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아르미스 정식 오픈 FAQ

안녕하세요, 아르미스 모험가 여러분

GM 아르미스 입니다.

10월 7일 오전 11시 정식 오픈에 앞서 모험가님들께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를 담아보았습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편안하게 댓글 혹 공식카페 건의사항 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게임 다운로드 및 서버 오픈 관련

1) 사전 다운로드: 2021년 10월 6일 현 시간부로 구글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PC버전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 주의: 사전에 CBT 테스트를 참여하셔서 클라이언트를 받으신 적이 있으신 모험가님들은 사전 클라이언트는 삭제한 후 역시 아래 링크를 통해 새롭게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

→ 구글 스토어: Link

→ 앱스토어: Link

→ 원스토어: Link

→ PC버전: 클라이언트 설치 Link / 공식홈페이지 Link

2) 사전 다운로드 기간: 사전 다운로드를 하신 모험가분들께서는 서버 정식 오픈전까지 커스터마이징을 인 게임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식 서버오픈 전에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아 참! 커스터마이징 관련된 이벤트도 공식 카페에서 진행중이니 참여해 보세요!

3) 정식 서버오픈: 2021년 10월 7일 오전 11시 이후에 정식적으로 인 게임 서버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4) 아르미스 최소 설치 사양(모바일버전)

→ 안드로이드: 3G RAM 이상 및 Android 8 이상 시스템인 기기

→ IOS: 아이폰 8 이상 및 IOS 13 이상 시스템인 기기

(※ 주의: 모든 기기 저장공간 최소 용량 8G 이상 권장)

5) 모바일 버전 게임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모바일의 경우 다양한 이유로 게임이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며, 대표적인 상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만약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설치되지 않는다면 아르미스 네이버 공식카페 “버그신고” 카테고리를 통해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단말기의 여유 저장 공간 확인

→ 네트워크(통신사 네트워크 및 와이파이 환경) 상태 확인

→ 아르미스 최소 설치 사양 확인

6) 서버 데이터 연동 관련:

→ PC 및 모바일 버전: PC, IOS, Android 모두 데이터가 연동됩니다.

→ 서버 간의 데이터: 서로 다른 서버 간의 데이터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 관련​

주의: 달성 이벤트를 제외한, 사전예약 신청, 공유, 친구 초대 이벤트의 보상은 10월 6일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되기 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참여하신 모험가님들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전예약 신청: 정식 런칭 후, 10월 8일 모험가님께서 사전에 공식홈페이지에 입력하신 핸드폰번호 쪽으로 문자를 통해 인게임 선물코드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2) 달성 이벤트: 정식 런칭과 동시에 인게임 우편으로 “현무석 5개, 펫 단약-소 20개, 재구성 주사위 에픽 50개, 리노의 뿔-소 30개, 에픽 쥬얼 상자 10개, 운폐 688888개, 머리장식 오셔너, 백호석 1개, 일반 펫 뽑기권 2개”가 모두에게 전달됩니다.

3)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정식 런칭 후, 사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진행하여 공식카페 “이벤트 결과” 카테고리를 통해 공지로 추첨 결과 및 보상 지급 관련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4) 친구 초대 이벤트:

Step 1: 초청받은 친구 4분과 초대자 1분이 모두 게임을 설치한 후 인게임에서 케릭터 이름을 생성한 후 인게임 화면 아르미스 세계로 진입해주세요.

Step 2: 인게임 화면에 진입했다면, 그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Step 3: 공식홈페이지 친구초대 이벤트 화면에서 사전에 사용한 핸드폰 번호와 인게임 케릭터 이름을 기입하시면 대응하는 선물 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5분 모두가 레벨이 10이 넘을 경우 다시 한번 동일한 방식으로 정보를 기입하면 “운폐 888888개, 일반 펫 뽑기권 5개, 한정 의상(안개바람)”의 선물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코드 기입 방법(PC, IOS,AOS 기입 방법 동일):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받은 선물코드는 아래 인게임 루트를 통해 기입하셔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메뉴 -> 설정 -> 기본 -> 선물 교환 -> 선물 코드)

[공지] 아르미스 정식 오픈 FAQ

▶ 서버 오픈시 어떤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나요?​

1) 이벤트 하나, 10일 출석 이벤트: 매일 게임에 로그인 만 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일차에는 유니크 상의, 3일차에는 궁극기 상자, 이후 일반 펫 뽑기권, 문스피릿, 귀속 천옥 등의 선물을 무료로 드립니다!

