께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메인 전장 및 보조 전장 설명:

- 길드 관리자는 메인 전장에서 길드 용사로 임명할 구성원을 설정해 거점을 점령하고 리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길드원들은 보조 전장으로 이동하여 적 또는 전장 몬스터를 처치해 메인 전장에 보너스 버프를 제공합니다.

- 길드 랭킹 상위 16위에 든 모든 길드는 제1회 청룡 전투 구역 참전 길드로 자동 배치되며 길드 리그에도 자동으로 참여 신청됩니다.

- 길드 랭킹 16위 외의 길드는 원항 휘장이 2000포인트를 넘어야 백호 전투 구역 리그에 자동으로 참여 신청됩니다.

[펫 전투력 랭킹 이벤트]

- 펫 전투력 랭킹 이벤트 기간: 11월 1일 12:00~11월 9일 24:00

위 기간동안 모험가분들이 소유한 펫들로 추가되는 전투력이 통계됩니다. 최대 네 마리 펫의 전투력으로 얻을 수 있는 일정 비율의 보너스 전투력을 중심으로 보너스 전투력의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펫 전투력 랭킹 공지 기간: 11월 10일 0:00~11월 11일 5:00

이벤트가 끝나고 랭킹 결산이 마무리되면 위 기간동안 이벤트 화면에 최종 랭킹이 공지됩니다. 랭킹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뿐만 아니라 랭킹 1위를 차지한 모험가와 같은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 전원에게도 추가 보상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단계별 목표 달성 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 수령하지 못한 보상은 우편을 통해 발송됩니다. 풍부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능 개선]

1. 어려움 던전의 난이도를 하향조절했습니다.

2. 청린요괴의 난이도를 하향조절했습니다.

3. 일반 던전에서 보스와 전투 시 근처에서 부활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개선하였습니다. 자동 전투 시 자동으로 부활하는 데 필요한 카운트다운 시간을 줄였습니다.

4. 일일 활약도 임무 보상에서 생명과 마나를 회복하는 음식을 추가했습니다. 음식의 종류는 모험가님의 레벨에 따라 변합니다.

5. 유니크와 레전드 쥬얼을 장착 화면에서 바로 레벨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6. 게스트 계정을 통한 플레이에서 일부 기능을 제한했습니다. 현재 게스트 계정으로 아르미스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모든 모험가분들께서는 정규 계정과 연동하여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텍스트와 UI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텍스트의 표현이 개선되었습니다.

2. 일부 더빙 오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