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10월 21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10월 21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귀속 천옥x188'이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아래는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무도대회】

10월20일(수)~10월23일(토)13:50기간 동안무도대회 참가 신청을 진행합니다.

무도대회 예선전의 시작 시간은10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입니다.예선전을 통과한 클랜은10월 24일 일요일 저녁 8시에 열리는무도대회토너먼트에 참여하여 무도대회 최종 랭킹이 결정됩니다.

* 무도대회의 각 레벨 등급 경기는클랜 단위로 참가해야 합니다.

* 동일한 클랜에 같은 직업은 최대2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 클랜에는정식 대원 5명과후보 대원 2명이 포함됩니다. 후보 대원 관련 각종 정보는 전투 전에는 다른 클랜에서 알 수 없으며 클랜 인원이 5명을 초과하는 경우에만 후보 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랜장은 후보 대원과 정식 대원을 교체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후보 대원은 정식 대원과 동일한 무도대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길드 영지전】​

일주일간의 진영 선택을 거쳐 드디어금주 토요일 밤 8시​에길드 영지전이 시작됩니다. 모험가 여러분이 속한 길드는 거점 점령을 위한 전투 준비를 완료 하셨나요? 자세한 길드 영지전 소개는 아르미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만나보세요!

 

【슈퍼 희귀 탈것 '왕관 삐약이'】

슈퍼 희귀 탈것 '왕관 삐약이'와 '삐약이'가 트레저캐슬에 진열됩니다. 모험가 여러분들께선 트레저캐슬에 가셔서 작고 귀여운 '삐약이' 탈것을 꼭 만나보세요~!

 

【기능 개선】​

1.낚시·채집·벌목·채광의 생활 스킬의 효율을 높였습니다. 해당 생활 스킬에 소모되는활력과 생산되는생산품이이전의 3배 수치로 상승되었습니다.

2. 본 점검 후, "소환! 고양이 탈것"은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부터 10일 동안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규 서버 오픈 10일 이후 부터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3.파티대전에서남은 경기 수에 대한알림을 추가하여 일부 모험가님이 남은 경기를 미처 확인 하지 못하고 퇴장하는 것을 방지하였습니다.​

【누베스 공훈】

공훈 히든 패키지의 내용의 일부 조정하여 모험가님들의 성장을 도모하였습니다.​

【누베스 특선 상단】

10월21일(목)~11월04일(목)02:00기간 동안누베스 특선 상단이 한정 오픈 합니다.

누베스 특선 상단은 아르미스 인게임[혜택]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누베스 특선 상단에는전설 지령등의 다양한 진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모험가 여러분들은 한 번에3개의 아이템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총10회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상단에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을 경우갱신기능을 통해 아이템의 갱신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30회까지 갱신이 가능합니다. 아이템 구매에 성공하면 상단 내 아이템의 종류도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텍스트와 UI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텍스트의 표현이 개선되었습니다.

2. 일부 이벤트의 오픈 설명 텍스트에서 발생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3. 트레저캐슬 전투력 수치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현재 트레저캐슬 레벨에 따른 전투력과 속성은 모두 정확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