2) 이벤트 둘, 누베스 학원에서 학점만 모으면 SSR 슈퍼 희귀 펫이 내 손에!: 아르미의 가이드에 따라 누베스에 정착하세요! 매일 목표를 달성하기만 하면 일반 펫 뽑기권, 귀속 천옥, 에픽 쥬얼, 대량의 운폐 등 풍부한 보상을 드립니다! 360학점을 달성하면 SSR 슈퍼 희귀 펫 [플로라]를 드립니다!

3) 이벤트 셋, 누베스 모험을 책임져줄 레벨 패키지!: 일정 레벨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모험가님의 누베스 여행을 도와줄 선물을 드립니다! 레벨 패키지를 통해 총 1600 귀속 천옥과 일반 펫 뽑기권, 유니크 망각의 돌 등 성장에 필수적인 재료와 장비를 드립니다!

4) 이벤트 넷, 아르패스 오픈, 초특급 혜택을 누리세요!: 지금 바로 아르패스를 활성화하세요! 아르패스 임무를 완료하여 아르패스 레벨을 올리면 전용 테두리, 전용 옷장 세트 도시의 빛(장신구, 의상 포함)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다섯, 누베스 맞이 선물, 충전 시 영구 의상 증정!: 새로운 모험가님에게는 충전 즉시 영구 의상, 유니크 무기, SR 희귀 펫 화이트, 일반 펫 뽑기권 등 선물을 드립니다!

6) 이벤트 여섯, 드림 캐슬 의상 뽑기, 그리고 환상 속의 티타임:뽑기를 통해 일정량의 의상 쿠폰을 모으면 영웅 등급의 커스텀 의상 [앨리스], 무기 외형 [기사의 예찬], 특수 탈것 [트럼프 병정]으로 바꿀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뽑기를 통해 유니크 쥬얼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일정 확률로 거래 가능한 외형도 드랍됩니다!)

7) 이벤트 일곱, 인재들을 모아 누베스 최강의 길드를 만들어라!: 길드에 가입하는 모든 부들께 일반 펫 뽑기권, 유니크 성장 재료 등을 얻을 기회를 드립니다! 길드 인원이 증가할수록 보상도 늘어납니다!출시 2일차에는 길드 랭킹 이벤트가 오픈됩니다! 길드 랭킹이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8) 이벤트 여덟, 월드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라!: 게임 맵 곳곳에는 운폐 등 풍부한 보상이 담긴 여러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또 대량의 귀속 천옥 등을 포함한 수많은 숨겨진 보물상자들도 있으니 탐험해보세요!

▶ 10월 5일에 발생한 IOS 이슈 관련:​

1) 이슈: 10월 5일 오전 일시적인 네트워크 문제로 일부 IOS 모험가분들께서 인게임에 진입하여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2) 해결 방안:

- 인게임 데이터 관련: 정식 런칭 후 10월 5일 오전에 잠시 들어와서 진행했던 사전 데이터는 모두 삭제됩니다.

- 결제 부분 관련: 정식 런칭 후, 금번 이슈가 생긴 기간에 결제하신 액수에 대응하는 인게임 유료재화 천옥을 드리며, 보상으로 동등한 가치의 유료재화 귀속 천옥을 드릴 예정입니다. (예, 한화 1200원 상당의 결제를 하셨다면 그와 동일한 가치인 유료재화 60 천옥과 60 귀속 혼옥을 전달드립니다.)

 

※ 주의:

- 동일 계정으로 접속: 10월 7일 오전 11시 정식 오픈 시에도 10월 5일에 접속했던 동일한 계정으로 인게임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 처음 생성한 케릭터에 한해서 전달: 처음 생성하신 케릭터에만 사전 결제된 부분 관련 동등한 가치의 유료재화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료재화는 모두 인게임 우편으로 전달드릴 예정이니 주의 부탁합니다.

10월 5일 IOS쪽으로 BUG가 발생하여 피해를 보신 모험가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인게임 버그 및 건의사황 관련​

저희의 공식카페 운영진은 모두 한국 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앞으로 아르미스 세계에서 어떠한 버그나 이슈 혹은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카페 “건의 사항” 및 “버그 신고”를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전달 부탁드립니다.

이상 아르미스 공식 오픈 FAQ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6일

GM 아르미스