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10월 14일 정기 점검 공지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10월 14일(목) 오전 10:00~12:00에 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종료 시 점검 보상으로 '귀속 천옥x188'이 모험가님 개인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아래는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메인 스토리 챕터6 오픈]

메인 스토리 챕터6 <나무 아래의 소원>이 개방됩니다! 평온 마을에 위치한 정령 여관,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의식, 그리고 그곳을 뒤덮는 악마와 저주. 베일에 가려진 의뢰의 내용은 과연 무엇일까? 그리고 축복의 나무 아래에서 소녀는 어떤 소원을 빌고 있는 것인가...

 [일일 누적 소비]

10/16 (오전 5시)~10/19 (오전 5시) 기간 동안 일일 누적 소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참여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천옥을 일정 개수 이상 소비하면 [옥룡의 뿔], [전설 지령], [에픽 신성력], [재구성 주사위-유니크]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수치 조정]

1. 에픽, 유니크 쥬얼의 속성과 전투력 수치가 증가합니다.

2. 경험치 누적 규칙이 변경됩니다. 이후부터는 유저 레벨이 서버 레벨에 도달한 이후에도 경험치가 저장 상한까지 누적이 가능합니다. 경험치가 저장 상한에 도달한 이후부터는 획득한 경험치가 100% 비율로 스킬 경험치로 전환됩니다.

 [콘텐츠 조정]

1. [애쉬호] 콘텐츠가 토요일에 오픈됩니다.

[패치노트] 10월 14일 정기 점검 공지

-콘텐츠 소개 바로가기

-콘텐츠 공략 바로가기

2. [누베스 별빛소녀] 콘텐츠가 금요일에 오픈되며, 서버 레벨 요구 조건이 49레벨 이상으로 변경됩니다.

[패치노트] 10월 14일 정기 점검 공지

-콘텐츠 소개 바로가기

-콘텐츠 공략 바로가기

 [시스템 관련 개선]

전투력 랭킹 표시 방식이 변경됩니다. 이제부터는 랭킹 기능이 개방되고 나면 누구나 전투력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설 지령 패키지]

10월 14일부터 10월 21일 오전 2시까지 상점에 전설 지령 패키지가 출시됩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59-69 전설 지령, 옥룡의 뿔, 유니크 쥬얼 상자 등의 아이템을 최대 50% 세일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1. 일부 이벤트 시간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캘린더와 길드 이벤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바람과 불꽃 칭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3. 일부 시스템 메시지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4. 명예대전 참가 요구 레벨이 너무 높아서 명예 대전이 시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5. 일부 텍스트와 UI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텍스트의 표현이 개선되었습니다.

6. 장비 강화와 쥬얼에 존재하던 빨간점 표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패치노트] 10월 14일 정기 점검 공지

7. 파티대전의 대기 시간이 너무 길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